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일상 속 힐링을 선물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를 운영하는 ‘세모컴퍼니’ 2024-10-25 15:04:18
세모컴퍼니는 일상 속 힐링을 선물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최솔 대표(30)가 2021년 11월에 설립했다. “화장품, 특히 스킨케어를 너무 좋아하는 코덕이었습니다. 매일 퇴근하면 세수하는 것이 너무 지겨워서 ‘세안하는 시간이 힐링이 될 순 없을까’ 고민하던...
홍대에서 만나는 K뷰티의 미래.. ‘11:11 팝업스토어’ 열린다 2024-09-25 17:43:51
11개 K뷰티 제품들은 이미 한국의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었고 해외 관광객들에게 입소문이 난 상태라 벌써부터 아시아 뿐만이 아닌 남미에 이르기까지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고 밝혔다. 바닐라컴퍼니는 행사동안 수집된 글로벌 소비자 데이터·분석을 통해 K뷰티 산업에 유의미한 마케팅...
SCM생명과학 "자체 개발 탈모 케어, 중국국유지주기업과 공급 계약" 2024-09-19 17:11:39
공급 계약을 진행한 레지나 스킨 컴퍼니(Regina Skin Company Limited)와의 3자 계약을 통해 이뤄졌다. 탈모케어와 스킨케어 9종에 대한 위생허가(특수 3종 남성샴푸, 여성샴푸, AD크림 외 비특수 6종)와 현지 국유지주기업을 통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생산 후 중국국유지주기업이 구축한 판매망을 활용해 중국 전역에...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다양한 스킨케어, 색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다루고 있다. 최근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도 ‘드림 글로우 뷰티 마스크 듀오’를 런칭해 출시 3주 만에 2차 물량을 완판했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간단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글로이스트는 올해 하반기...
K뷰티 인디 브랜드 ‘비플레인’, 해외 매출 약 3배 성장…2분기 매출 128억 달성 2024-07-26 09:50:11
스킨케어 브랜드 ‘비플레인’을 운영하는 모먼츠컴퍼니(대표 정윤진)는 국내외 판매량이 크게 증가해 2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03% 성장한 12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비플레인은 올 상반기 매출 증가세를 이어가며 지난 6월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특히 해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배...
꽃을든남자·다나한, 30여년 축적된 기술력…글로벌 뷰티 시장 선도 2024-07-02 15:58:48
신뢰성을 확보한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30여 년간 뷰티 시장을 선도해온 토털 뷰티케어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글로벌 리딩 뷰티 컴퍼니로서 세계 뷰티산업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금아...
K-화장품 수출 이끄는 '인디 브랜드'…대기업들도 뛰어들었다 2024-06-27 06:01:03
위벤처스 유한회사, TBT파트너스, 마크앤컴퍼니, 윤민창의투자재단이 투자사로 참여했다. LG생활건강은 글린트, VDL, 프레시안 등 색조 브랜드를 키우고 있다. 글린트의 경우 지난 3월 대비 이달 일본 큐텐 메가와리 매출 신장률이 두 자릿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들 기업은 인디 브랜드 인수·합병에도 적극적으로...
"아이들이 사라졌어요"…저출산 수혜주, 실체 짚어보니 [엔터프라이스] 2024-06-19 15:05:38
많은 꿈비, 아가방컴퍼니를 짚어드리려고 하는데요. 두 기업 모두 아이들에게 필요한 옷이나 매트 같은 유아 용품을 판매하는 기업이고요. 매출의 대부분이 내수 시장에서 나오는 기업입니다. 꿈비부터 살펴보면, 아기 침대나 매트, 스킨케어 용품들을 판매하는데요. 특이한 게 전체 매출에서 커피 유통 매출 비중이 가장...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韓서 대규모 셀러 설명회 2024-06-11 18:17:21
등을 자세히 안내할 방침이다. 베인앤드컴퍼니, 메타, 틱톡 등의 전문가들의 마케팅·브랜딩 전략에 관한 강연도 준비돼 있다. 뷰티 인플루언서 ‘아바’,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평가받는 K뷰티 브랜드인 조선미녀·성분에디터 측의 진출 경험담도 소개된다. 박현진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은 아마존 ...
[단독]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한국서 첫 대규모 셀러 설명회 연다 2024-06-11 16:27:38
등을 자세히 안내할 계획이다. 베인앤드컴퍼니와 메타·틱톡 등의 전문가들의 마케팅·브랜딩 전략에 관한 강연도 준비돼 있다. 구독자 수 170만명이 넘는 뷰티 인플루언서인 ‘아바’,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되는 K뷰티 브랜드인 조선미녀·성분에디터 측의 진출 경험담도 소개된다. 박현진 신한투자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