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세계아이돌·리락쿠마 잠옷 없어서 못산다…'IP 협업 맛집' 된 이랜드 스파오 2025-03-03 06:00:05
협업으로 출시한 스웨트셔츠 등도 발매가 대비 50~100% 비싼 수준에서 거래가 이뤄졌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인 ‘망그러진 곰’, 일본만화 ‘주술회전’ ‘하이큐’ 등과의 협업 상품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스파오의 이 같은 성과는 젊은 2030세대 직원들로만 구성된 ‘스파오 콜라보셀’이라는 독립 조직이...
내놓으면 완판…스파오 'IP 컬래버' 통했다 2025-03-02 17:44:00
아이돌 스타 ‘이세계아이돌’과 협업해 출시한 스웨트 셔츠 등도 발매가보다 50~100% 비싼 수준에서 사고팔렸다. 캐릭터 IP 협업은 2030세대 직원으로만 구성된 ‘스파오 콜라보셀’이라는 독립 조직이 주도했다. 이랜드그룹 관계자는 “트렌드 발굴과 상품 기획 등 업무를 수행하는 스파오 콜라보셀 조직은 젊은 감각으로...
아크메드라비(ADLV), ‘아크메드라비 with HOSHI’ 25 S/S 컬렉션으로 국내외 시장 확대 기대 2025-02-17 11:00:00
보여준다. 컬렉션은 가벼운 나일론 소재의 점퍼와 스웨트 셔츠,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 셋업 등 웨어러블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브랜드 측은 이번 2025 S/S 컬렉션 출시가 글로벌 브랜드로서 한층 도약하는 기점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앞서 진행한 2025 S/S 사전 수주회에서 중국과 호주, 말레이시아 등 해외...
에이피알 널디, 올해 봄·여름철 컬렉션 공개 2025-02-14 09:00:11
제품부터 스웨트셔츠, 데님셔츠, 스커트 등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이 다양하게 포함됐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널디를 대표하는 상하의 운동복인 '트랙' 제품을 보다 정돈된 디자인으로 선보여 클래식함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잡고자 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불황형 소비 확산에…철 지난 떨이패션 상품만 팔린다 2025-02-09 18:33:00
판매가 150만원인 몽클레르 스웨트셔츠를 3분의 1 수준인 49만원에 판매하는 식이다. 퍼 코트 등 수백만원짜리 이월제품은 할인율이 90%에 달하기도 한다. 현대백화점 오프웍스도 아미, 메종키츠네, 폴로 랄프로렌 등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옷을 40~80% 할인 판매 중이다. 오프프라이스 스토어는 호황기엔 재고...
'키덜트' 트렌드 확산…패션업계, 캐릭터 협업상품 인기 2025-01-28 09:01:01
90%를 넘겼다. 작년 10월에 선보인 협업 상품군도 스웨터, 스웨트셔츠, 장갑, 볼캡 등이 판매율 80%를 넘겼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바오패밀리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을 담은 디자인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금주핫템] 헤라 '센슈얼 누드 밤'·스파오 '슬리데린 컬렉션' 2025-01-18 07:01:01
협업한 슬리데린 컬렉션을 선보였다. 긴팔 파자마, 후드 스웨트셔츠, 반소매 티셔츠 등 의류부터 니삭스(무릎 높이 양말), 타월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 웅진씽크빅의 전 과목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은 초등학교 3∼4학년을 대상으로 개념 강화 콘텐츠 '바로쏙'을 출시했다. 학생들이...
신세계百, 신세계갤러리 청담서 '하나이 유스케전' 개최 2025-01-16 06:00:11
신세계갤러리 청담은 작가와 협업한 스웨트셔츠와 캐주얼 재킷, 에코백 등 굿즈도 판매한다. 신세계갤러리 관계자는 "신세계갤러리 청담이 문을 연 지 3년 차에 접어든 현재 패션과 아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고객층이 많이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예술과 상업의 경계를 허무는 독창적인 전시로 차별화된 아트 경험을...
무신사서 '챔피온' 판다…국내 유통 판권 확보 2025-01-02 17:45:46
1919년 미국에서 시작된 챔피온은 액티브웨어와 스웨트 셔츠 등 스포츠 캐주얼 및 잡화를 전개하는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청소년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19년부터 LF가 국내 판권을 확보해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판매해왔다. 패션업계에서는 무신사가 챔피온의 부활을 이끌...
무신사트레이딩, '챔피온' 브랜드 국내 공식 유통 2025-01-02 08:50:46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후드 스웨트셔츠를 최초로 선보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지훈 무신사트레이딩 대표는 "챔피온이 가진 더 큰 성장 가능성을 보고 이번 파트너십을 추진했다"며 "무신사트레이딩이 보유한 브랜딩, 마케팅, 유통 역량을 활용해 챔피온의 브랜드 가치를 온전히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