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2024 베트남 푸드엑스포 참가…"수출 전략 추진" 2024-11-14 09:00:00
'제로(ZERO)', 대표 아이스크림 3종인 '스크류바·수박바·티코' 등을 알린다고 롯데웰푸드는 설명했다. 아울러 롯데웰푸드는 건강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식사이론'의 식물성 만두 시식회와 빼빼로 증정식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K-푸드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고...
러시아도 "올 때 메로나"… K아이스크림 판매 급증 2024-08-20 16:28:09
차지한다. 모스크바의 한 대형마트에는 메로나와 스크류바, 수박바 등 한국 아이스크림만 판매하는 전용 냉동고까지 등장했다. 러시아 우유 생산자 단체 소유스몰로코는 지난해 러시아에서 수입한 한국 아이스크림이 약 1,000톤(t)에 달한다고 추산했다. 현지에서 한국 아이스크림은 러시아산 제품보다 비싼 100~250루블(약...
"비싸도 '메로나' 먹을래요" 돌풍…러시아서 '깜짝 대박' 2024-08-20 10:30:34
한 대형마트에는 메로나, 스크류바, 수박바 등 한국 아이스크림만 판매하는 전용 냉동고도 등장했을 정도다. 현지에서 한국 아이스크림은 러시아산 제품보다 비싼 100~250루블(약 1500~3700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인기가 커지고 있다. 앞서 리아노보스티 통신은 올해 1분기 러시아 수입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한국...
"러시아서 한국 아이스크림 잘 나가"…마트에 전용 냉장고 2024-08-19 20:20:19
러시아 판매액 90%↑…메로나·스크류바 등 판매 (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경색된 한러 관계에도 러시아에서 K-팝과 드라마 등 한국 문화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한국 아이스크림 판매도 급증하고 있다고 러시아 일간 코메르산트가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신문은 닐슨IQ 데이터를 인용, 지난해 7월부터...
롯데웰푸드, '시원하고 맛있게 전해질 보충하세요'…휴대 편리한 '이온플러스+' 브랜드 론칭 2024-08-15 16:08:06
바’, ‘스크류바’, ‘수박바’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이온플러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시원하게 전해질과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헬스·웰니스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제로인기·해외호조에 롯데웰푸드 2분기 영업이익 30%↑(종합) 2024-08-02 16:01:49
19.6% 증가했다.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등의 신제품을 비롯한 빙과 판매가 늘어 영업이익이 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국제 유지 가격이 안정화된 것도 수익성 개선에 영향을 미쳤다. 또 빼빼로를 북미 시장에서 판매하고 캔햄 제품의 해외 판매 채널이 확대되면서...
아이스크림도 제로 시대…'빙과 빅2' 여름 입맛 전쟁 2024-07-25 16:09:05
스크류바0kcal’를 선보였다. 두 제품은 최근까지 2000만 개가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달 초엔 ‘수박바’ 제로 버전인 ‘씨없는수박바0kcal’를 출시해 이른바 ‘죠크박 라인업’을 완성했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나트륨 등을 줄이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제품군인 ‘헬스 앤드 웰니스’를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빙과도 K푸드"…롯데·빙그레 최대 실적 2024-07-07 17:31:59
제로 아이스크림인 ‘죠스바 0kcal’와 ‘스크류바 0kcal’를 선보였다. 이달 초엔 수박바의 제로 버전인 ‘씨없는 수박바 0kcal’를 출시해 이른바 ‘죠크박 라인업’을 완성했다. 빙그레는 5월 첫 제로 아이스크림인 ‘파워캡 블루아이스 제로’를 내놓은 데 이어 이달 2일 ‘더위사냥’과 ‘생귤탱귤’의 제로 버전을...
불붙는 제로 시장…'더위사냥·생귤탱귤 감귤' 제로 출시 2024-07-02 09:41:26
출시한 '죠스바 0㎉', '스크류바 0㎉'와 함께 제로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갖췄다.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지난 4월 출시된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2종은 출시 한 달 만에 약 720만개가 판매됐고, 누적 판매량 2천만개 돌파를 앞두고 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아이스크림도 제로 열풍…'죠스·스크류바' 이은 '제로 수박바' 2024-07-01 09:19:06
= 롯데웰푸드[280360]가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인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를 출시한 데 이어 '씨없는 수박바 0㎉'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기존 수박바에 들어 있는 초콜릿 코팅 땅콩을 빼고,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제로 칼로리를 만들었다. 씨없는 수박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