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섬유·신발 융합 트렌드 한눈에…패션전시회 '패패부산' 열린다 2024-10-28 17:19:01
삼았다. 스트리트 패션, 커피, 헬스케어 등 시민 체감도가 높은 문화 콘텐츠와 디지털·친환경 등 신기술을 융합한 전시장을 마련했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필루미네이트’ ‘엘무드’ ‘시그니처’ 등 신발 및 의류 브랜드 50개를 대거 유치했다. 패패부산과 필루미네이트가 협업해 제작한 후드 티셔츠는 온라인...
안마의자에 '하이엔드급 기술' 접목…바디프랜드, 또다시 앞서간다 2024-10-22 16:09:58
이 안마의자의 특징은 △대체 불가한 헬스케어 로봇 마사지 기능 △시그니처 디자인의 변주 △글로벌 브랜드와의 기술 협업 등이다. 헬스케어 로봇 기술의 정수(精髓)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는 안마의자가 신체의 다양한 움직임을 이끌어내도록 돕는다. 온몸 구석구석의 근육 자극을 돕는 바디프랜드만의 특허 기술이다...
스틱인베, 차바이오텍에 1500억 베팅 2024-08-07 08:22:44
헬스케어가 유일하게 해외 교두보를 마련한 업체로 꼽힌다. 스틱은 2020년 인도의 병원 체인인 사히아드리 병원에 지분 투자한 바 있다. 투자 2년 만인 2022년 이 병원을 캐나다 3대 연기금인 온타리오교직원연금(OTPP)에 매각하면서 투자금을 회수했다. 스틱을 비롯해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들의 병원 투자 사례는...
여성특화 보험 시장 커진다…저출생 문제도 대응 2024-06-22 08:54:30
22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한화손해보험이 작년 출시한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올해 1월 출시한 2.0 시리즈는 출시 이후 올해 5월까지 17만건 이상이 판매됐다. 같은 기간 원수보험료 누계는 782억원을 기록했다. 작년 11월 말 기준으로 2030 연령대 여성 고객의 가입 성장률은 약 73.6%에 달했다. 이...
한화손해보험, 여성 고민 상담하세요…'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콜센터 문 열어 2024-05-16 15:56:43
여성 고객을 타게팅한 보험 상품과 헬스케어 서비스를 속속 선보이며 ‘여성 특화 보험사’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달에는 여성 특화 건강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 콜센터를 오픈했다. 회사 관계자는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저출산 문제 해결을...
한화손해보험,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 콜센터 오픈 2024-04-08 10:04:54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2.0 가입 고객은 상품 가입 3개월이 경과한 후 향후 3년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화손해보험은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대상 고객에게 알림톡을 이용해 콜센터 번호와 서비스 항목 등을...
[게시판] 한화손보,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 콜센터 오픈 2024-04-08 09:38:26
[게시판] 한화손보,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 콜센터 오픈 ▲ 한화손해보험[000370]은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2.0'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임신·출산과 관련된 정보 제공, 치료지원, 심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 독일 국민브랜드 '발레아' 신제품 8종 출시 2024-04-08 06:00:04
선호하는 헬스&뷰티 브랜드로 꼽힌다. 국내에서는 롯데마트가 2018년부터 독점 계약을 맺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나들이철에 맞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와 클렌징 티슈, 가성비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이다. 대표 상품은 발레아의 시그니처 고농축 앰플 제품인 '히알룰론 컨센트레이트...
세라젬, '마스터 V9 시그니처' 사전계약 시작 2024-04-05 10:01:44
케어가 가능하다는 게 세라젬 측의 설명이다. 한층 정교해진 마사지 모듈의 움직임을 바탕으로 '추간판 탈출증' 모드, '퇴행성 협착증' 모드 등 의료기기 특화 모드도 추가해 사용자가 제품의 효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마스터 V9은 세라젬만의 헬스케어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라인업 중...
여성 위한 건강보험, 매출 100억 돌파했다 2024-03-13 16:35:12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1.0을 시작으로, 올해 1월 출시한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2.0 시리즈도 연이어 장기보험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이 상품은 여성에게 발생할 수 있는 질환을 패키지 담보 상품으로 적극 보장하며 업계 최초로 고객의 난소기능 검사를 지원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