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아워홈인수로 외식·로봇사업 시너지 기대" 2025-02-16 06:03:01
수 있다. 김 부사장은 한화갤러리아 자회사인 에프지코리아를 통해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를 국내에 들여왔고 이번 아워홈 인수를 주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만 시장에서는 범LG가에 속한 아워홈에 단체급식 사업을 맡긴 LG계열사가 이탈할 수 있다는 우려도 크다. 한화 계열사 급식 수요를 통해 어느 정...
CBRE코리아, 투자자문사 설립해 상업용 부동산 종합 금융 서비스 제공 2025-02-13 11:21:14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특히 CBRE코리아 내 상업용 부동산 매입, 매각 및 개발까지 전 영역에 전문화된 서비스 간의 시너지 창출과 함께 방대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투자자 연결까지 체계적인 종합 솔루션을 구축했다. CBRE투자자문의 수장을 맡은 윤형철 대표는 메리츠증권 부동산금융사업본부에서 사업 담당...
롯데글로벌로지스, UPS와 '글로벌 물류 확대' 파트너십 2025-02-10 08:54:46
연계 시너지를 통해 국내 수출업체에 한층 더 높은 수준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사는 위탁배송 서비스와 중량물 픽업, 편의점 드롭포인트, 헬스케어서비스 등 다양한 물류 분야에서 신규 서비스 개발과 다각화에도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지난 7일 서울 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강병구...
600만원으로 400억 부자 된 에스오에스랩 대표…목사 아들의 비결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1-30 07:00:05
로봇 회사들과도 시너지가 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사업 논의를 하고 있다”며 “내 차가 어디에 있는지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주차를 한다면 삶이 더 편리해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완성차에 들어가는 라이다는 1개당 평균 100만원 이하라고 한다. 다만 전방 장거리용으로 들어가는 것인데, 규모의 경제가 실현되면...
유한양행, 바이엘과 '비판텐'·'카네스텐' 국내 공급계약 2025-01-24 10:29:16
바이엘 코리아의 세계적인 제품 라인업과 유한양행의 영업력을 바탕으로 비판텐 연고와 카네스텐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설명이다. 조욱제 유한양행 대표는 "비판텐 연고와 카네스텐은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입증한 제품들로 전 세계인들의 질환치료에 크게 기여한 제품"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브리타, MZ부터 시니어까지 고객층 확대 나서 2025-01-23 16:32:03
코리아의 안젤로 디 프라이아 대표는 “신뢰할 수 있는 물을 제공하는 정수 솔루션을 추구하는 브리타와 새롭게 부상하는 시니어 소비층 간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믿고 마실 수 있는 물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심화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리타는...
르노그룹, 지난해 전세계 시장서 226만대 판매…전년비 1.3% ↑ 2025-01-23 15:24:12
이외 지역간 시너지를 창출하는 전략이다. 지난해 4월 르노 브랜드의 공식 도입과 함께 새로 출범한 르노코리아는 브랜드 전환 이후 한국 시장에 처음 선보인 신차 그랑 콜레오스(Grand Koleos)가 출시4개월 만에 2만2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전년 대비 80% 이상 증가한 실적을 달성하며 르노그룹의 글로벌 실적...
한국타이어, BMW코리아 드라이빙센터에 11년 연속 타이어 공급 2025-01-23 09:59:28
홍규빈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BMW그룹코리아가 운영하는 'BMW 드라이빙 센터'에 고성능 타이어 4종을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 2014년 BMW 드라이빙 센터가 개장한 이래 11년 연속 독점 공급이다. 이번에 공급하는 타이어는 전기차 사계절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AS SUV', 프리미엄...
스텔란티스, 전국서 통합 전시장 운영…"지프·푸조를 한번에" 2025-01-22 17:06:33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이날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 이태원 호텔에서 KCC모빌리티 등 딜러사 7곳과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BH)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총 11개의 스텔란티스코리아 전시장과 14개의 서비스센터는 올해 내에 지프와 푸조 모델을 함께 전시하는 'SBH 전시장·서비스센터'로...
지프·푸조 한 자리서 만난다…'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본격 확대 2025-01-22 14:03:55
딜러사 역시 SBH 통합 운영을 통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전시장에서는 개성과 제품 포트폴리오가 다른 두 개의 브랜드를 동시 운영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모델 추천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진다. 서비스센터 역시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를 동시 수용, 효율적인 센터 운영과 동시에 수익성 강화를 도모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