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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 '베이직 특화' 매장으로 새단장 2025-02-14 14:33:26
비중을 대폭 확대했다. 스파오의 포맨, 포우먼, 키즈, 캐주얼, 생필품 등 전 라인업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 특화 매장 단독 상품인 캐시미어 100% 니트도 선보인다. 또 매장 안에 66.11㎡(약 20평) 규모의 키즈존을 새롭게 구성해 온 가족이 함께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키덜트' 트렌드 확산…패션업계, 캐릭터 협업상품 인기 2025-01-28 09:01:01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는 담곰이, 망그러진 곰, 산리오 캐릭터즈, 마루는 강쥐 등 다양한 캐릭터 IP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10월 스파오가 게임 캐릭터 '앙상블 스타즈'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자 오픈런(물건을 사려고 영업시간 개시 전부터 줄 서서 기다리는 ...
'채널 차별화' 스파오, 온라인 매출 40% 급증 2025-01-23 17:46:03
브랜드 스파오의 온라인 매출이 1년 만에 40% 넘게 증가했다. 연령대별로 의류 판매 채널을 다르게 공략한 마케팅이 주효한 데다 중저가를 앞세운 상품군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이랜드월드는 23일 스파오의 지난해 온라인 매출이 1700억원으로 전년(1200억원)보다 42% 늘었다고 밝혔다. 온라인 판매량이 스파오 전체...
다시 SPA 전성시대…20년 만에 달라진 지형도 2025-01-17 06:00:12
매출 격차가 줄어들고 있으며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스파오가 업계 3위로 올라섰다. 이외에도 무신사 스탠다드(무탠다드)와 삼성물산의 에잇세컨즈가 매출 5위 자리를 놓고 H&M과 경쟁하고 있다. 이 3개 회사의 매출은 3000억~4000억원대 수준이다. 그중에서도 큰폭으로 성장한 브랜드는 스파오와 무탠다드다. 특히...
이랜드월드 스파오, 베이직 내의류 판매 100만장 돌파 2025-01-09 14:09:38
이랜드월드 스파오, 베이직 내의류 판매 100만장 돌파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는 작년 베이직 내의류 판매가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스파오의 베이직 내의류는 웜테크(발열 내의), 쿨테크, 심리스, 모달 등으로 구성됐다. 작년 10월...
불황에 빛난 이랜드패션 가격 혁신 2024-12-25 17:21:16
가운데 이랜드의 SPA(제조·직매형 의류) 브랜드인 스파오가 15년 전보다 낮은 가격의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스파오, 미쏘, 후아유 등 이랜드 계열 패션 브랜드의 원자재 통합 소싱, 디자인 단일화 등 전략에 힘입어 이 같은 가격 혁신이 가능했다는 분석이다. 2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SP...
"필요한 것 하나만"…SPA브랜드 날았다 2024-12-02 08:09:24
140% 늘었다. 스파오의 올해 매출은 6천억원을 넘을 것으로 보인다. 스파오의 올해 1월부터 지난달 10일까지의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신성통상이 운영하는 탑텐은 지난 1월부터 지난달 10일까지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11% 증가했다. 탑텐은 올해 9천700억원가량 매출을 올릴 것으로 전망한다. 업계 한...
"로고 없는 옷이 더 좋아요"…요즘 2030 꽂힌 브랜드 정체 2024-12-02 07:45:25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에서는 티셔츠 등 기본템 매출이 빠르게 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월 21일까지 티셔츠 매출은 17%, 데님 라인 매출은 10% 증가했다. 이런 흐름에 힘입어 스파오의 매출은 올해 1월부터 지난달 10일까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W컨셉은 지난달 1~27일 앞뒤로 뒤집어서 착용이 가능한...
'로고 없는 옷 주세요'…요노족에 불황 없는 SPA 브랜드 2024-12-02 07:00:03
급증했다. 스파오의 올해 1월부터 지난달 10일까지의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스파오의 올해 매출은 6천억원을 넘을 것으로 보인다. 스파오는 지난 10월 웜테크(발열내의) 가격을 출시가보다 낮춘 9천900원에 선보이고, 베이직 푸퍼의 가격을 5년째 동결하는 등 '착한 가격'을 내세운 것도 매출...
기습 폭설에 '이 옷' 불티나게 팔렸다…남녀노소 '우르르' 2024-11-27 21:00:03
브랜드 스파오에선 11월 겨울 아우터인 푸퍼 컬렉션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72% 급증했다. 푸퍼는 충전재를 넣어 부풀린 아우터인데 보온성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스파오의 푸퍼 컬렉션으로 라이트·씬라이트·패딩조끼·소프트다운·푸퍼·롱패딩 등 6종, 20여가지 스타일이다. 스파오는 "푸퍼 선호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