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로 피부 회복·리프팅하며 호텔에서 휴식을 2024-11-20 15:50:01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피 뷰티’가 5성급 포시즌스 호텔과 협력해 ‘리프트 유어 웰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에이피 뷰티의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 2종과 함께 숙박, 사우나, 뷔페를 포함한 럭셔리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특히 피부 재생과 리프팅을 원하는 투숙객들에게 적합하다. 투숙객들은 서울의...
[금주핫템] LF '빠투x오니츠카타이거 신발'·LG생건 '벨먼 바디워시' 2024-11-16 07:00:03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의 '시그니처 바디워시·바디로션'을 내놨다. 바디워시는 비누향인 '퓨어 머스크'와 숲속 나무와 꽃향기를 더한 '어반 포레스트' 향 2종, 바디로션은 퓨어 머스크 향 1종이다. ▲ F&F(에프앤에프)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의 앰배서더인 최혜선과 함께한 겨울...
조선미녀·스킨천사…콧대 높던 '유럽미녀' 홀렸다 2024-11-10 17:29:05
지난달 조선미녀, 하루하루원더, 믹순, 스킨천사, 라운드랩, 이즈앤트리 여섯 개 브랜드가 글로벌 K뷰티 유통업체인 실리콘투를 통해 영국 최대 드러그스토어인 부츠에 입점했다. 바이오던스, 티르티르, 브이티, 메디큐브도 부츠 추가 입점을 검토 중이다.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K뷰티 브랜드 아누아도 같은 달 영국 내...
3분기 연속 최대 매출 기록 쓴 크래프톤…목표가도 '줄상향' [종목+] 2024-11-08 08:26:04
특성상 향후에도 스킨 판매 및 콜라보레이션 다양화 등의 전략을 통해 가입자당매출(ARPPU)을 높이는 전략을 지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워낙 가파르게 매출이 늘어나 '피크 아웃'(정점 통과)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기도 하지만,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극복해나갈 전망이다. 이준호 하나증권 연구원은...
프리미엄 케이크와 음료…가족·연인과 함께 '달콤한 연말' 2024-11-06 16:12:02
몰스킨 플래너 3종, 디자인 조명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한 포터블 램프 4종, 프린트베이커리 이희조 작가와 협업한 캘린더 1종 등 총 8종의 상품 중 하나를 제공한다. ○‘인증샷’ 케이크 내놓은 호텔호텔업계에서는 예년보다 빨리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앤 리조트는 10월부터 크리스마스를...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2024-11-04 17:35:01
Bossi)가 크리에이터 토크쇼의 패널로 참여해 스킨케어에 대한 미국⋅한국 소비자들의 인식 차이를 공유했으며, 현장의 K뷰티 크리에이터 및 매거진 에디터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웰라쥬, 비플레인, 닥터지, 메디큐브, 메이크프렘, 성분에디터, 스킨앤랩, 에이프릴스킨, 이즈앤트리, 프리...
"돌아온 토피넛 라떼"…스타벅스, 겨울 프로모션 시작 2024-11-01 15:56:27
스킨 플래너 3종, 디자인 조명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한 포터블 램프 4종, 프린트베이커리 이희조 작가와 협업한 캘린더 1종 등이다. 올해 처음으로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앱을 통해 '굿노트' 협업 디지털 플래너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는 가족, 친구, 반려견과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K뷰티 바람에 '화장품 인프라' 스타트업 뜬다 2024-10-22 17:33:47
조선미녀, 롬앤, 티르티르, 스킨1004 등이 대표적이다. 인디 브랜드는 대기업처럼 모든 기능을 내재화하긴 어렵다. 화장품 기획에 집중하고 이후 생산, 유통, 홍보 등은 외주화하는 추세다. 인디 브랜드를 돕는 인프라 기업들이 덩달아 몸값이 오르는 이유다. 뷰티 유통기업 실리콘투는 올해 매출이 7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Z세대가 반한 2025 여행 트렌드 "올 인클루시브+미식+스크린 투어리즘" 2024-10-18 12:38:37
입소문 난 초콜릿 바, 프랑스의 버터, 한국의 스킨케어 제품, 일본의 사탕 등 여행자들은 현재 트렌드를 선도하거나 문화를 대표하는 독특한 아이템을 찾고, 심지어는 해당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전체 여행을 계획하기도 한다. 전 세계 여행객의 39%는 휴가를 떠날 때 현지 식료품점이나 슈퍼마켓을 방문하고, 44%는 집에서...
인하대 GTEP사업단, 도쿄 다이어트&뷰티 페어 참가 2024-10-11 16:44:09
페어는 일본 도쿄에서 매년으로 열리는 화장품 ·미용장비·스킨케어 비즈니스 트레이드 행사다. 전 세계 뷰티 분야의 200여개 업체가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는 인하대 GTEP 사업단 32명의 단원이 참여했다. 인하대 GTEP 사업단은 △Frank:Cell △담소울 △이레코스메틱 △해요 △그레이프바인 △툴렉스 △미앤코스메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