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은 숏폼, 4050은 명작 다시보기…새 시청층 확보 2025-02-02 06:00:07
2030은 숏폼, 4050은 명작 다시보기…새 시청층 확보 올해 스트리밍 업계 전망…"경쟁 넘어 상생 전략으로"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블루오션으로 불리던 스트리밍 시장도 세계적으로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사업자들도 경쟁보다는 상생 전략으로 돌아서는 분위기다. 올해는 사업자 간 결합과 제휴로 구독자들의 선택...
'돌싱글즈6' 제작진 "'나는 솔로' 돌싱 특집과 비교? 우리의 장점은…" [일문일답] 2024-10-01 07:00:01
맞이했다. 매 시즌 "역대급"이라는 반응을 얻으며 탄탄한 고정 시청층을 확보했던 '돌싱글즈' 시리즈는 지난 9월 12일 첫 방송을 시작한 시즌6까지 높은 화제성을 유지하고 있다. '돌싱글즈' 시리즈를 기획한 박선혜 CP와 시즌1부터 연출을 맡아 온 정우영 PD는 "이렇게 프로그램이 오래갈 줄은 몰랐다"며...
추석 연휴 증권사 유튜브로 주식공부 해볼까…업로드 채널은 2024-09-14 07:15:00
시청층이 확대된 만큼 다양한 연령대에 채널이 제공될 수 있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국내 주요 증권사들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도 증가세다. 13일 기준 10대 증권사들의 유튜브 구독자수 총합은 787만명으로 지난해 말(681만명) 대비 16% 늘었다. 조사 대상 증권사는 키움증권, NH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신민아 두고 바람을? '손해 보기 싫어서' 김영대와 로맨스 예고 2024-08-20 13:43:59
각 시청층의 효율과 만족을 극대화하고자 tvN과 티빙이 공동으로 기획한 드라마다. tvN·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오는 26일 저녁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되며 TVING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추후 스핀오프는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될 예정이다.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No...
넷플릭스와 손잡고 편의점 간식 만들었더니…350억 '잭팟' 2024-08-13 10:11:10
주 시청층인 20~40대 고객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것도 매출이 성장한 데 주효한 원인이라고 짚었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GS25와 넷플릭스 간 협업으로 이종 업종 제휴의 성공 모델을 제시했다”며 “하반기 오징어게임 시즌2와 같은 대작 콘텐츠가 예정된 만큼 한층 더 재미있게 넷플릭스 콘텐츠를 즐길 수...
GS25 "넷플릭스 협업상품 1년간 누적 1천157만개 판매" 2024-08-13 09:15:56
주 시청층인 20∼40세대 고객을 겨냥한 상품군 구성 등을 성공 요인으로 꼽았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하반기 '오징어게임 시즌2'와 같은 대작 콘텐츠가 방영될 예정인 만큼 한층 더 재미있게 넷플릭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한 협업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굿파트너'·'핸섬가이즈' 좋은 OST 뒤엔…뮤직앤뉴 있었다 2024-07-29 10:28:59
타깃 시청층이 선호하는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품에 듣는 재미를 더했다. 오는 8월에는 토요웹툰 3위를 기록한 '대충 캠퍼스로맨스임'의 첫 번째 컬래버 OST를 발매할 예정이며 추가적인 웹툰 IP 협력 추진을 계획하고 있다. 김기태 뮤직앤뉴 이사는 "뮤직앤뉴는 음원 유통 기반의 콘텐츠사로서는 이례적으로...
시청률 '미우새', 화제성 '굿파트너'…SBS 잘나가네 2024-07-24 09:03:01
23일 발표한 오늘의 콘텐츠 통합 랭킹에서도 1위로 나타났다. '커넥션'이 4주 연속 화제성 1위로 막을 내렸기에 SBS 드라마의 화제성의 열기는 6주째 이어지고 있다. 플랫폼별로 시청층, 특히 연령대별 시청층이 나뉘고 있다 해도 TV와 OTT, 각종 화제성 차트를 모두 SBS 콘텐츠가 휩쓸고 있는 지금, 역시 SBS라는...
'전국노래자랑' 일요일의 하회탈 남희석, 리틀 송가인 만났다 2024-06-21 09:35:53
쥐락펴락했다. 맛과 멋을 곁들인 경연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최근 탄탄한 고정 시청층을 기반으로 시청률 상승을 기록하며 일요일 안방을 책임지고 있다. 김소연...
LG헬로비전, 생활·지역 밀착 예능 채널 '더라이프2' 개국 2024-05-30 08:40:57
TV를 통해 먹거리와 볼거리에 대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고자 하는 30~50대 시청층을 겨냥할 예정이다. 채널은 'EAT, PLAY, LOVE'라는 슬로건을 통해 '먹고, 즐기고, 사랑하는 우리의 일상을 담은 예능 채널'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LG헬로비전은 '더라이프2' 개국과 함께 자체 제작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