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맘스터치, 日 피자시장 진출…도쿄 시부야점서 판매 개시 2025-02-14 17:26:10
직영점인 시부야점에서 피자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맘스피자의 첫 해외 진출이다. 맘스터치는 기존 점포 메뉴에 피자를 더하는 ‘숍인숍’ 전략을 택했다. 그간 미스터피자, 피자에땅 등 한국 피자 업체들이 일본에 진출했으나 현지화에 실패해 쓴맛을 봤다. 맘스피자는 현지화를 위해 닭다리살 순살치킨을 통째로...
맘스피자, 일본 시부야점에서 사업 개시…해외 첫 진출 2025-02-14 09:53:19
피자브랜드 맘스피자는 도쿄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에서 피자 사업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2023년 론칭한 맘스피자가 해외에서 사업을 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주력 메뉴는 닭다리살 순살 치킨을 올린 '싸이피자'와 이 메뉴에 데리야끼 소스를 접목해 현지화한 '데리야끼 싸이피자'다. 또...
맘스피자, 일본 시부야점에서 사업 개시…해외 첫 진출 2025-02-14 08:35:01
맘스피자, 일본 시부야점에서 사업 개시…해외 첫 진출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맘스터치의 피자브랜드 맘스피자는 도쿄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에서 피자 사업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3년 론칭한 맘스피자가 해외에서 사업을 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주력 메뉴는 닭다리살 순살 치킨을 올린...
주얼리 브랜드 '플리드', '2025 도쿄' 컬렉션 공개 2025-02-13 23:16:43
이번 컬렉션은 도쿄의 다채로운 감성을 담아 총 네 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시부야 글로우(Shibuya Glow)'는 Y2K 감성이 가미된 화려하고 젊은 스타일을, '네오 도쿄 엘레강스(Neo Tokyo Elegance)'는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미니멀한 퓨처리즘 감성을 강조했다. 더불어 '도쿄 나이트(Tokyo...
"스고이!"…도쿄 한복판에 뜬 K웹툰 성지 2025-02-12 17:23:07
시부야. 네이버웹툰이 설치한 영화 상영관 형태의 132.2㎡짜리 체험형 미디어 공간을 찾은 관람객 사이에서 “스고이”(굉장하다) 감탄사가 연신 터져 나왔다. 한국 웹툰 ‘입학용병’을 일본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15분짜리 특별 영상을 시청한 이들은 굿즈 매장으로 발길을 옮겼다. 다나카 다이키 IPX(옛 라인프렌즈)...
日 도쿄 중심가에 깃발 꽂은 네이버…글로벌 영토 확장 2025-02-12 12:49:24
일본 도쿄의 심장부로 불리는 시부야에선 ‘입학용병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있었다. 네이버웹툰이 일본에서 작품 하나를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네이버웹툰 일본 서비스인 ‘라인망가’가 현지에서 성공 반열에 올랐다는 평가가 나온다. 업계에선 일본에서 한국 웹툰의 대중적 인기가 심상치...
"스고이!" 일본서 박수갈채 쏟아졌다…네이버 '깜짝 근황'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5-02-12 09:01:07
라인프렌즈스퀘어 시부야에 마련된 ‘입학용병 팝업스토어’에 들어서자 비장한 목소리가 울려 퍼졌다. 영화 상영관 형태의 132.2㎡(약 40평형)짜리 체험형 미디어 공간. 한국 웹툰 ‘입학용병’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15분짜리 특별 영상이 끝나는 순간, 박수가 쏟아졌다. 관람객들은 “스고이(굉장하다)”를 연발했다....
손에 닿을 듯한 도쿄타워 뷰…더 프린스 파크 타워에서 누리는 도쿄의 낭만 2025-02-07 11:00:03
호텔이 위치한 미나토구는 신주쿠 가부키쵸,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같은 번화가와는 대비되는 모습이다. 인근 아카바네바시 역 주변은 느긋하고 고즈넉한 분위기가 감돈다. 이러한 분위기에 한몫을 더하는 것은 새해가 되면 수천 명의 일본인이 모여 타종식 행사를 개최하는 사찰 조죠지(Z?j?-ji)와 녹색 자연으로 둘러...
레깅스 입은 일본 여성들이 밤거리로 쏟아져 나온 이유…'K패션' 대단하네 2025-02-06 21:00:01
번화가 시부야로 쏟아져나왔다. 이들은 웃는 얼굴로 시내 5km를 달리는 '나이트러닝'을 즐겼다. 이들이 입은 옷은 한국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제품이었다. K패션 브랜드들이 일본에서 연이어 이벤트를 열며 현지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일본 주요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기도 하고, 일본...
무신사와 일본 진출한 마뗑킴, 오사카서 올해 첫 팝업 2025-01-31 08:58:27
시부야에 마뗑킴의 첫 브랜드 매장을 열 계획을 갖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일본 현지에서 마뗑킴의 성장 잠재력과 화제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올해는 마뗑킴을 일본 시장에 안착시키고 나아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저변을 확대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