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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주뭘살까] '가을 나들이 절정'…먹거리부터 옷까지 할인전 풍성 2024-10-26 07:00:02
50% 할인 판매한다. 목동점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제시믹스' 가을 특가 프로모션을 하고 판교점에서는 토이 캐릭터 브랜드 '소프스튜디오' 팝업 매장을 연다. ▲ 이마트 = 오는 31일까지 김장용 절임 배추를 예약 판매한다. 20㎏ 기준 7만 박스의 물량을 최저 2만6천원대에 선보인다. 예약 고객은 다음 달...
르크루제, 복숭아빛 냄비 신제품 출시 2024-08-29 16:38:32
원형냄비와 고메밥솥 등 무쇠주물 제품 2종과 스톤웨어 머그 제품 1종으로, 프랑스어로 복숭아를 뜻하는 '페슈'에서 착안했다. 페슈 컬러는 미국의 색채연구소 팬톤이 올해의 색으로 선정하기도 한 피치 색상이다.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 페슈 컬러 신제품은 은은한 복숭아빛이 그라데이션으로 자리하고 있...
코렐 브랜드,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 팝업스토어 운영 2024-08-16 15:34:58
연구 끝에 개발한 논스틱 스테인리스 쿡웨어 신제품인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을 선보이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은 특허 받은 혁신 기술인 ‘나노 테크놀로지 기술’로 코팅 없이도 눌러 붙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물류 로봇 기업 플로틱, 52억원 투자 유치 2024-06-12 11:00:17
캡스톤파트너스와 퀀텀벤처스코리아, 블루포인트, BNK벤처투자, BSK인베스트먼트 등이 참여했다. 플로틱은 물류센터 자동화를 위한 로봇 솔루션 ‘플로웨어’를 개발했다. 플로웨어는 이커머스 물류센터의 출고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차지하는 피킹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돕는 로봇 솔루션이다. 최소한의 설비와 투자...
소니판 오버워치 나오나…SIE, 팀 대전 슈팅 '콘코드' 공개 2024-05-31 12:34:14
주장하다 국내에서 돌연 철수해 빈축을 산 중국 게임사 페이퍼게임즈는 '인피니티 니키'를 출품하고, 게임을 올해 3분기 테스트한다고 밝혔다. 중국 넷이즈 산하의 에버스톤 스튜디오 역시 무협풍의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웨어 윈즈 밋'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고피자, 싱가포르 최대 슈퍼마켓 체인과 협력…쏘카는 캠핑카 대여 서비스 확대 [Geeks' Briefing] 2024-05-27 16:54:31
시 스톤브릿지벤처스의 실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리윌린, 폴리수학으로 GS인증 1등급 획득 에듀테크 스타트업 프리윌린의 자기 주도형 수학 AI 코스웨어 ‘풀리수학’이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서 소프트웨어(SW) 제품에 부여하는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GS인증은...
넷플릭스 한국 작품 IP 소유 15% 미만…"유연한 계약" 강조 2024-05-24 02:00:00
스톤', '노웨어', '범죄의 장인', '스내푸', '탈피', '더 킬러'(이상 영화), '원피스 시즌1', '사랑하는 아이', '루팡 파트3', '위쳐 시즌3', '오티즈의 비밀 상담소 시즌4', '베컴'(이상 시리즈) 등이 가장 많은 시청수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스톤 아일랜드' 단독 매장 새단장 2024-04-12 10:25:52
최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스톤 아일랜드 매장은 기존 43평 규모의 임시 매장에서 위치를 옮기면서 2배 가량 넓어진 80평 규모의 정규 매장으로 새단장했다. 스톤 아일랜드는 섬유와 가공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럭셔리한 제품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웨어 브랜드다. 매장에서는 브랜드를...
'등골 브레이커'부터 'CNN 옷'까지…K패션 거품의 역사 [이슈+] 2024-03-28 14:37:12
웨어 시장도 유사한 양상이다. 골프웨어가 부진하자 일부 업체는 새로운 시장을 찾아 테니스웨어로 넘어갔으나 이마저도 새 브랜드 론칭이 가속화하자 열풍이 금세 꺼졌다. '너도 나도' 라이선스 브랜드라이선스 패션 브랜드도 너무 많이 생겨났다. TV 채널 브랜드 범람이 대표적이다. 아웃도어 시장에서 블랙야크,...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채널을 가져왔다. 코웰패션이 BBC의 다큐채널 BBC어스를, 스톤글로벌이 CNN을 수입해 옷과 가방, 신발 등에 활용했다. 과도한 유행은 일부 소비자의 거부감으로 이어졌다는 게 패션업계의 진단이다. MLB가 성공하자 NBA(수입자 한세엠케이), NFL(더네이쳐홀딩스), FIFA(코웰패션)를 붙인 라이선스 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겨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