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와인의 황제' 제임스 서클링 와인, 롯데百서 전세계 최초 공개 2024-11-26 09:47:44
28일 서울 신천동 롯데에비뉴엘의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 '떼레노서울'에서 페어링 디너를 주최한다. 서클링은 이 자리에 직접 참석해 자신이 만든 뉴질랜드산 '미래 빈야드 피노누아 2023 빈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클링은 현재 와인업계에서 최정상급 비평가로 꼽힌다. 그가 와인에 매긴 점수는 곧...
파라점퍼스, 얼어붙은 웅장한 자연 속에서 돋보이는 '프로즌 폴스' 컬렉션 2024-11-20 15:57:27
이번 컬렉션은 액세서리를 함께 레이어링해 스타일링에 생동감을 더했다. 비니, 바라클라바, 머플러, 장갑 등을 함께 착용해 한겨울 추위에도 따뜻하고 멋진 스타일을 함께 제안한다. 이번에 공개한 프로즌 폴스를 비롯한 파라점퍼스의 모든 제품은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을 포함한 18개의 오프라인 매장에...
'높은 공실률' 서울 복합쇼핑몰, 잇따라 용도 변경…돌파구 모색 2024-09-17 07:00:03
17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서울 성동구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엔터식스 한양대점)이 기존 복합쇼핑몰에서 오피스로 탈바꿈한다. 한양대 부근 서울숲더샵 아파트 저층부에 위치한 이 쇼핑몰은 2014년 문을 열 때만 해도 패션 브랜드와 식음료 브랜드 등 10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으나, 입지 문제와 코로나...
긴~ 연휴, 톡톡 튀는 팝업쇼핑 즐겨요 2024-09-11 16:23:00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하이엔드 수건 브랜드 ‘테토’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테토는 모든 제품에 100% 수피마 원단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생동감 있는 색깔이 특징이다. 수피마 원단은 미국 면화 협회에서 인증한 고급 면화 원단이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타올 소재의...
성장 막힌 유통가 '쇼파트'에 꽂혔다 2024-06-24 17:23:10
2026년 서울 가양동에도 비슷한 콘셉트의 스타필드 빌리지를 지을 예정이다. 롯데쇼핑도 최근 지하 7층~지상 67층짜리 부산롯데타워에 백화점과 호텔을 함께 들이겠다는 설계안을 최종 확정했다. 저층부엔 롯데백화점 광복점과 연결된 판매시설을, 중·고층부는 5성급 호텔과 사무실을 채워넣겠다는 계획이다. 이런 방식은 ...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3층에는 새롭게 마련된 프리미엄 푸드홀 '다이닝 에비뉴'를 선보였다. 이날도 점심시간을 맞아 젊은층과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가득 모여 식사하기 바쁜 모습이었다. 실제 오픈 2주 만에 10만여명이 이곳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식당은 젊은 층 사이 맛집으로 알려진 '호랑이굴'과 '낙원타코',...
[르포] "백화점과 쇼핑몰 경계 없앴다"…재단장한 타임빌라스 수원 2024-05-30 15:22:04
'메도우' 눈길…푸드홀 다이닝에비뉴는 통유리로 개방감 스타필드 수원과 각축전 전망…"경쟁사 없는 럭셔리 브랜드로 차별" (수원=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30일 소프트 오픈(사전 개장)한 타임빌라스 수원의 1번 게이트. 문을 열고 들어서니 오른쪽에는 트렌디한 영국 라이프스타일숍 '더 콘란샵' 팝업...
"수원 '랜드마크' 나야 나"…신세계 스타필드에 롯데 '타임빌라스' 맞불 2024-05-30 13:24:03
지난달 25일 오픈한 상권 최대 프리미엄 푸드홀 '다이닝 에비뉴'는 오픈 2주 만에 약 10만여명이 방문했다. 점포 전체는 리뉴얼 이후 화성과 오산, 평택 등 수원 인근 수요까지 불러 모으며 광역상권 고객 매출이 지역별로 150∼300% 가까이 늘었다. 구매 고객 4명 중 1명은 신규고객이고 20~30대 젊은 고객이 절반...
루이비통 '다이아 컬렉션' 들인 롯데百 2024-03-14 18:02:18
‘스타 모노그램’ 모양으로 세공된 스타컷 다이아몬드가 달려 있다. 다미에 링은 루이비통의 또 다른 상징인 다미에패턴(체크무늬)으로 다이아몬드가 세팅됐다.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앞으로도 잠실 에비뉴엘에서만 보유 및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웨딩 수요를 중심으로 럭셔리 주얼리를 찾는...
"오빠, 여기서만 판대"…'루이비통' 웨딩 반지 나왔다 2024-03-14 15:10:47
반지다. 각각 루이비통의 모노그램 스타컷과 다미에 패턴으로 세팅해 루이비통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루이비통은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구매하면 블록체인 기반의 인증서를 제공한다. 루이비통은 인증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럭셔리 분야 전용 플랫폼인 아우라 블록체인 컨소시엄의 블록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