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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기업, 트럼프 관세 앞두고 美생산 확대…"엔저 등은 과제" 2025-02-11 14:51:42
4천360억원)를 투자해 트럭 조립 공장을 짓고 2027년 이후 연간 5만 대를 생산할 예정이다. 일본 식품업체들도 미국 내 생산을 확대하고 있다. 닛신식품 홀딩스는 47년 만에 미국에서 즉석 면 공장을 가동하고, 야쿠르트는 유산균 음료 공장을 신설한다. 특히 소프트뱅크는 오픈AI, 오라클과 함께 미국 내 데이터 센터 등...
런던베이글, 투자자도 줄 세웠다...'K푸드' 경쟁력에 해외서도 관심 2025-02-07 14:36:37
운영하고 있다. 엘비엠의 매출은 2023년 기준 360억원, 영업이익 126억원에 달한다. 수익성도 상당하다. 업계에 따르면 런던베이글뮤지엄은 잠실 롯데월드몰과 수원스타필드점 매장에서만 각각 월 15억~17억원대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현금 흐름이 좋은데다 해외 투자자들까지 관심을 갖고있는 만큼 시장에...
작년 TV광고 노출 톱3 스타는 손석구·고윤정·남궁민 2025-02-04 08:38:29
1천360억건(점유율 24%)으로 가장 많은 건강·의료 분야에서는 방송인 김성주와 배우 김지호가 최다 노출 모델로 꼽혔다. 김성주는 판시딜과 카리포텐, 김지호는 이가탄 광고에 출연 중이다. 식음료(노출수 1천61억건) 분야에서는 배우 고윤정과 손석구, 가정·생활(830억건) 분야에서는 가수 방탄소년단과 배우 박보검,...
베컴 "속옷 모델 수명 끝난 줄 알았는데…" 반전 근황 2025-02-03 09:24:34
또 하나의 이정표이자 새로운 챕터로 스타일과 완벽함을 추구하는 우리의 헌신을 보여주는 결과"라며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팬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영감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BOSS ONE 바디웨어 컬렉션은 미니멀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트렁크, 브리프, 탱크톱, 티셔츠 등 프리미엄 소재의 남성 언더웨어 에센셜...
"롯데가 모셔왔대" 떠들썩…입소문난 맛집의 정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1-30 07:21:17
엘비엠의 매출은 360억원, 영업이익은 126억원이다.'희소성'에서 '확장' 전략으로 런던베이글뮤지엄의 성공에는 희소성이 큰몫을 했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인기가 있다고 무한정 매장을 늘리지 않고, '쉽게 구할 수 없다'는 이미지를 구축한 덕분에 매력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는 것이다....
일본 대신 '여기'로…한국인 몰린 가성비 여행지는? 2025-01-24 08:24:43
번째로 높은 건물(632m)이다. 이곳 역시 360도 전망을 자랑하는데 전면으로는 동방명주탑과 함께 와이탄, 세계금융센터 등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우캉맨션과 조계지 우캉맨션은 헝가리의 유명한 건축가인 후데츠 라슬로가 설계한 아파트다. 큰 배를 연상시키기도 하는 디자인과 역사적인 가치로 널리 알려졌다. 최근에는...
HD현대일렉 "美 변압기 슈퍼호황 10년 간다…선제 투자로 시장 선점" 2025-01-19 17:48:13
100대에서 최대 150대, 울산공장 생산량을 300대에서 360대로 늘리기로 한 건 미국 변압기 시장의 ‘슈퍼사이클’이 향후 5~10년 지속될 것으로 봤기 때문이다. HD현대일렉트릭은 5년치 일감을 확보해놨다. 전력회사 등 고객사는 지금 변압기를 주문해도 2030년에야 받을 수 있다. 효성중공업, 일본 히타치에너지 등 경쟁사...
삼성전자 "'홈 AI'로 초개인화된 맞춤형 경험 제공" 2025-01-07 10:10:43
PC' 기능을 모두 탑재한 '갤럭시 북5 Pro북360' 등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이 외에도 갤럭시 링·워치 등 개인 웨어러블 기기로 수집된 건강 지표를 AI 기술로 분석하고 수면과 식이 관리 등 맞춤형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삼성 헬스'도 소개했다. 삼성전자는 TV 전반에 AI 기능 적용해 사용자의...
[CES 2025] 삼성전자 "'홈 AI'로 초개인화된 맞춤형 경험 제공" 2025-01-07 07:00:02
북360 등 홈 AI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갤럭시 링·워치 등 개인 웨어러블 기기로 수집된 건강 지표를 AI 기술로 분석하고 수면과 식이관리 등 맞춤형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삼성 헬스'도 소개했다. 삼성전자는 TV 전반에 AI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의 니즈(요구)와 취향, 의도까지 미리 파악해 개인화된 경험을...
[CES 2025] "따뜻한 물 드세요"…LG전자가 그린 '일상 속 AI' 2025-01-06 10:00:05
스탠드형 와인셀러 '하이업 와인셀러', 360도 스피커와 무선 충전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공기청정기 '스위블', 정수 필터 거친 깨끗한 물과 2가지 캡슐로 블렌딩한 커피머신 '퓨어듀엣' 등이 소개된다. 또 인테리어 조명, 스피커를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프로젝터, 터치스크린과 탈부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