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로이비 모델로 데이식스 영케이 발탁했다 2024-10-02 09:37:47
헤어케어, 스킨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2023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1%, 올해는 34.8% 증가하는 등 론칭 이래 매년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 중이다. 이에 로이비는 데이식스 멤버 영케이를 모델로 발탁,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포부다. 회사 측은 영케이의 밝고 긍정적인...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헤어케어, 스킨케어 등이 잘 팔리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해 로이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1% 늘어난 데 이어 올해는 34.8% 증가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로이비는 영케이를 모델로 발탁,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본격적으로 잡겠다는 계획. 영케이를 앞세운 콘텐츠로 고객들과...
K뷰티 스킨1004, 美 '울타뷰티' 입점 2024-09-20 17:37:54
화장품 브랜드 스킨1004는 K뷰티 브랜드 가운데 처음으로 미국 최대 화장품 유통업체 울타뷰티의 온·오프라인 매장에 대규모로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울타뷰티는 미국 내 14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뷰티 전문 유통업체로 ‘미국판 올리브영’으로 불린다. 최근 워런 버핏이 이끄는 벅셔해서웨이가 투자해 화제가 됐다....
에이치엘사이언스, 中 상해의약그룹과 전략적 합작계약 체결 2024-09-12 09:00:01
“우슬조인트100, 닥터슈퍼칸, 스킨마스터 등의 9월 선적을 준비하고 있으며, 중국 내 독점으로 제품을 공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금번에 수출되는 ‘우슬조인트100’의 주원료인 ‘우슬등복합물(HL-JOINT100)’은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전임상결과 연골세포 및 연골의 두께를 증가시키는 차별화된 혁신기술로 한국과...
60대 최화정, 블랙핑크 로제 자리 꿰찼다…'파격 교체' 이유는 2024-09-11 20:31:57
한국 앰버서더로 선정했다"며 "이달부터 설화수 스킨케어 제품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최화정은 60대라고 믿기지 않는 밝은 에너지를 갖고 있으며 자기 관리의 아이콘으로 통한다"며 "자신감 있고 당당한 이미지와 브랜드 타깃 고객을 고려해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최화정은 1979...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반전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인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론칭해 다이소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스킨토너, 앰플, 수분크림, 클렌징폼 등 여덟 가지 기초 화장품이다. 가격은 개당 1000~5000원이다. 마몽드는 아모레퍼시픽이 1991년...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 롯데온 = 추석 연휴를 앞두고 뷰티 브랜드와 함께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스틸라, 미샤, 셀라피, 초공진 브랜드의 스킨 및 바디,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에게 1+1 기회를 제공한다. 또 10일까지 이너웨어(속옷) 구입 고객을 위해 '브라데이'를 진행하고 3종 할인쿠폰팩을 발행한다. ▲ SSG닷컴 = 오는...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찾은 쇼핑객뿐 아니라 행사 소식을 듣고 찾아온 현지 소비자들은 이들 제품을 직접 살펴 보고 체험하면서 한국 제품에 관심을 보였다. 하노이 주민 응우옌 티 트엉(32·여)씨는 페이스북에서 이번 행사 소식을 접하고 친구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찾아왔다. 그는 "남편이 종종 한국에 가서 사 온 한국 화장품을 썼더니 피부가...
피지컬 4종 챌린지, 'Break 4' 9월 21일 망원한강공원…총 상금 180만 원 2024-08-27 16:08:52
선물이 준비돼 있다. 탑텐 밸런스, 라우쉬, 스킨1004, 레모나, 김정문알로에, 이롬, 티젠 등 후원 브랜드가 준비한 선물의 수가 무려 7000개다. 여러 게임을 완수하면 발휘한 능력만큼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효숙 한국소비자포럼 대외협력팀장은 “이 행사는 청년들이 자신의 한계를 깨는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순식간에 장원영처럼 됐어요"…美 MZ들에 '인기 폭발' 2024-08-24 13:32:07
늘어나는 효과를 봤다. 미국에서는 온오프라인 할 것 없이 기초케어 제품이 잘 나갔다. 코스알엑스 ‘스네일 뮤신 에센스’는 아마존에서 판매 1위를 지켜냈다. 라네즈는 세포라에서 ‘크림 스킨’ 등 스킨케어 매출이 늘었다. 자사 브랜드 이니스프리도 자외선 차단 제품이 판매 호조를 나타냈다. 업계에서는 LG생활건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