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설 선물 판매 돌입…'푸른 뱀의 해' 금메달부터 주류까지 2024-12-23 08:53:40
선물로 비발디파크 스키·보드 리프트 5시간 이용권과 스노위랜드(눈썰매장) 또는 오션월드 종일권을 온오프라인 최저가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설 명절 선물로 한우세트와 과일, 통조림 등 전통적인 실속 선물세트부터 실용적인 소형가전까지 214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이날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인기 명절...
SJ그룹 'LCDC 서울', 오픈 3주년 크리스마스 마켓 '윈터 트립' 개최 2024-12-04 16:26:22
캉골, 헬렌카민스키를 전개하는 에스제이그룹의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 서울'이 오픈 3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마켓 '윈터트립'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 열리는 '윈터 트립(Winter Trip)'은 2021년 12월 오픈해 누적 85만명이 다녀간 LCDC 서울의 연중 가장 큰 행사다. 금년에는...
"왜 이렇게 안 팔려" 스타벅스도 날벼락…중국서 무슨 일이 2024-08-07 21:21:34
매출은 줄었다. 크리스 켐친스키 맥도날드 최고경영자(CEO)는 올해 2분기 실적과 관련 "중국의 소비 심리가 매우 약하다"고 평가했다. 맥도날드의 2분기 글로벌 시장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 감소했다. 다만 맥도날드는 중국 매출이 얼마나 감소했는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중국 내 순매출이 2분기째 두 자릿수...
"스타벅스·애플 등 美 소비재 대기업, 침체된 中 시장서 고전" 2024-08-07 16:46:47
나타난 공통 주제는 중국 시장 침체였다. 크리스 켐친스키 맥도날드 최고경영자(CEO)는 올해 2분기 실적과 관련, "중국의 소비 심리가 매우 약하다"며 소비자들의 행동이 바뀌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을 포함한 맥도날드의 2분기 글로벌 시장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 감소했다. 다만 맥도날드는 중국 매출...
"물안경 고무줄에 안구 손상"…물놀이용품 안전사고 증가세 2024-07-18 11:00:01
'서프보드' 안전사고가 182건(62.8%)으로 가장 많았다. 이어서 '수상스키' 58건(20.0%), '물안경·오리발' 16건(5.5%), '구명튜브' 11건(3.8%) 순이다. 물놀이용품 품목별로 사고 다발 연령대 차이가 두드러졌다. 서프보드와 수상스키 관련 안전사고는 20∼30대가 절반 이상을 차지했고,...
"KC인증 없으면 해외직구 안돼"…알리·테무에 칼 빼든 정부 2024-05-16 12:00:14
용품, 보행기, 유모차, 유아용 침대, 어린이용 온열팩(주머니난로 포함), 유아용 캐리어, 어린이용 스포츠용구명복, 어린이용 가죽제품, 어린이용 안경테 및 선글라스, 어린이용 물안경, 어린이용 우산 및 양산, 어린이용 바퀴달린 운동화, 어린이용 롤러스케이트, 어린이용 스키용구, 어린이용 스노보드, 쇼핑카트 부속품,...
"파격 할인에 지갑 열렸다"...G마켓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5% 증가 2024-05-15 06:00:00
'헬렌카민스키' 모자가 7일 만에 8억 8천만 원치 판매되며 '브랜드 잡화' 객단가도 16% 증가했다. 연령대 중에는 20대 고객의 객단가가 평시 대비 17% 증가하며 가장 크게 늘었다. 구매품목 중에서는 '노트북·데스크탑' 객단가가 72% 증가해 가장 높았다. 이밖에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 수요가...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통해 어버이날용품과 포장용품, 완구 등 13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사방형 용돈박스'는 포장된 리본을 풀면 상자의 4면을 가득 채운 용돈이 사방으로 펼쳐지는 제품이다. '다이캐스팅 중장비 변신 로봇'은 로봇모드로 갖고 놀다가 불도저·레미콘·덤프트럭·크레인·포크레인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
300억으로 4600억 벌었다…日 투자로 '잭팟' 터진 기업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04-12 18:04:05
골드윈…' 일본은 전세계 아웃도어용품 시장을 주름잡고 있다. 전세계 스키광들이 열광하는 스키복 브랜드 골드윈 등이 그렇다. 일본 상장사인 골드윈의 최대주주는 한국의 영원무역이다. 영원무역이 사들인 골드윈 주식 300억원어치는 이날 평가 가치만 4600억원을 넘어섰다. 골드윈은 12일 도쿄증시에서 0.94%(87엔)...
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스키선수 출신인 윌리 보그너가 신축성을 가진 라이크라로 독일 동계올림픽 선수복을 디자인하고, 헤드, 몽클레어 등의 브랜드와 협업하며 애슬레저 소비 계층을 넓혀 왔습니다. 룰루레몬은 이러한 운동복에서 나아가 피부에 닿는 느낌마저 줄인 더 좋은 촉감의 고품질 소재(눌루, 루온 등), 요가에 최적화한 디자인,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