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브랜드 솔루션 개발,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로컬브랜드 컨설팅을 하는 ‘써클더커렉트’ 2024-11-21 22:00:36
개발에 있습니다. 고객사의 독특한 브랜드 스토리와 현재 시장 동향을 면밀히 분석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시장에서의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써클더커렉트는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시장 진출 전략을 구현하고 있다. “시장 특성과 목표 고객층을 고려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
손석구·류승룡·강풀…'디즈니 스타들' 한 자리에 모였다 2024-11-21 21:22:09
이야기를 다뤘다. 류승룡은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그는 "카지노를 너무 재밌게 봐서 감독님께 SNS로 연락을 드렸다. 작품 같이 하고싶다고. 이후 바로 연락 온 게 이 작품 '파인'"이라며 "바로 I'm Fine(파인)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디즈니 고위 관계자 분이 이야기의 중요성에 대해...
현실, 만화 그 어딘가…김다미·손석구 귀여운(?) 스릴러 '나인퍼즐' [영상] 2024-11-21 19:52:36
대본을 읽는 내내 스토리 예측이 안 되며 몰입도가 높더라. 기존의 스릴러와는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작품을 거절하면 두 번 다시 이런 작품은 못 만나겠다고 생각했다"며 "이 작품이 유일하게 대본을 쓰지 않은 작품인데 내가 수사물을 쓸 것 같지도 않고, 여주인공을 내세울 것 같지 않은데...
K크리에이터 손끝에서…용감한 지도자로 성장한 소녀 모아나 2024-11-21 18:18:11
중요한 ‘누구나 공감하는 스토리텔링’을 함축하고 있는 건 캐릭터죠. 그간 어떤 캐릭터를 만들었습니까. “엘사, 안나, 올라프(이상 겨울왕국), 닉과 주디(이상 주토피아), 미라벨(엔칸토) 등 꿈 같은 캐릭터를 만들었어요. 디즈니에 오기 전 드림웍스에선 포(쿵푸팬더), 슈렉 같은 캐릭터를 애니메이션했습니다. 가장...
스크린 뚫고 나온 두 마녀의 폭발적 듀엣…160분, 지루할 틈 없었다 2024-11-21 18:15:33
비하인드 스토리를 더해 서사를 보완했다. 뮤지컬의 성근 스토리는 매끄러워졌지만 다소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지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생한 음악과 화려한 비주얼이 지루할 틈을 앗아간다. 특히 배우들의 열창은 전체에서 70%가량을 차지하는 뮤지컬 장면에서 빛을 발한다. 두 여주인공 글린다(아리아나...
"병원·음식점 키오스크와 앱 이용법 알려드려요" 2024-11-21 17:51:50
제일기획 호텔신라 삼성웰스토리 삼성서울병원 강북삼성병원 삼성글로벌리서치)가 참여하고 있다. 에스원은 지난 3월부터 취약계층 노인 3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맞춤형 교육을 했다. 지역 노인기관 소속 생활지원사 150명을 디지털 교육 전문 강사로 양성, 노인 가구를 방문하도록 해 디지털 기기 사용법과 디지털 범죄...
지하철역에 비스포크 광고…삼성, 아르헨티나 공략 2024-11-21 17:40:36
영상을 SNS에도 공개했다. 광고 영상은 오염된 옷가지들이 시내 곳곳을 떠다니다가 세계 3대 오페라 하우스인 콜론 극장 앞에 있는 비스포크 AI 콤보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완료돼 보송해진 모습을 보여주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가상 옥외광고는 노출 1400만 회를 넘어서며 큰 관심을 받고...
"300만원 '꿈의 와인'이 공짜"…항공사 '통큰 혜택' 2024-11-21 16:53:24
WSET를 취득한 승무원이 탑승하니, 와인의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마음껏 질문해도 좋다. 일본항공 - 희귀한 샴페인 살롱 2013 땅에서도 마셔보기 힘든 와인을 하늘에서 마실 수 있는 경우도 있다. 일본항공이 퍼스트 클래스에 서비스하는 ‘샴페인 살롱 2013’이 그렇다. 샴페인 살롱은 매해 포도의 품질이 최상급이라고...
"너무 좋아! 이게 명품 로고의 힘인가"…SNS서 난리난 제품 2024-11-21 16:39:04
‘스토리텔링’은 소위 애국주의 소비 성향이 짙은 중국인들의 수요를 정확하게 짚어냈다. 협업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중국에서 펜디의 이미지는 여전히 예술적으로 남아 있다. 2023년 샛노란 색을 사용한 펜디와의 협업에 이어, 올해는 쿠사마 야요이의 대표 작품인 ‘땡땡이 호박’이 헤이티의 브랜드에 녹아들었다. 원래...
"아임 '파인'"…류승룡, 직접 '페메' 보내 강윤성에 러브콜 [영상] 2024-11-21 16:29:10
가진 장점과 스토리의 힘을 최대한 가져오고, 대신 사이사이 빈틈을 메꾸자는 심정으로 작품을 가져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카지노'가 잘 되고 다음 작품을 만드는 데 큰 부담 있을 수밖에 없다. 데뷔작이 '범죄도시'인데 다음 영화가 잘 안됐다. 그때 '현타'를 느끼며 진지하게 최선을 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