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물류·콘텐츠로 지구촌 'K열풍' 주도…CJ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 2024-10-09 16:22:10
스트리트 푸드의 전략 품목으로 선정하고 비비고 브랜드로 미주,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글로벌 물류센터 잇달아 구축CJ대한통운도 글로벌 물류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물류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정부가 주도하는 우크라이나 재건 협력단 ‘원팀 코리아’에...
아즈키 COO "PFP 넘어 '유니버스' 구축…NFT 진화 계속될 것" [코인터뷰:KBW2024] 2024-09-06 16:36:57
이제는 하나의 스트리트 브랜드로서 레드불 F1팀의 레이킹카 NFT 커스텀, 홍콩 대표 문화예술공간 K11과의 황금 스케이트보드 컬렉션 경매, 라인 IPX와의 굿즈 콜라보 등 다양한 협력을 진행했으며, 이번 KBW를 통해 한국 미디어 엔터기업, 게임기업들과도 브랜딩 구축을 위한 협력을 논의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아즈키는...
DRX, 이드림워크코리아와 합병…양선일·박정무 각자대표 취임 2024-06-17 13:31:08
재직하며 발로란트·철권·스트리트 파이터·워크래프트 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등 다양한 종목 게임단을 운영해 전문성을 입증했다. 박 신임 대표는 2019년 아시아 최초로 e스포츠 펀드를 조성해 DRX를 인수한 사모펀드 운용사 ATU파트너스 대표로, DRX 의장을 맡아 이사회를 이끌어왔다. DRX 관계자는 "자회사 합병과...
피원하모니, 제대로 노는 팀이다…실력·재미 다잡은 '공연 강자' [리뷰] 2024-04-28 19:34:31
한층 넓어진 팬덤 규모를 자랑했다. 실제로 이틀간의 공연에 무려 4500명의 관객이 운집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티켓 판매량은 지난 공연 대비 두 배 이상 상승했다. 이날 피원하모니는 '스트리트 스타(Street Star)', '이머전시(Emergency)', '에브리바디 클랩(Everybody Clap)',...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MZ들 줄 서서 산다는 브랜드 2024-02-27 21:00:04
스트리트’(9월) 등 주요 점포에 영패션 전문관을 잇달아 재단장하고 K패션 브랜드를 대거 선보였다. 강남점 뉴스트리트에는 우알롱, 벌스데이수트 등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 브랜드를 백화점 업계 처음으로 들여오며 화제를 모았는데, 오픈 이후 지난해 12월까지 약 3개월간 매출이 70% 급증했다. 이들의 공통점은...
'달콤함의 신세계' 열렸다…신세계百 강남점 '스위트 파크' 그랜드 오픈 2024-02-22 16:01:00
눈앞에서 펼쳐낸다. 기존 파미에 스트리트 분수광장 주변에 조성된 스위트 파크는 서울고속버스터미널과 백화점을 잇는 길목으로 유동 인구가 많고 식품관의 첫인상을 만드는 공간이다. 신세계는 고객 동선과 좌석 및 휴게 공간을 넓혀 쾌적하고 편안하게 식사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역점을 뒀다. 특히 중앙...
한국, 글로벌 '길거리 패션' 격전지 됐다 2023-12-05 19:06:15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한국 스트리트 패션 마니아는 리셀(되팔기), 직구(직접 구입) 등의 방법으로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브랜드의 제품까지 구매할 정도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독특한 철학과 디자인에 열광하는 젊은 팬덤이 생겨난 데 더해 코로나19를 계기로 정장 수요가 쪼그라들면서 스트리트 패션 시장...
슈프림은 시작일 뿐…'스트리트 패션' 격전지로 뜨는 한국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5 15:29:37
스트리트 패션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리셀·직구 등의 방법으로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매할 정도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독특한 철학과 디자인에 열광하는 젊은 팬덤이 생겨난 데 더해 코로나 이후 정장 수요가 줄어들면서 스트리트 패션 시장이 급격히 커졌다는 분석이다....
글로벌 인플루언서들 대거 서울로…DDP서 '새해 카운트다운' 외친다 2023-11-09 18:03:10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DJ소다는 아시아 지역에서 막강한 팬덤을 거느린 글로벌 톱 DJ다. SBA는 행사기간에 K팝 콘서트를 개최하고 스트리트패션 마켓을 열어 이들이 서울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새해 1월 1일 0시에는 50여 개국 3000여 개 팀 인플루언서들이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에 참여한다. 김현우 SBA 대표는...
"서울에서 해피 뉴 이어!"…글로벌 인플루언서들 한국 온다 2023-11-09 15:52:29
맡고 있다. DJ소다는 아시아 지역에서 막강한 팬덤을 거느린 글로벌 톱 DJ다. 초청 인플루언서 다섯 명과 홍보대사들의 유튜브와 인스타, 틱톡 등 소셜미디어(SNS) 구독자 수를 합치면 1억명을 훌쩍 넘는다. SBA는 행사 기간 동안 K-팝 콘서트를 개최하고 스트리트패션 마켓을 열어 이들이 서울을 흥겹게 즐길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