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슨, MOBA 신작 '슈퍼바이브' 오픈 베타 서비스 2024-11-21 13:53:06
MOBA(난투형 대전) 게임 '슈퍼바이브'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슈퍼바이브'는 변화하는 전장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조작해 다른 이용자와 빠른 속도감의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제작진은 오픈 베타 버전에 2종의 신규 캐릭터 '허드슨'과 '진'을 새롭게 추가했고,...
뉴욕증시 'AI 대장' 엔비디아 실적 앞두고 보합권서 혼조 마감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1-21 08:05:22
기록. 모바일 부문의 약진이 있었으나 전반적인 게임 라인업의 매출 하향 평준화에 마케팅비를 포함한 비용 증가가 더해져 분기 적자를 피할 수 없었음 - 주요 동력은 [리니지 M]이다. [리니지 M]은 매출액 1,589억원으로 리부트 월드 업데이트의 큰 효과를 확인. 마케팅비는 487억원으로 8/28일자로 출시한 호연에...
엔씨소프트,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내달 4일 글로벌 출시 2024-11-20 10:17:44
신규 게임이다. 이용자는 12월 3일 오후 2시부터 저니 오브 모나크를 사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엔씨는 저니 오브 모나크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메인 광고 모델은 헐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다. 영상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아덴의 왕'으로...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출시일 12월 4일로 확정 2024-11-20 09:25:04
모나크' 출시일 12월 4일로 확정 티모시 샬라메 출연 신규 광고 영상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는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출시일을 12월 4일 자정으로 확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리니지 지식재산(IP) 기반의 신작 게임으로, 사전 다운로드는 다음...
엔씨소프트,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12월 4일 자정 글로벌 출시 2024-11-20 09:23:33
오브 모나크’는 리니지 지식재산권(IP) 기반의 신규 게임이다. 이용자는 12월 3일 오후 2시부터 저니 오브 모나크를 사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저니 오브 모나크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메인 광고 모델은 헐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Timothee...
넷플릭스 예능도 K콘텐츠가 대세…"구독자 80%, 한국에 푹 빠져" 2024-11-19 23:14:30
내년에 공개하는 13개국 39개 비(非)영어 신규 콘텐츠를 발표했다. 이 중 7개 콘텐츠가 한국 영화·드라마·예능이다. 비영어권 국가 중 가장 많다. 이날 기조발표자로 나선 김민영 넷플릭스 아시아·태평양 콘텐츠 총괄 부사장은 “전 세계 넷플릭스 가입자의 80% 이상이 K콘텐츠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 넷플릭스의 유료...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승부욕을 자극하는 게임룰과 소장욕구를 일으키는 보드게임 ‘렉시오’ 제작한 ‘디다노니아' 2024-11-18 22:36:49
1게임에 3~4분 정도밖에 안 걸리지만 몇 시간씩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아질 정도로 재미가 있습니다.” 보드게임은 산업 특성상 신제품 마케팅이 어려운 분야에 속한다. 보드게임은 직접 플레이해 보고 재밌다고 느낀 사람 중 일부가 구매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신규게임의 시장진입 장벽이 상당히...
[게임위드인] 지스타에서 엿본 K-게임사의 글로벌 시장 '공략법'은 2024-11-16 11:00:01
콘솔 게임이고 '오버킬'은 원작의 액션성을 3D 환경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넥슨의 이같은 출품작은 기존에 성공한 인기 자체 IP를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로 확장하는 넥슨의 성장 전략 '종적 확장'을 잘 보여주는 사례다. 대형 전시공간과 코스프레 모델을 앞세운 웹젠[069080]은 이번 지스타에서 액션...
던파·검은사막의 귀환…검증된 IP로 'K게임 부활' 노린다 2024-11-14 17:29:19
등에서 검증된 IP를 게임으로 만들어 게임 팬층은 물론 기존 작품의 팬까지 흡수하려는 전략이다. 전날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넷마블의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역시 웹소설·웹툰에서 세계적 성공을 거둔 원작의 IP를 통해 이용자를 늘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크래프톤은 신규 e스포츠 IP 확보를...
최고가 찍은 넷플릭스…"광고요금제 이용자 급증" 2024-11-13 18:00:57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크리스마스에 생중계할 예정인 미국풋볼리그(NFL) 경기 방송은 판매할 수 있는 광고 상품이 모두 팔렸고, 다음달 공개를 앞둔 ‘오징어 게임’ 시즌 2는 광고가 지원되는 12개 국가에서 여러 광고주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