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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옷 반값에 사는 비결' 입소문 나더니…불티나게 팔렸다 2024-11-05 23:09:34
브랜드 패딩 인기 라인업은 클래식한 디자인이 자주 바뀌지 않는 편이다. 브랜드 로고만으로 충분히 가치를 전달할 수 있어 유행에도 덜 민감한 편이다. 특히 명품 키즈 제품은 성인 제품과 디자인, 컬러 등의 차이가 크지 않아 구매 만족도가 높다. 업체에서도 이런 점을 파악해 판매 상품에 안내하고 있다. 판매 상품에...
[이번주뭘살까] '가을 나들이 절정'…먹거리부터 옷까지 할인전 풍성 2024-10-26 07:00:02
랜드 상품을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G마켓 = 오는 27일까지 프랑스 최대 드럭스토어 '카레오페라'(Carre Opera) 입점 기념 행사를 한다. 화장품, 건강식품 등 3천여개의 상품을 마련했다. 고객에게는 10% 중복 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 삼성카드 결제 시 7% 즉시 할인 혜택도 있다. ▲ 롯데온...
"입은 것만 1000만원"…'흑백요리사' 안유성, 명품 휘감은 이유 2024-10-05 08:10:11
브랜드 제품들에 대해 언급했다. 안 셰프는 미국 하이엔드 액세서리 브랜드 크롬하츠의 안경과 프랑스 명품 디올 신발,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톤아일랜드 바지 등 고가 제품을 방송에서 착용했다. 안경이나 바지는 각각 270만원, 50만원으로 추정된다. 특히 신발은 리셀(재판매) 가격으로 800만원에 이를 정도의...
크롬하츠부터 디올까지…MZ보다 힙한 흑백요리사 아재 패션[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10-03 14:46:00
브랜드 크롬하츠, 신발은 프랑스 명품 디올, 바지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톤아일랜드 등 고가의 제품을 착용했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안 셰프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이라는 수식어까지 붙었습니다. 특히, 크롬하츠는 2030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로, 패션에 관심이 없으면 모를 수 있어 더...
백화점·아울렛·테마파크…체험형 공간 잇달아 확장, 추석 가족 나들이에 제격 2024-09-04 16:26:00
랜드를 유치했고 이달 스톤아일랜드, 토리버치 등이 추가로 문을 열 예정이다.○에버랜드로 나온 넷플릭스 캐릭터 테마파크업계도 날씨가 선선해지는 9월부터 외부 IP를 활용한 체험 공간을 연다. 에버랜드는 6일 넷플릭스와 협업한 대규모 복합체험존 ‘블러드시티’를 개장한다. 넷플릭스의 인기 공포 시리즈 ‘지금 우리...
롯데몰 동부산점, 10주년 할인 이벤트 2024-08-26 17:22:47
브랜드를 늘려왔다. 이번에 해외 명품, 컨템퍼러리, 코스메틱, 영캐주얼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를 도입했다. 오는 29일에는 ‘스톤아일랜드’가 국내 아울렛 지방 권역에서 최초로 문을 연다. 다음달에는 전국 최대 규모의 폴로 매장이 들어선다. 내년에는 ‘나이키 라이즈’와 영남권 아울렛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SPA...
中자본 침투 막아선 호주…"희토류 광산 지분 팔아라" 2024-06-04 18:17:38
버진아일랜드에 등록된 블랙스톤리소스, 아랍에미리트(UAE)에 등록된 인디언오션인터내셔널 등이 포함됐다. 위샤오 펀드는 작년 2월 노던미네랄 지분을 기존 10%에서 20%로 두 배가량으로 늘리기 위해 FIRB에 주식 취득 승인을 신청했지만 거절당했다. 같은 해 10월 노던미네랄은 FIRB에 “위샤오 펀드가 관계사들을 동원해...
"中 펀드, 우리 몰래 이럴 줄은…" 호주 발칵 뒤집힌 까닭 2024-06-04 15:42:40
아일랜드에 등록된 블랙스톤 리소스, 아랍에미리트(UAE)에 등록된 인디언 오션 인터내셔널 등이 포함됐다. 위샤오 펀드는 작년 2월 노던 미네랄의 지분을 기존 10%에서 20%로 두 배 가량 늘리기 위해 FIRB에 주식 취득 승인을 신청했지만 거절당했다. 이후 같은 해 10월 노던 미네랄은 FIRB에 "위샤오 펀드가 관계사들을...
10대들 교복처럼 입더니…200만원 '톰브라운 가디건' 반값 굴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20 11:32:48
브랜드 명성을 일부 훼손했다는 평가도 나왔다. 일진 패션은 무리 지어 다니는 청소년들 혹은 나이 어린 사회 초년생들이 비슷한 복장을 마치 교복처럼 자주 입어서 붙은 별명이다, 이들이 주로 많이 구매한 브랜드가 ‘스톤아일랜드’, ‘구찌’, ‘메종마르지엘라’, ‘톰브라운’, ‘발렌시아가’ 등인데 비슷한 가치...
'명품 파티' 끝났다더니…'수백만원' 패딩은 불티났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4-25 07:34:25
랜드 몽클레르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은 식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중국의 견고한 수요에 힘입어 분기 매출은 시장 기대치를 상회했다. 루이비통, 구찌 등 명품 브랜드가 중국에서 고전하고 있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24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몽클레르 그룹은 1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