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쎌바이오텍, 창립 30주년 기념 '듀오락 30주년 감사제' 실시 2025-02-06 10:28:43
과학을 피부에 적용해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을 관리하는 락토클리어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한다. △피부 자생력과 방어력을 향상시켜주는 피부재생 케어 ‘락토클리어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 △유산균 천연 유래 성분으로 기존 향취를 개선한 여드름 케어 ‘락토클리어 NEW 스팟 앰플’ △강력한 피부 진정과 미백 기능을...
디올 2025-2026 겨울 남성 패션쇼 참석한 배우 남주혁 뷰티 룩 공개 2025-02-05 10:58:22
연출에 앞서, 완전히 새롭게 탄생한 하우스의 대표 스킨케어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디올 캡춰(DIOR CAPTURE)’의 ‘디올 캡춰 르 세럼’과 ‘디올 캡춰 크렘므 주르’ 듀오를 사용해 생기와 탄력으로 가득한 최상의 피부 상태로 만들었다. 그 다음,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멀티 유즈 파운데이션 스틱인 ‘디올...
배우 남주혁의 디올 2025-2026 겨울 남성 패션쇼 뷰티 룩 공개 2025-02-05 10:15:44
배우 남주혁은 완전히 새롭게 탄생한 하우스의 대표 스킨케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디올 캡춰(DIOR CAPTURE)’의 ‘디올 캡춰 르 세럼’과 ‘디올 캡춰 크렘므 주르’ 듀오를 사용해 생기있는 피부를 선보였으며, 시크하면서도 남성적인 우아함을 승화시킨 모던한 룩으로 주목 받았다. 또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
로레알, '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 인수 2024-12-23 19:46:01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처럼 명확한 성분 중심의 스킨케어 제품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한 것이다. 이번 인수로 로레알은 색조(3CE)와 기초(고운세상)를 포괄하는 K뷰티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3CE를 운영하는 난다는 지난해 매출 2249억원, 영업이익 396억원을 기록했다. 알렉시 페라키스발라...
‘올영 어워즈 10년’ K뷰티 비중 49→81%…최다 수상은 클리오 2024-12-09 15:56:00
K뷰티 비중은 49%에 불과했다. 당시만 해도 클린앤클리어를 비롯해 하다라보, 센카 등 해외 브랜드가 스킨케어 등 주요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2016년에는 K뷰티 비중이 39%까지 떨어지기도 했다. 2020년대 들어선 라운드랩과 토리든, 마녀공장 등 인디브랜드를 중심으로 K뷰티가 두각을 나타내며 판도가 달라졌다. K뷰티...
메디필, 큐텐재팬 최대 이벤트 '메가와리' 행사 참여 2024-11-18 14:02:55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오는 2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큐텐재팬의 분기 최대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메가 할인’이라는 뜻으로, 큐텐재팬이 분기별 1회, 연간 4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메디필은 큐텐재팬의 4분기 메가와리에...
메디필, 앳코스메 입점…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진출 2024-11-14 10:52:12
국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일본의 대표적인 화장품 편집숍 ‘앳코스메’에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 일본 시장 진출을 공식 발표한 메디필은 이미 로프트와 프라자의 150개 매장에 입점한 데 이어, 이번에는 앳코스메의 다수 매장에서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앳코스메는 로프트와 프라자와 함께...
메디필, 국내 인기 제품 중심으로 일본 시장 공략 2024-09-03 14:53:15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국내를 넘어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 메디필은 최근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와 온라인 채널 입점을 통해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디필은 일본 대형 라이프스타일숍인 로프트와 프라자, 엣코스메 스토어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부터 주요...
아누아, '아마존 프라임데이'서 역대급 매출 달성 2024-08-12 13:00:01
한편, 아누아는 2019년 설립된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자연유래 원료와 더마성분을 엄선해 피부 고민별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이고 있다.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는 ▷어성초 77% 수딩 토너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 ▷어성초 77 클리어 패드 등이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메디필x민들레마음, 올리브영서 '마음에디션' 한정 판매 2024-07-05 16:45:04
미니어처+민들레 키링, 그린시카 콜라겐 클리어폼+레드락토 미니어처+민들레키링,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2.0+화장솜 40매+민들레 키링, 엑스트라 슈퍼9 액티브스틱+민들레 스티커, 레드락토 콜라겐 클렌징 오일+레드락토 미니어처+민들레스티커 총 5종이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메디필의 해당 제품들을 최대 47%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