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참석한 배우 남주혁 뷰티 룩 공개 2024-09-30 10:56:55
멀티-유즈 파운데이션 스틱인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 #2N’으로 매끄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 뒤, 입술에 편안함을 더해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는 ‘루즈 디올 밤 #000 디올내추럴’을 사용하여 내추럴하면서도 촉촉한 립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상쾌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향을...
[금주신상] 오설록 '오리지널콤부차'·메디큐브 '죠르디 에디션' 2024-08-10 07:00:04
아이 프라이머, 틴트, 립세린, 멜팅 스틱 등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 애경산업[018250]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에이지투웨니스 실키 픽싱 팩트'를 출시했다. 외출 시 간편하게 수정 화장이 가능한 쿠션의 장점과 정교하고 강력한 커버력을 지닌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적용한 크림 밤...
조성아뷰티,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 효과로 이벤트 연장 실시 2024-04-05 14:17:46
메가핏 스틱파운데이션, 어성초 청결세럼, 세럼스틱 골드캡슐 등을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해 판매하고, 공식몰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과 기존 회원들 모두에게 할인쿠폰 제공,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무료배송까지 제공하는 행사이다. ‘네고왕X조성아뷰티’ 이벤트의 연장기간은 오는 10일...
70분 만에 4억어치 '불티'…한낮 더위에 남자도 바른다 2023-05-22 21:01:47
스틱의 5월(2주차) 매출은 전월 같은 기간보다 32% 늘었다. 날씨가 더워지자 소비자 관심도 커지는 모습.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검색어 통계 사이트 네이버 데이터랩의 쇼핑 인사이트에 따르면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내 인기 검색어에서 '선크림'은 올해 3월까지 10위권 밖이었으나 4월에는 5위, 5월에는 4위로...
펌텍코리아, 亞최대규모 뷰티박람회 참가…"친환경 제품 문의↑" 2022-11-22 11:02:54
친환경 용기와 스틱형 화장품 용기, 페이퍼튜브(에코튜브)의 관련된 문의가 급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펌텍코리아 관계자는 "부스에 방문한 각국의 바이어들 중 절반은 친환경 컨셉을 지닌 당사 용기에 관심을 가졌다"며 "특히 스틱형 화장품이 선크림, 파운데이션, 스킨케어 등 다양한 카테코리로 확장됨에 따라...
조성아뷰티, 신제품 `메가 핏 스틱파운데이션` 출시 및 홀리뱅 전속모델 계약 체결 2022-08-12 15:40:47
스틱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에 선보이는 신제품 `메가 핏 스틱파운데이션`은 조성아뷰티의 34년 간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콜마와 함께 개발된 제품이다. 홀리뱅은 리더 허니제이를 필두로 총 8명으로 구성된 댄스크루로 지난해 종영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최종 우승을 기록하며...
"먹는 것 만큼 중요해"…'채식 열풍'으로 뜨거워진 화장품 시장 2022-02-16 22:00:02
언리시아, 잉글롯 등이 포함됐다. 제품도 쿠션과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에서부터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국내 주요 화장품 기업들도 자체 비건 브랜드를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하며 비건 시장에 발을 내디뎠다. 동물...
차 안에서도 가능한 실속 뷰티 2021-09-14 11:09:00
올 커버 베이스 여유만 있다면 파운데이션으로 정성스레 터치해 톤 보정을 했겠지만, 그저 퍼프로 톡톡 두드릴 시간밖에 없는 상황. 또한 제품 가짓수가 많아질수록 시간 활용도 어려워지기 마련이다. 따라서 투웨이로 디자인된 혼합 제품을 통해 신호 대기 중에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을 것. 이는 자외선 차단 기능의 커버...
LG생활건강, 비건 메이크업 제품 첫 출시 2021-08-02 09:46:23
X VDL 비건 메이크업'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협업을 통해 멀티 컬러 리퀴드와 프라이머, 스틱 파운데이션을 내놨다. 모든 제품은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했고 한국 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이유 있는 성공? 뷰티 업계 점령한 셀럽들 2021-07-29 10:58:00
메이크업 브랜드와 달리 40가지 컬러의 파운데이션을 선보이는 등 다원화 전략으로 브랜딩을 맞추는 데 노력했다. 그중에서도 특히 옐로우 컬러 골드 하이라이터나 블러링 스킨 틴트 제품군은 유니크한 질감으로 서포터의 사랑을 받기도. 론칭 당시 “전 세계 모든 여성을 대상으로 한 포괄적이면서도 보편적인 뷰티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