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이유다. 사람과 동물이 함께 쓸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한 테이블에서 함께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식당, 반려동물과 라운딩할 수 있는 골프장까지 럭셔리 펫 시장은 날로 진화하고 있다. 말 못하는 반려동물이 혹여나 불편하고 아플까 봐 전문 수의사가 관리해주는 종합 건강 서비스, 영양제, 맞춤형 식단 등 ‘펫...
베베숲, 출산준비 리스트 한 번에 해결하는 ‘마음박스’ 1월 모집 마감 2025-01-23 15:02:06
티슈 ‘시그니처 블루 에코’, 조리원 필수템 ‘클린비데 물티슈’ 등 국민 물티슈로 불리는 베베숲의 다양한 라인업들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신생아 빨래와 출산 준비 필수템인 아기세제와 대한민국 최초 아토피 피부 대상 더마테스트 엑설런트를 획득한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들까지 마음박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어...
CU, 가성비 화장품 색조로 확장…다이소에 도전장 2025-01-22 11:01:01
3㎖, 3000원)과 '올인원 스킨로션'(15㎖, 1500원)까지 총 4종이다. 내용물을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부담 없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스파우트 파우치에 담아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CU가 가성비 소용량 화장품 상품군을 강화하는 건 화장품 목적성 구매가 편의점에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깨끗한나라, G마켓·옥션 설 빅세일 2025-01-06 14:31:47
생리대 ‘순수한면’, ‘디어스킨’, 아기 기저귀 ‘보솜이’, 반려동물용품 ‘깨끗한나라 포포몽’ 등 제품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히 브랜드관 페이지를 통해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가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대표 생필품인 두루마리 화장지와 물티슈...
베베숲 로션, 아토피피부대상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 2025-01-02 14:00:00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이 지난해 런칭한 아기 화장품이 대한민국 최초로 아토피 피부 대상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하며 국제적 피부 안전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독일 더마테스트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피부 과학 연구소로, 제품의 피부 자극 여부를 엄격히 평가하여 안전성을...
깨끗한나라 반려동물 브랜드 '포포몽', 다이소에서 만나요 2024-12-09 10:56:23
펫티슈 5종(산책 후엔 발티슈, 산책 후엔 바디티슈, 스킨케어 세수티슈, 스킨케어 그루밍 티슈, 변기 쏙 응가티슈) △강아지·고양이 겸용 샴푸 3종(버블 폼 컨디셔닝 샴푸, 버블 볼륨 컨디셔닝 샴푸, 워터리 컨디셔닝 샴푸) △고양이모래 1종(카사벤토 고양이모래)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 위생용품 위주의...
MS PE, 쌍용C&B·모나리자 매각 절차 마무리 2024-11-07 18:09:40
APP 티슈 인터내셔널 최고경영자(CEO)는 "APP가 보유한 오퍼레이션 전문성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MSS홀딩스를 글로벌 시장에 진출시키고, 생산성과 원가 경쟁력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MS PE는 모건스탠리의 아시아 PE 투자 부문이다. MS PE는 바이아웃 투자에 중점을 두고 있다. 지난 3월엔 K뷰티 기업...
‘국민 아이템을 한 자리에’ 베베숲,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2024-10-31 10:09:51
반응을 얻었던 고보습 크림부터 스킨케어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민 물티슈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 물티슈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시향 이벤트가 준비된 아기세제는 잔여물 걱정 없이 삶은 듯 깨끗하게 세탁되는 제품으로,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성분으로...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동기간 화장품 세부 카테고리 매출을 살펴보면 마스크팩(37.8%), 스킨/로션(24.7%), 클렌징 상품(18.2%), 립케어(11.6%), 데오드란트(11.2%) 순으로 늘었다. CU 관계자는 “과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여행을 갔을 때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긴급형 수요로 클렌징티슈, 립케어 상품의 판매가 주로 이루어졌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스킨랩 선스틱 출시…선케어 시장 진출 2024-06-17 08:34:15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스킨랩 선스틱 출시…선케어 시장 진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는 스킨랩 선스틱 3종을 출시하며 선케어(자외선 차단 제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퍼펙트 선스틱은 물, 땀, 야외활동에 모두 강한 제품이다. 더마 선스틱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