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계룡건설, 연약지반 개량공법 신기술 취득 2025-02-05 15:05:54
개량공법’이다. 교반 날개와 연속 스크류를 혼합한 3차원 교반장치를 개발해 설계조건에 부합하는 정밀 시공 및 균일강도의 지반 개량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지반 구조안정성 향상과 주변 지반 동반 침하 억제에 따른 구조물 안정성을 확보했고, 공사 기간 단축과 공사비 절감 효과도 가져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LG전자, 데이터센터 '칠러' 수출 늘린다…"민관 협력" 2024-12-02 09:30:00
스크류 칠러가 있다. LG전자는 이곳에서 칠러 제품의 설계부터 제작, 테스트, 출하에 이르는 전 공정을 처리하고 생산한 제품을 국내외 주요 시장으로 공급한다. 평택 공장의 연간 최대 생산량은 칠러 기준으로 1천 대 수준이다. LG전자는 2011년 LS엠트론의 공조사업부를 인수하며 칠러 사업에 본격 뛰어들었다. 대표적인...
"영하 10도에도 에어컨 써요"…사계절 '만능 가전' 출시 2024-11-18 10:00:01
이 제품은 스크류 1개만 푼 다음 버튼을 누르면 된다. 고객이 직접 자신의 취향이나 생활양식을 고려해 맞춤 제작할 수도 있다. 제품 하단을 별도로 판매하는 '뷰케이스'로 교체하면 피규어나 책·액자 등을 진열하는 인테리어 소품이 된다. 신제품 출하가는 335만원이다. LG전자 구독 서비스를 통해 사용할 경우...
롯데웰푸드, 2024 베트남 푸드엑스포 참가…"수출 전략 추진" 2024-11-14 09:00:00
'제로(ZERO)', 대표 아이스크림 3종인 '스크류바·수박바·티코' 등을 알린다고 롯데웰푸드는 설명했다. 아울러 롯데웰푸드는 건강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식사이론'의 식물성 만두 시식회와 빼빼로 증정식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K-푸드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고...
힐티코리아, 충전 메탈 스크류 드라이버 ST 2000-22 출시 2024-09-05 14:42:46
충전 메탈 스크류드라이버 ‘ST 2000-22’는 기존의 임팩트 드라이버를 사용하였던 메탈 스크류 체결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보다 빠르게, 재작업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재와 인력의 낭비를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건설 현장에서 금속 체결이 필요한 다양한 공정에 투입 가능한데, 데킹을 위한 사이드...
러시아도 "올 때 메로나"… K아이스크림 판매 급증 2024-08-20 16:28:09
차지한다. 모스크바의 한 대형마트에는 메로나와 스크류바, 수박바 등 한국 아이스크림만 판매하는 전용 냉동고까지 등장했다. 러시아 우유 생산자 단체 소유스몰로코는 지난해 러시아에서 수입한 한국 아이스크림이 약 1,000톤(t)에 달한다고 추산했다. 현지에서 한국 아이스크림은 러시아산 제품보다 비싼 100~250루블(약...
"비싸도 '메로나' 먹을래요" 돌풍…러시아서 '깜짝 대박' 2024-08-20 10:30:34
한 대형마트에는 메로나, 스크류바, 수박바 등 한국 아이스크림만 판매하는 전용 냉동고도 등장했을 정도다. 현지에서 한국 아이스크림은 러시아산 제품보다 비싼 100~250루블(약 1500~3700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인기가 커지고 있다. 앞서 리아노보스티 통신은 올해 1분기 러시아 수입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한국...
"러시아서 한국 아이스크림 잘 나가"…마트에 전용 냉장고 2024-08-19 20:20:19
러시아 판매액 90%↑…메로나·스크류바 등 판매 (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경색된 한러 관계에도 러시아에서 K-팝과 드라마 등 한국 문화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한국 아이스크림 판매도 급증하고 있다고 러시아 일간 코메르산트가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신문은 닐슨IQ 데이터를 인용, 지난해 7월부터...
롯데웰푸드, '시원하고 맛있게 전해질 보충하세요'…휴대 편리한 '이온플러스+' 브랜드 론칭 2024-08-15 16:08:06
‘스크류바’, ‘수박바’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이온플러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시원하게 전해질과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헬스·웰니스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제로인기·해외호조에 롯데웰푸드 2분기 영업이익 30%↑(종합) 2024-08-02 16:01:49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등의 신제품을 비롯한 빙과 판매가 늘어 영업이익이 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국제 유지 가격이 안정화된 것도 수익성 개선에 영향을 미쳤다. 또 빼빼로를 북미 시장에서 판매하고 캔햄 제품의 해외 판매 채널이 확대되면서 수출 매출이 14.3% 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