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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쓰오일 샤힌프로젝트 공정률 55%…"석유화학 근원경쟁력 강화" 2025-02-17 09:57:22
원천 기술로 개발됐다. 원유 등의 원료를 신규 분리·촉매 기술을 적용해 정제하고, 석유화학 원료용 유분의 수율이 기존 설비에 비해 3∼4배 뛰어난 신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전통 석유화학 산업 대비 탄소집약도가 낮은 석유화학 제품 생산을 가능하게 할 전망이다. 샤힌 프로젝트는 라이선스 공정 설계 과정에서 다양한 ...
매출 '4조 클럽' 코웨이, 증권가 호실적 전망에 장중 신고가 2025-02-17 09:45:51
국내 사업에서는 연구개발(R&D) 투자를 통한 신규 제품 카테고리 및 기존 제품군의 업그레이드 모델이 출시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PPC(1인당 제품 보유 수)가 제고되고 신규 판매도 확대될 것"으로 내다봤다. 아울러 "글로벌 사업은 카테고리의 라인업 및 판매 조직 확장으로 전사 매출 비중이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알피바이오, 태극제약과 디펜히드라민 수면유도제 사업 계약 체결 2025-02-17 09:44:48
‘디펜히드라민’ 품목에 대해 태극제약과 신규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발표했다. 디펜히드라민은 1940년대에 미국에서 최초로 개발된 항히스타민제로 수면 유도제로도 널리 사용된다. 알피바이오는 1983년부터 쌓아온 연질캡슐 생산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태극제약 수면유도제는 일반의약품 수면유도제로 잘 알...
유니드, 中 호북성 수산화칼륨 공장 '순항'…시장 지배력 강화 2025-02-17 09:24:39
시장 지배력을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신규 공장이 가동됨에 따라 종속법인인 기존 UJC, OJC 수요처를 대체해 더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중국 내 공급망을 구축할 계획이다. 아울러 호북성 이창 프로젝트를 통해 경질 탄산칼륨 5.2만t 생산도 추진하는 등 제품도 다각화할 방침이다. 유니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컬리, 작년 럭셔리 뷰티 매출 40% 증가…에르메스 뷰티 입점 2025-02-17 08:38:04
= 리테일 테크기업 컬리는 지난해 럭셔리 뷰티제품 매출이 전년 대비 40%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식료품에 이어 뷰티 제품군을 강화해온 컬리는 2023년 11월 아르마니 뷰티에 이어 이달 프랑스 대표 브랜드 '에르메스 퍼퓸&뷰티'가 입점했다고 전했다. 에르메스는 컬리에서 향수와 바디, 메이크업 등 총 26개...
코스맥스, 미백 원료 '화이트 플러스좀' 비고시 허가 획득 2025-02-17 08:36:58
것으로 나타났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이번 허가로 제품과 소재 개발 능력, 허가 대응력에서 국내 최고 수준임을 입증했다"며 "앞으로 신규 주성분을 적용한 다양한 기능성화장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코스맥스는 탈모 완화 기능성 비고시 원료인 돌콩배아추출물 '소이액트', 영지버섯 추출물 '가녹실...
삼성증권, LIG넥스원 목표가 상향…"장기 전망 긍정적" 2025-02-17 08:32:28
인식 사이에 상당한 시차가 존재하는 주력 제품의 특성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거듭되는 대규모 수주로 매출은 당장 올해 추정치도 상향 여지가 존재한다"면서 장기 수익성 개선에 대한 가시성은 개선되고 있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최근 주가 급등으로 밸류에이션 부담이 일시적으로 가중된 것은 사실이지만 ...
"코웨이, 안정적 수익 모델·해외 확장 긍정적…목표가↑"-LS 2025-02-17 08:07:17
통한 신규 제품 카테고리 및 기존 제품군의 업그레이드 모델이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를 통해 PPC(1인당 제품 보유 수)가 제고되고 신규 판매도 확대될 것"이라며 "글로벌 사업은 카테고리의 라인업 및 판매 조직 확장으로 전사 매출 비중이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내수 성장이 제한적인...
"풀무원, 모든 사업부 수익성 개선 중…재무구조 개선될 것"-DS 2025-02-17 07:40:51
신규 사업장 수주 효과로 외형과 수익성이 모두 확대됐다고 DS투자증권은 설명했다. 올해도 모든 부문에 있어서 수익성 개선이 이어지며 작년까지 적자였던 해외 사업부도 흑자전환할 것이라고 장 연구원은 내다봤다. 그는 “미국은 주력 제품인 두부와 아시안 누들 신제품의 확대, 생산라인 증설, K-스낵으로 냉동 매출이...
"뷰티·명품으로 사업 확장…제2 락피쉬 키울 것" 2025-02-16 17:32:12
중 135억원을 신규 브랜드 인수 및 리브랜딩 등에 쓸 계획이다. 김 대표는 “상장 이후 해외 진출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며 “8개국 유통사가 락피쉬 제품을 판매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고 했다. “인수 대상 브랜드로는 명품, 뷰티 등도 눈여겨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이유브랜즈가 급성장한 배경엔 무신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