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의류업계, 무더위에 3분기 실적부진…4분기 반등 기대 2024-11-11 07:01:02
"스위스퍼펙션과 뽀아레는 아시아와 북미로 사업 확장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섬은 오에라의 중국·동남아 면세점 등 글로벌 진출을 추진하고 신제품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한다. 생산·유통 계열사와 협업해 신규 뷰티 브랜드를 출시하는 것도 검토하고 있다. LF도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를 필두로...
신세계인터, 日 뷰티시장 공략…도쿄에 스위스퍼펙션 첫 팝업 2024-09-02 17:33:06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인 스위스퍼펙션을 내세워 일본 초고가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7일까지 일본 도쿄 이세탄백화점 신주쿠점에서 스위스퍼펙션의 첫 해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스위스퍼펙션은 세포학자들의 연구 노하우를 기반으로 1998년 출범한 고기능성 화장품...
패션기업들 2분기 부진 딛고 "화장품·해외진출 강화 나섰다" 2024-08-11 07:01:01
매출 성장이 두드러졌다"며 "하반기 어뮤즈와 스위스퍼펙션 브랜드의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확장을 추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섬 역시 지난 6일 최근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의 제조사인 한섬라이프앤의 지분 49%를 추가 취득한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한섬은 한섬라이프앤을 100% 자회사로 편입시켰다. 한섬...
신세계인터, K뷰티 브랜드 어뮤즈 인수 2024-08-02 17:41:26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2028년까지 어뮤즈 매출을 2000억원 규모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0년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지분 100%를 인수했다. 스위스퍼펙션으로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에서 영향력을 높이는 동시에 어뮤즈로 젊고...
신세계인터 스위스퍼펙션, 선크림 첫 출시…"카테고리 확장" 2024-07-11 09:23:25
신세계인터 스위스퍼펙션, 선크림 첫 출시…"카테고리 확장"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이 첫 선크림 제품인 '어반 쉴드 앤 글로우 SPF 50 PA++++'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여름철을 앞두고 기존 스킨케어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영역인...
BMW코리아, '2024 엑설런스 라운지' 마쳐 2024-05-29 09:10:03
티 클래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의 뷰티 클래스, 프로골퍼 유소연의 골프 클래스, 주얼리스트 박다희의 주얼리 클래스, 프렌치 감성의 가죽공방 b:브런치스튜디오의 레더 클래스 등을 선보였다. 또한 주말인 25일과 26일에는 특별 콘서트를 열어 피아니스트 임동혁, 집시...
"BMW 오너라면 이 정도는 돼야"…'엑설런스 클럽' 뭐길래 2024-05-27 13:51:15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의 ‘뷰티 클래스’ △프로골퍼 유소연의 ‘골프 클래스’ △주얼리스트 박다희의 ‘주얼리 클래스’ △프렌치 감성의 가죽공방 B:브런치스튜디오의 ‘레더 클래스’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클래스를 제공한다. 라운지 현장에는 럭셔리 순수전기 플래그십...
신세계 1분기 영업이익 7% 증가…백화점 총매출 최대(종합) 2024-05-08 14:48:12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등 자체 브랜드가 호실적을 이끌었다고 신세계는 분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부문 사업 구조를 효율화하는 동시에 성장성 높은 브랜드 중심의 포트폴리오 재편에 속도를 내고 있어 앞으로 실적이 호전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세계 관계자는 "녹록지 않은...
올해 1분기 의류기업 '명암'…신세계인터 웃고, 한섬 울고 2024-04-14 07:15:01
비디비치 매출 비중이 감소하고 연작과 스위스퍼펙션 등 신규 브랜드 매출 비중이 높아지며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진협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더 로우를 포함한 해외패션 4개, 화장품 3∼4개 등 신규 브랜드가 가세하며 성장 추세로 전환이 예상된다"며 "잔류 해외 브랜드에 대한 수요 확대 추세도 이어지며...
윌리엄 김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 "신규브랜드로 사업체질 계선" 2024-03-20 16:17:26
방침이다. 특히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퍼펙션과 패션부문의 라이선스사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운다는 목표다. 라이선스 사업은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카테고리킬링 비즈니스로 개발해 높은 수익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세계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그 변화 속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