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미·유럽에 새 공장…8천억원 투자 해외식품 강화(종합) 2024-11-21 15:44:15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은 유럽 K-푸드 신공장 부지를 헝가리 부다페스트 근교 두나버르사니에 확정하고 설계에 들어갔다. 약 1천억원을 투자해 축구장 16개 크기 부지(11만5천㎡)에 건설한다. 이 공장에 최첨단 자동화 생산라인을 갖추고 2026년 하반기부터 비비고 만두를 생산해 유럽 시장에 판매할 예정이다. ...
CJ제일제당, 8천억원 들여 美·유럽에 공장 짓는다…비비고 글로벌화 ‘박차’ 2024-11-21 15:37:51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은 유럽 K-푸드 신공장 부지를 헝가리 부다페스트 근교 두나버르사니에 확정하고 설계에 들어갔다. 약 1천억원을 투자해 축구장 16개 크기 부지(11만 5천㎡)에 건설한다. 이 공장에 최첨단 자동화 생산라인을 갖추고 2026년 하반기부터 비비고 만두를 생산해 유럽 시장에 판매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미·유럽에 신규공장…8천억원 투자 해외식품 강화 2024-11-21 08:07:27
K-푸드 신공장은 헝가리 부다페스트 근교 두나버르사니에 부지를 확정하고 설계에 들어갔다. 약 1천억원을 투자해 축구장 16개 크기 부지(11만5천㎡)에 건설한다. 이 공장에 최첨단 자동화 생산라인을 갖추고 2026년 하반기부터 비비고 만두를 생산해 유럽 시장에 판매할 예정이다. 추후 비비고 치킨 생산라인도 증설할...
[다산칼럼] 국적 논란과 도쿄 코리아타운의 탄생 2024-11-20 17:50:38
1950년 급성장하던 롯데는 일본 도쿄 외곽에 신공장을 건설했다. 당시 재일 동포의 실업률은 75%! ‘국적 없는 신격호’가 그들이 기피한 ‘국적 없는 사람’들을 외면하지 않았다. 그렇게 하나둘 모이다 보니 된장찌개, 김치찌개, 막걸리가 당길 수밖에. 공장 앞에 그런 밥집들이 자연스레 생겨났다. 도쿄가 커지면서 그...
선진뷰티사이언스, 3분기 누적 영업익 101억…전년비 43%↑ 2024-11-14 15:47:15
시행 이후 일부 제품들이 수입 거부되며 화장품 제조사들이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 원료 사용에 대한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했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 완공되는 신공장도 기존 공장과 마찬가지로 FDA의 생산 기준에 맞춰 설계돼 제품을 생산할 예정"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HD현대 3세 정기선, 1년 만에 수석부회장 승진 2024-11-14 09:48:05
울산 신공장 준공, 시너지 확보를 위한 조직개편 등 경영혁신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정유·석유화학 부문은 정제마진 축소와 석유화학 시장 악화로 어려운 한 해를 보냈지만, 새로운 경영진 선임으로 조직문화 혁신과 원가절감을 통한 재무구조 개선 등 다양한 경영개선 노력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티에스아이 "2차전지 믹싱 기술로 美 공략" 2024-11-13 17:24:20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충남 천안 신공장은 내년 6월 완공을 앞두고 있다. 표 대표는 “내년 신공장을 가동하면 연간 2500억원 규모의 믹싱 장비 생산 능력이 5500억원 규모로 뛸 것”이라며 “신사업 진출을 위한 탄소나노튜브(CNT) 공장과 연구소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믹싱 장비의 성능을 끌어올리는...
덴티스, 3분기 합계 매출 886억원...전년比 20% 증가 2024-11-13 16:03:03
덴티스는 올해 △투명교정 시트 소재 ‘MESHEET’ FDA 승인 및 출시 △임플란트 고정도 측정기 ‘ChecQ(첵큐)’ 출시 △서지컬 테이블 ‘LUVIS ST500’ 출시 및 FDA 등록, CE 인증 획득 등의 성과를 냈다. 회사는 임플란트 신공장(제3공장)도 GMP 심사가 마무리되는 대로 연내 가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오현아 기자...
아이큐어, 암웨이에 기초 화장품 납품 개시…"고객사 지속 확대" 2024-11-13 15:58:35
GMP) 화장품 신공장을 완공하고 비건 인증 등을 획득했다. 아이큐어의 화장품 ODM·OEM·OBM 사업은 국내 고객사 영업 강화와 해외 영업팀 신설 등 매출 증대를 위한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암웨이를 비롯한 신규 고객사를 지속 개척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CJ올리브영, 에이피알(메디큐브), 토리든, 지피클럽(JM솔루션),...
덴티스, 3분기 영업익 15억…전년비 1014%↑ 2024-11-13 13:47:59
CE(유럽통합 규정)인증 획득 등 핵심 제품 관련 성과를 냈다고 밝혔다. 덴티스는 연내 새로운 특허 및 인증 획득을 목표로 작업을 진행 중이며 임플란트 신공장(제3공장)도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 심사가 마무리되는 대로 연내 가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내년도 해외 수요 대응과 임플란트 부문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