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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아이들이 보기 시작했다"…새해 들어 주가 두배 '점프' 2023-01-21 07:30:05
추가 매출 발생 기회도 모색하고 있다. 이미 2019년 '미니특공대'의 MD상품을 중국 시장에 출시해 현지 완구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박 연구원은 "기존에 '미니특공대'만 중국에서 라이선싱을 통해 수익화하던 IP였다면 연말부터는 '캐치!티니핑'이 함께 기여할 예정"이라고 전망했다. ...
'SAMG엔터' 52주 신고가 경신, 크리스마스 시즌이 기대된다! 2023-01-03 09:09:10
성장을 기반한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 중국에서 미니특공대 시즌2가 2019년 중국 CCTV 소년채널 시청률 1위 기록한 바 있으며, iQIYI, YOUKU에서도 높은 인기가 유지되고 있음. 중국 내 현지 파트너사를 통해 제품 유통 및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SAMG엔터' 52주 신고가 경신, 크리스마스 시즌이 기대된다! 2023-01-02 14:00:10
성장을 기반한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 중국에서 미니특공대 시즌2가 2019년 중국 CCTV 소년채널 시청률 1위 기록한 바 있으며, iQIYI, YOUKU에서도 높은 인기가 유지되고 있음. 중국 내 현지 파트너사를 통해 제품 유통 및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SAMG엔터' 52주 신고가 경신, 기관 7일 연속 순매수(11.8만주) 2022-12-21 09:10:10
성장을 기반한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 중국에서 미니특공대 시즌2가 2019년 중국 CCTV 소년채널 시청률 1위 기록한 바 있으며, iQIYI, YOUKU에서도 높은 인기가 유지되고 있음. 중국 내 현지 파트너사를 통해 제품 유통 및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한국 디즈니` 꿈 시동…티니핑 제작사 `SAMG` 내달 상장 2022-11-17 14:11:27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2014년 자체 IP인 `미니특공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자체 IP 개발에 나서게 됐습니다. 미니특공대는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까지 총 5편의 시리즈가 방영되고 있고, 중국 시장 진출 후 중국 CCTV 어린이 채널 `주간 시청률 1위`, 중국 동영상 플랫폼 텐센트, 유우쿠 등에서 누적...
넷플릭스가 인정한 스튜디오미르, 코스닥 상장 추진 2022-08-31 15:39:35
수 8000만명을 넘어섰으며 미국 케이블TV 전체 시청률 1위에 오른 작품이다. 스튜디오미르는 미국 드림웍스의 의뢰를 받아 제작한 '볼트론, 전설의 수호자'로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입지를 굳혔다. 2019년엔 국내 기업 중 최초로 넷플릭스와 애니메이션 분야 장기 파트너십 계약을 맺으면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SAMG, 1분기 콘텐츠 수출액 55억…전년비 270% 성장 2022-05-18 09:59:37
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 시리즈는 2016년 중국 시장에서 공개 후 최상위 인기 키즈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미니특공대 시즌3 슈퍼공룡파워는 지난해 9월 중국 진출 한 달 만에 10대 애니메이션 채널 ‘진잉카툰(金通)’에서 시청률 1위에 랭크됐으며 중국 톱 10 라이선스에도 이름을 올렸다. SAMG가 2020년 새롭게...
SAMG 1분기 콘텐츠 수출액 전년比 270% 성장 2022-05-18 09:16:18
‘미니특공대’ 시리즈는 2016년 중국 시장에서 공개 후 현재까지 최상위 인기 키즈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미니특공대 시즌3 슈퍼공룡파워는 지난해 9월 중국 진출 한 달 만에 10대 애니메이션 채널 ‘진잉카툰(金通)’에서 시청률 1위에 랭크됐으며 중국 톱 10 라이선스에도 이름을 올렸다. SAMG가 2020년 새롭게 선보인...
‘해피니스’ 한효주X박형식X조우진, 열혈 비하인드 컷 공개 2021-11-09 09:06:19
시청률이 분당 최고 5.1%까지 치솟으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한 것. (케이블, 위성 등 유료플랫폼 수도권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방송 직후 SNS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이보다 현실적일 수 없다. 그래서 더 소름”, “역시는 역시! 믿고 보는 ‘작감배’가 다했다”, “아파트...
'본방사수' 이젠 옛말…생존전략 찾아나선 TV업계 [이수빈의 가전탐구] 2021-05-31 10:24:35
등 시청률 50%가 넘는 '국민 드라마'가 수두룩했다. "저녁에 리모컨 들고 있는 사람이 그 집의 실세"라는 말도 나왔다. '본방사수'라는 단어가 잊혀지기 시작한 건 2010년대 들어서다. TV 편성시간을 기다리는 대신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콘텐츠를 보려는 수요가 커진 것. 넷플릭스를 필두로 한 스트리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