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패드’는 정가 대비 57% 저렴한 가격에 9000개가량이 팔리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실제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이 올해 1월~10월 기준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이마트 노브랜드도 2016년부터 뷰티 상품을 팔기 시작했는데 올해 1월~10월 기준 뷰티 매출이 10% 이상 증가했다. 지난 7월에는 4980원짜리...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강화하고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200㎖ 펌프형에서 150㎖ 튜브형으로 바꾼 아크네스 포맨올인원로션은 출시 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소용량 화장품 늘리고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보통 100매입인 상품을 휴대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담당 MD(상품기획자)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출시했다. 메디힐 패드 2종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GS25는 200㎖ 펌프형...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본래 100매입으로 판매하는 상품을 휴대용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담당 MD(상품기획자)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출시한 상품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GS25는 200㎖ 펌프형...
조개껍데기가 車 내장재로 변신 2024-11-17 17:44:23
껍질로 만든 ‘애플 스킨’은 스티어링 휠과 콘솔에 적용했다. 버섯 농가에서 폐기되는 버섯 폐배지를 활용해 만든 ‘버섯 폐배지 기반 레더’는 차량 내부 무선 충전 패드에 사용했다. 차량 외관의 루프와 가니쉬 등에는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섬유와 바이오 폴리머로 구성된 복합재(NFRP) 제조 기술을 적용했다. 기아의...
사과 껍질·버섯 부산물 재활용…기아 실험모델 'EV3 스터디카' 2024-11-17 09:49:21
설명했다. 사과 껍질로 만든 '애플 스킨'이 스티어링 휠과 콘솔에 적용됐고 버섯 재배 후 버려지는 부산물인 폐배지가 무선 충전 패드에 사용됐다. 차량 외관의 루프, 가니시(장식)에는 천연 섬유와 바이오 폴리머로 구성된 복합재 제조 기술이 쓰였다. 범퍼, 도어 트림, 프렁크(차량 앞쪽의 트렁크 공간) 등은...
'비싸도 5000원' 다이소 없어서 못사…1020女 푹 빠진 제품 [이슈+] 2024-10-05 06:50:08
소용량 크림(5000원), 2개입이 들어있는 1000원짜리 스킨 패드를 내놓은 바 있다. 소용량 화장품의 인기는 비단 우리나라만의 현상은 아니다. 지난 8월 유명 뷰티 유튜버 '회사원A'는 영상을 통해 태국에서 편의점 화장품이 발달한 모습을 조명하기도 했다. 그가 영상을 통해 보여준 태국 편의점 내부는 마치 한국...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미만 가격에,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제작한 메디힐 보습패드는 1천원대에 각각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밖에 이마트24는 최근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브랜드 '플루'와 협업해 에센스와 바디스크럽(각질제거제), 클렌징폼 등 3종을 출시했다. 편의점 채널에 맞춰 개별 포장된 스틱형이나 소용량으로...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패드는 1천원대에 각각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편의점들이 근래 이처럼 저가의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초반 출생자)의 화장품 구매 수요에 대응하려는 전략이다. CU의 연간 화장품 매출 증가율(전년 대비)을 보면 2022년...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미만 가격에,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제작한 메디힐 보습패드는 1천원대에 각각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편의점들이 근래 이처럼 저가의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초반 출생자)의 화장품 구매 수요에 대응하려는 전략이다. CU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