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신선식품 중심 '메가푸드마켓' 점포로 사업 혁신 2024-10-09 16:11:19
코너 ‘싱싱회관’, 간편식 코너 ‘다이닝 스트리트’를 새롭게 만들었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당당치킨’, ‘고백스시’ 등 델리 코너는 기존보다 판매 공간을 확대했다. 여기에 ‘피자몰’, ‘공차’, ‘교동쌀국수 앤 반쎄오’ 등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식음료(F&B) 매장도 들였다. 비식품 매장으로는...
MZ·외국인 겨냥한 롯데의 '동대문 실험' 2024-09-29 17:39:05
화장품,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몽’과 컬래버레이션한 의류를 배치했다. 한쪽에는 군고구마, 붕어빵 등 한국 간식과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 ‘K푸드존’도 갖췄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방문객 10명 중 7~8명이 외국인일 것으로 예상한다”며 “성과가 나면 다른 지역으로도 특화 점포를 확장할 것”이라고 했다....
코오롱FnC '골든베어', 젊은 골퍼 위한 '빅토리베어' 캡슐 컬렉션 2024-09-29 16:11:07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골든베어는 스트리트 골프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한 캠페인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스트리트 분위기를 강화해 빅토리베어의 심볼과 컬러, 스타일링이 돋보이도록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골든베어 관계자는 “기존 골든베어 고객뿐 아니라 새로운 스트리트 무드의 골프웨어 스타일을 ...
뭉·마녀공장이 편의점에…세븐일레븐, 패션뷰티 특화점포 첫선 2024-09-29 06:00:01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패션에서는 자유롭고 창의적인 패션을 추구하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뭉'(MWOONG)과 협업했다. 맨투맨, 후드티 등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easy-wear) 상품과 함께 세븐일레븐과 뭉이 협업한 의류도 단독으로 판매한다. 양말은 '스튜디오 삭스탑' 브랜드 20여종을 만나...
성수동 '세계서 가장 멋진 동네' 4위 2024-09-26 17:42:27
또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키스(KITH)의 첫 번째 한국 플래그십 스토어와 K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등이 열면서 패션 중심지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고 덧붙였다. 타임아웃은 성수동을 방문하려는 사람들에게 “‘비아트성수’나 ‘슈퍼말차’에서 커피로 하루를 시작한 뒤...
"한국 '이 동네' 진짜 멋지다"…영국서 극찬한 곳 알고보니 2024-09-26 11:26:16
"성수동이 패션 중심지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고 설명하면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키스(KITH)의 첫 번째 한국 플래그십 스토어, 국내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등 성수동의 상점들을 예시로 들기도 했다. 성수동을 방문하려는 사람에게는 "'비아트 성수'나 '...
성수동, 英잡지 '타임아웃' 선정 '세계에서 가장 멋진 동네' 4위 2024-09-26 10:11:40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키스(KITH)의 첫 번째 한국 플래그십 스토어와 K-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등이 오픈하면서 패션 중심지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고 덧붙였다. 타임아웃은 성수동을 방문하려는 사람에게 추천 코스로 "'비아트 성수'나 '슈퍼 말차'에서...
"촌스러운 공대생 옷" 무시당했는데…체크셔츠의 '반전' 2024-08-19 22:00:03
등 반응이 나오며 관심이 쏠렸다. 이 옷은 뉴욕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R13의 '오버사이즈 체크 코튼 플란넬 셔츠'다. 가격은 108만원 정도로 싸지 않다. 통상 비슷한 소재의 체크무늬 셔츠가 2만~10만원인 것과 비교하면 더욱 비싼 가격이 체감된다. 그런데도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선 일부 사이즈가 일찌감...
"현장에서 '아재 잠바' 대신 '항공 점퍼' 입어요" 2024-08-15 17:28:24
있다. 앞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손잡고 후드집업을 제작했다. 블록 완구 전문기업 옥스포드는 현대건설의 대표 프로젝트 한정판 블록 세트를 출시했다. 최근에는 휴가철을 맞아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날진’ 등과 함께 힐스테이트 패턴을 적용한 캠핑용품을 개발했다. 심은지 기자...
작업복도 '힙'하게…건설현장 점퍼 달라졌다 2024-08-15 12:13:05
뜨거웠다. 현대건설은 점퍼 구입 신청 기간 10일 동안 사내에서 이 점퍼가 6천장 가까이 판매됐고, 국내외 건설 현장 148곳에서도 단체주문이 들어왔다고 밝혔다. 앞서 현대건설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후드 집업을 만들고,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날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