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스카이라이프, 홈리스 월드컵으로 AI 스포츠 중계 본격화(종합) 2024-09-19 15:59:55
KT스카이라이프 미래전략팀장은 "중계 사각지대인 아마추어 스포츠 시장의 혁신적 가성비를 고려해 신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스카이티브이, 스카이아이씨, KT클라우드, HCN, KT스포츠 등 KT그룹사 시너지를 바탕으로 장기적으로 국내 유일의 아마추어 스포츠 토탈 플랫폼 생태계를 구축하고 OTT 기반의...
KT스튜디오지니·KT알파, 부산콘텐츠마켓 2024 참가 2024-05-16 08:52:32
열리는 '부산콘텐츠마켓(BCM) 2024'에 참가해 오리지널 드라마와 영화, 스카이티브이(ENA)가 제작한 예능 등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BCM 2024'에서 KT스튜디오지니와 KT알파는 공동으로 홍보 부스를 차린다. KT스튜디오지니는 지난 13일 ENA 채널에서 첫 방송을 한 '크래시'와 올해 2~3분기...
KT, 미디어 사업 전반에 AI 도입…"시장 주도하겠다" 2024-04-29 14:23:04
추진한다. KT는 29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스카이라이프티브이(skyTV), KT스튜디오지니와 KT그룹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미디어데이에서 KT그룹은 그룹의 미디어·콘텐츠 사업 성과를 알리고 앞으로의 사업 전략을 소개했다. KT는 IPTV 업계 최초로 AI로 영상을 분석하고 콘텐츠를 생성할...
현대홈쇼핑, 내달 20일부터 KT스카이라이프로 송출 중단(종합) 2023-09-18 16:15:11
강남 케이블티브이로의 방송 송출을 중단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현대홈쇼핑은 LG헬로비전과도 송출 수수료 문제를 놓고 갈등을 빚다 협상 중단 국면까지 갔지만, 이후 협상을 재개해 세부 내용에 대한 협의를 계속하고 있다. 홈쇼핑 업계 한 관계자는 "유료방송사로 홈쇼핑을 송출하는 것은 상업적인 계약 관계에 따른...
현대홈쇼핑, 내달 20일부터 KT스카이라이프로 송출 중단한다 2023-09-18 15:16:55
스카이라이프와 송출 수수료 협상이 결렬돼 다음달 20일부터 방송 송출을 중단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로써 KT스카이라이프로 유료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은 내달 20일부터 현대홈쇼핑 채널을 볼 수 없게 된다. 홈쇼핑업계는 최근 유료 방송 사업자와 송출 수수료를 두고 갈등을 빚으며 잇달아 송출 중단을 공지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내달 20일부터 KT스카이라이프로 송출 중단 2023-09-18 13:46:57
KT스카이라이프와 송출 수수료 협상이 결렬돼 다음 달 20일부터 방송 송출을 중단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전국에서 KT스카이라이프로 유료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은 내달 20일부터는 현대홈쇼핑 채널을 볼 수 없게 된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공지문을 홈페이지에 올려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KT-SKB, 글로벌 OTT 대항해 콘텐츠 공동 제작 2023-06-15 19:26:50
KT 계열 채널 사용 사업자(PP)인 스카이티브이와 SK브로드밴드 PP인 미디어에스는 콘텐츠 공동 제작 및 해외 세일즈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앞으로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제작 및 기획안 교류, 해외 세일즈 등을 통한 BM모델 확장, 오리지널 콘텐츠 미디어 마케팅 활용 등을 위해 협업할...
"타도 넷플릭스"…공동전선 꾸린 KT·SKB 2023-06-15 17:43:16
대항하기 위한 행보다. 스카이티브이와 미디어에스는 콘텐츠 공동 제작 및 해외 세일즈 확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스카이티브이는 KT 계열 채널 사용 사업자(PP)로 ENA와 스카이스포츠 등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존재감을 알렸고 올해도 ‘부루마블 세계여행’...
"KT 콘텐츠 잘만드네" 우영우 효과…KT, 상반기 '역대 최대매출' [종합] 2022-08-10 12:37:06
등 오리지널 콘텐츠의 흥행으로 스카이티브이의 ENA 채널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높아졌으며 콘텐츠 기획·제작, 플랫폼, 유통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체계를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시즌(seezn)과 티빙(TVING) 합병 결정으로 국내 1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을 KT그룹 미디어 밸류체인의 한 축으로...
KT, 2분기 매출 6조3122억원…상반기 최대 매출 달성 2022-08-10 11:33:34
콘텐츠의 흥행으로 스카이티브이의 ENA 채널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높아졌다. 올해 4월 설립된 KT클라우드는 공공 클라우드 부문 1위 자리를 바탕으로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금융사업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소비개선에 따른 신용카드 매입액 증가와 금융자산 확대 등 영향으로 비씨카드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