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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종 SPA `스파이시칼라`, 상하이 신찐푸 쇼룸 오픈 2014-06-11 11:36:16
`스파이시칼라(SPICYCOLOR)`가 중국 상하이에 쇼룸을 오픈했다. 스파이시칼라는 9일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지원 한국 우수 중소기업연합 중국진출 프로젝트인 `K-친구(朋友)`를 진행하는 ㈜천군만마 박영호 대표와 손을 잡고 중국 상하이 신찐푸에 쇼룸을 열었다. 스파이시칼라는 2011년 3월 런칭한 한국 토종 SPA...
[황금연휴특수 ②] MCM 배낭 매고 명동 누비는 그녀…누구? 2014-04-23 14:41:49
스파이시칼라' 등 영플라자 입점 중저가 브랜드 7개가 중국인 본점 구매건수 20위에 이름을 올렸다.'mcm' '설화수' 등 국내 고급 브랜드들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국경절 롯데백화점 본점에선 성주그룹이 운영하는 독일 잡화 브랜드 mcm이 1위를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설화수도 매출...
스파이시칼라, 라이프스타일 리테일 플랫폼 브랜드로 재도약 2014-02-21 15:39:40
`스파이시칼라`가 2014년 새로운 시즌을 기해 `라이프스타일 리테일링(Lifestyle-Retailing)`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다. 팝 컬처를 컨셉으로 오감 마케팅과 다양한 상품 기획 소싱으로 SPA와 편집숍의 다양한 시도를 이끌어냈던 스파이시칼라는 의/식/주/휴/미/락 의 생활 속의 라이프 스타일 콘셉트는 유지하되, 대다수...
[TV유행예감] 한 주간 ★들은 뭘 입었을까? 2013-12-10 11:29:50
오버롤즈와 스타일링한 스파이시칼라 오리 니트는 앙고라 느낌의 따뜻한 소재에 귀여운 오리패턴이 러블리 ‘보통룩’을 완성시켰다. 또한 블랙 앤 화이트 짝짝이 스타킹을 신어 화제가 된 룩에서는 깜찍한 느낌의 스파이시칼라 숏 가디건에 빨간장미 코사지를 스타일링하여 톡톡 튀는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JTBC...
[TV유행예감] 유행을 선도하는 ★들의 이번 주 패션은? 2013-12-06 16:17:25
색다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스파이시칼라의 쇼트 카디건에 플라워 패턴이 있는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해 깜찍한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짝짝이로 있는 스타킹을 신어 개성을 더했다. 배우 한혜진은 SBS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면서 여자 시청자의 이목을 끌고...
[뷰티신상] 가을 남자의 향기 2013-10-08 10:26:13
시프레를 기본으로 기품있는 우디 스파이시 노트를 사용해 클래식한 매력을 잃지 않는 센슈얼한 향으로 표현됐다. 만디린과 베르가못의 시스러스 노트로 스파클링하게 시작해 민트와 주니퍼의 묵직한 향취로 명백해지고 자바 파출리 샌달 우드의 시프레 노트에서 깊숙하고 따뜻한 레이어를 드러낸다. 프레쉬함 뒤에 감추...
롯데百, 중국인은 MCM·일본인은 루이비통 선호 2013-05-08 09:16:00
‘루이비통’은 일본인 매출 중 11%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선호도를 보였습니다. 한편 지난해부터 본격화된 외국인들의 실속 구매성향이 올해도 이어지면서 새롭게 나타난 특징도 있습니다. 중국인은 ‘라빠레뜨, 원더플레이스, 스파이시칼라’ 등 `스트리트` 브랜드를 선호했고, 일본인의 경우 ‘김, 김치’ 등 식품류...
[부산·경남]롯데백화점 광복점, 3년만에 지역 최고, 젊은 백화점으로 ‘우뚝’ 2013-03-19 15:34:13
스마일마켓, 원더플레이스, 스파이시칼라, 카시나, 누디진, 30데이지마켓 등의 스트 리트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스트리트 브랜드는 6개월의 짧은 영업기간에도 불구하고 월평균 5억원을 상회하는 매출을 기록하는 등 2030세대를 주 타깃으로 하는 타 상품군 브랜드와 비교해 높은...
디자이너가 된 ★, 고소영 말고 또 누구? 2013-02-21 10:56:57
스파이시칼라 현아, ‘현아 위드 스파이시 칼라’ 현아는 2012년 4월 SPA 브랜드 스파이시칼라와 손잡고 ‘스파이시칼라 현아 라인’을 출시한 바 있다. 이른바 ‘현아 위드 스파이시 칼라’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현아는 콘셉트 개발부터 디자인, 화보촬영 등 전반적인 디렉팅에 참여하는 등 패션에 대한 애정을...
[대학상권 3대 트렌드] 주점·서점 '추억이 된 자리'…스타벅스·유니클로가 점령 2013-01-18 17:52:32
이랜드의 미쏘, 스파이시칼라의 스파이시칼라 등 패스트패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워 젊은 쇼핑객을 끌어모으고 있다.대학 상권을 시범매장으로 삼아 젊은 층의 검증을 받은 뒤 ‘대박’을 터뜨린 패스트패션 브랜드도 있다. 신성통상의 탑텐은 작년 6월 대학로에 1호점을 낸 뒤 15일 만에 매출 3억원을 기록했고, 월 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