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알엑스·조선미녀 美 코스트코 입점시킨 모스트 "유럽에서도 기회 있다" 2024-12-03 16:08:49
가격 경쟁력이 아닌 ‘브랜드 스토리텔링’으로 승부해야 한다는 견해를 밝혔다. 정 대표는 “지금까지 K뷰티는 스킨케어에서 강점을 보였지만 앞으로는 메이크업 비중을 높여야 한다”며 “가격이 아닌 우리 브랜드 고유의 서사와 스토리텔링으로 승부하면 K뷰티가 ‘피크아웃(정점을 찍고 하락 전환)’ 우려를 넘어...
전문성 최고 로펌은 김앤장...최우수상 세종·율촌[2024 대한민국 베스트 로펌&로이어] 2024-11-26 07:07:44
[커버스토리 2024 대한민국 베스트 로펌&로이어] 기업 법무 담당자들은 로펌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소속 기업에 법적 문제가 생겼을 때 이를 원활히 해결할 수 있는 로펌을 찾는 것이 이들의 임무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한경비즈니스와 한국경제신문, 한국사내변호사회가 선정하는 ‘대한민국 베스트...
아모레퍼시픽, 어닝 서프라이즈에도 목표가 줄하향…왜? [종목+] 2024-11-01 08:45:33
수 있는 새로운 스토리가 필요한 시점은 분명하다"고 말했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도 "코스알엑스 실적 하향이 아쉽다"며 목표주가를 18만원에서 15만5000원까지 낮춰 잡았다. 그는 "아모레퍼시픽의 성장 원동력인 코스알엑스의 외형 성장이 기대치를 밑돌았다"며 "중국 영업적자 개선 속도가 예상 대비 빠르다는 점이...
버스 두 번 다니는 시골에 연 8만명 몰리는 버거집 'ㅁㅁㅎㅅ버거' 2024-10-29 14:13:37
배 대표의 창업 성공에는 기적 같은 스토리가 담겨 있다. 처음 관광객도 없는 마을에서 창업하자 마을 어른들이 애처로운 마음에 이들을 도왔다. 그래서 탄생한 용어가 ’새참버거‘다. 마을 어른들은 새참도 버거로, 마을 회의도 버거집에서 했다. 배 대표와 매원마을의 협력은 지방소멸 시대 청년 기업과 마을의 상생...
'52주 신저가' 삼성전자…반도체, 바닥은 어디? [장 안의 화제] 2024-09-10 15:21:44
스토리는 바뀌지 않았죠? <정호진 기자> 맞습니다. 말씀 주신 대로 '성장 스토리가 그대로'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아요. 8월 수출 데이터를 다시 한 번만 짚어보면 일단 북미지역으로의 수출이 역대 최대를 기록했고요. 원래는 중국의 수출 비중이 가장 컸는데, 중국을 넘어서 북미가 1등으로 올라왔습니다....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증정한다. 더현대서울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스토리페이퍼'의 팝업스토어를 열어 식기·인테리어 소품 등을 선보인다. 천호점은 조경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식물 편집숍 브랜드 '유니크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식물과 조경 도구 등을 판매한다. ▲ 이마트 =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에 돌입...
남성 그루밍족 잡자…손흥민, 비오템 앰버서더 발탁 2024-08-02 10:27:04
함께하는 티저 영상과 메인 광고 영상, 스토리 필름 등 영상 콘텐츠를 비오템의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 손흥민은 비오템 앰배서더로서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피부의 완성을 돕는 브랜드 활동에 함께 할 예정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손흥민은 "스킨케어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온 비오템과 함께 하게...
한솔홈데코 5개 제품 '올해의 녹색상품' 2024-07-30 16:36:43
자재 제품은 △이지셀프(셀프인테리어 벽지용품) △스토리보드(가구재) △스킨마루(마루 바닥재) △아트에코 블라인드(블라인드) △웰스톤(벽면재) 등 5개다. 한솔홈데코는 올해 인테리어 자재 기업 중 제일 많은 제품이 선정됐다고 했다. 이지셀프는 폴리프로필렌(Polypropylene) 소재를 사용해 환경호르몬 노출이 없고,...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커버스토리: 중국에서 미국으로, 대기업에서 인디 브랜드로 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 2014년 이후 전성기를 누리던 K-뷰티는 잇따른 악재를 만났다.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 시장의 변화다. 사드 보복 이후 반한 감정의 확산으로 한국산 화장품 대신 자국 제품에 대한 애국소비가 늘기...
에이피 뷰티, 중국서 '리프트 크림' 출시 글로벌 행사 2024-07-15 10:38:55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가 고효능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재탄생한 것이다. 에이피 뷰티는 리브랜딩 이후 중국에 첫선을 보이는 자리인 만큼 참석자들이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브랜드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 에이피 뷰티의 브랜드 철학은 물론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의 개발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