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작년 4분기 적자 전환…통상임금 비용 영향(종합) 2025-02-12 16:58:57
영향을 미쳤다. 롯데웰푸드는 원자재 가격 상승 등 외부 요인을 개선하기 위해 국내외에서 가격을 인상하고 포트폴리오를 조정할 계획이다. 또 내부 생산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식사 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를 강화하는 등 고수익 헬스&웰니스(H&W) 사업 확대, 인도 법인 통합 및 투자 확대로 수익성을 방어할...
롯데웰푸드, 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론칭 2025-02-03 10:04:16
롯데웰푸드는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ComfortEatsEnouF)'를 론칭하고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헬스&웰니스 요소를 강화한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를 지향한다. 간편한 먹거리를 의미하는 'Comfort Eats'와 하루를...
롯데웰푸드, 식사대용 '컴포트잇츠이너프' 출시…모델에 고민시 2025-02-03 09:40:18
롯데웰푸드, 식사대용 '컴포트잇츠이너프' 출시…모델에 고민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영양을 강화한 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식품 구매에서 편의성과 영양을 동시에 고려하는 '라이프 퍼포머'(Life...
우리쌀 와플믹스, 한국의 쌀 문화 해외 알리는 'K디저트 강자' 2024-12-25 16:23:05
등 식사 대용 브런치 시리즈를 내놓기도 했다. 와플대학은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오랫동안 공들여온 ‘K와플의 글로벌화’에 속도를 내겠다는 목표다. 한국의 전통 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앞세워 해외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고, K와플과 한국의 쌀 문화를 해외에 알리겠다는 설명이다. 와플대학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쌩맥주의 ‘살얼음 맥주’, 올 한 해 290만 잔 이상 판매 달성 2024-12-19 15:31:11
간단한 술안주부터 식사 대용 메뉴까지 다채로운 메뉴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의 각기 다른 취향까지 저격한다. 한편, 인쌩맥주는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1:1 가맹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무이자 주류 대출 최대 1억 원과 같은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통해 유리한 조건을 제공한다....
메가MGC커피, 겨울 신메뉴 3초에 1개씩 팔렸다 2024-12-13 17:12:50
5종과 식사 대용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산타클로스,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음료의 비주얼과 네이밍을 정한데 이어 포스터와 애니메이션 영상을 배포하며 SNS 내 약 170만뷰를 기록, 포근하고 따뜻한 비주얼텔링으로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 시즌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출시하는 메가MGC커피답게 이번...
"성큼 다가온 연말"…메가MGC커피,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 겨울 신메뉴 7종 출시 2024-11-07 12:38:39
펑펑 눈꽃 떡볶이' 등 든든한 식사 대용의 디저트 2종이다. 메가MGC커피는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을 맞아 산타클로스,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등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화려한 비주얼을 구현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합리적 가격에 카페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소식이 확산돼 온라인을 중심으로 벌써 화제다....
안정 찾은 사과 가격, 선물용은 더 귀해진다 2024-11-06 17:48:32
식사 대용으로 찾는 작은 사과는 작년보다 가격이 떨어지지만 선물용 사과처럼 크기와 착색이 중요한 제품은 소비자 가격이 체감할 만큼 내려가진 않을 것이란 분석이다. KAMIS에 따르면 5일 사과 중품(후지·일반 소비용) 10개당 소매가격은 1만8129원으로 전년(2만1410원) 대비 15.3% 낮아져 상품보다 하락 폭이 컸다....
"올해 4가지 소비키워드는…합리성·경험·건강·라이프스타일" 2024-11-06 13:42:10
같은 기간보다 4.8% 늘었다. 품목별 판매 증가율을 보면 식사 대용 간편식인 프로틴(단백질)·시리얼이 20.8%로 가장 높았고 즉석 치킨이 16.8%, 컵라면 7.9%, 계란류 4.2% 등의 순이었다. 머리카락까지 맞춤형으로 손보는 개인 경험 소비 흐름도 확연했다. 롯데멤버스는 개별 피부의 특성과 효과, 기능을 반영한 맞춤형...
올나츠, MBN 생생정보마당 ‘대표님이 미(美)쳤어요’ 출연…소상공인 우수제품으로 인정 받아 2024-11-01 09:00:01
선별하는 생산 작업 과정을 소개했다. 식사 대용 쉐이크로 알려진 ‘베이스틴’은 단백질 보충제로 화학물질과 인공 첨가물을 배제하고 식물성 단백질을 사용해 주목 받고 있다. 저칼로리 식사 또는 간식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박준현 대표는 애착을 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