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라, 100% 호주 청정 맥아 사용…강력한 탄산의 맛 2024-03-26 16:12:16
테라는 ‘스푸너’(병따개), ‘쏘맥타워’ 등 젊은 세대 취향에 맞는 굿즈들도 선보여 ‘굿즈 맛집’으로 불린다. 테라 관계자는 “기존 맥주와는 차별화된 맥주를 만들고자 한 노력과 진심이 소비자에게 전달됐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테라만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행보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제 기자...
차이커뮤니케이션, 하이트진로 '테라 스푸너' 캠페인 '스파이크스 아시아' 동상 수상 2023-03-13 11:31:14
차이)이 제작한 하이트진로 '테라 스푸너' 캠페인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동상을 차지했다. 수상 부문은 소비자 경험을 만드는 캠페인 디자인을 통해 창의적이고 종합적인 브랜딩을 만드는 작품에게 수여하는 Brand Experience &...
올해 유튜브 광고 그랑프리에 '삼양식품 오리지널 시리즈' 2022-10-11 19:01:42
'앱 성장 캠페인' 분야에서는 카닥의 '손해 없는 내 차 관리 앱, 카닥'이, '커머스 성장 캠페인' 분야에서는 하이트진로[000080] 테라의 '테라 스푸너 캠페인'이, '리드 증대 캠페인' 분야에서는 우아한형제들의 '2022 배민리뷰챔피언십'이 수상했다. lisa@yna.co.kr...
18K 금 병따개도 나왔다…성수기 앞둔 '테라'의 굿즈 공세 2022-05-30 10:37:14
각인서비스도 제공한다. 테라 타워는 버튼을 누르면 25초간 최대 1800RPM으로 모터가 회전해 토네이도를 만들어 최적의 비율로 소맥을 제조하는 원리"라고 소개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스푸너를 비롯한 굿즈 마케팅을 밀고 있다. 기존 광고모델인 공유와 별개로 김상욱 경희대 물리학과 교수를 기용한 새로운 광고로...
거리두기 해제 효과…"식당·주점서 테라 출고량 두 배로 뛰었다" 2022-05-19 15:22:17
병따개 '스푸너'에 이어 ‘테라타워’를 이달 말 선보이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테라타워는 토네이도 모형의 시각적 재미와 최적의 소맥(소주+맥주) 맛을 선사한다"면서 "최근 품귀현상까지 빚은 스푸너의 물량도 기존보다 3배 늘렸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하이트진로 "테라 출고량, 거리두기 해제 직전 대비 95% 증가" 2022-05-19 14:49:11
현상을 빚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테라 스푸너 생산 물량을 3배로 늘리고, 단체 술자리에서 맥주와 소주를 섞을 수 있는 신제품 테라타워를 이달 말 출시하는 등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테라의 판매도 코로나 이전으로 ...
하이트진로 "거리두기 해제 뒤 식당·술집서 테라 출고량 급증" 2022-05-19 09:31:13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선보인 테라 전용 병따개 '스푸너'를 대형마트 등에서 테라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고, 대학 축제 시즌에 맞춰 컬러 스푸너도 제작해 배포한다. 또 이달 말에는 단체 술자리에서 맥주와 소주를 섞을 수 있는 원통 모양의 '테라타워'를 선보일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이건 꼭 사야해"…소비자 홀릴 '이색 굿즈' 뭔가 봤더니 [영상] 2022-05-16 22:00:01
‘두껍상회’에서도 판매하기로 했다. 스푸너의 소재와 형태에 변화를 준 맞춤형 스푸너를 추가로 선보이고,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컬래버레이션) 제품도 만들기로 했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수년간 굿즈 마케팅에 노출된 만큼 보다 새롭고 독특한 굿즈를 선보이기 위해 기업들이 고심하고 있다"고 말했다....
"병따개마저 동났다"…전지현까지 소환하며 '들썩' 2022-04-27 22:00:02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스푸너에 대해 "젊은 소비자의 소장 욕구를 자극해 현재 스푸너 초도물량이 동났다. 두껍상회에서도 판매가 일시 중단되는 등 품귀현상까지 나타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테라는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스컬피그’와 협업해 ‘테라X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
거리두기 끝 주류업계 `축포`…홈술 문화가 변수 2022-04-14 19:05:23
관계자 : `테라 스푸너`를 활용한 한 마케팅과,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등 소비자 접점 마케팅 활동을…] 롯데칠성음료 역시 신세대를 겨냥한 신제품을 공개합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 : 다양한 주종,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제품 개발 쪽으로 방향을 잡고 있습니다.] 다만 갈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