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면세점, 주류 특화 유료 멤버십 출시…위스키 마니아 공략 2024-05-29 08:40:43
더 혜택을 드리고자 '신라앤 치어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유료 멤버십 '신라앤' 1차와 2차를 선보인 이후 '신라앤 아모레퍼시픽', 20대 전용 멤버십인 '신라앤 20', '신라앤 베이직' 등 총 5개의 다양한 특화 멤버십을 출시했다. noanoa@yna.co.kr (끝)...
신라면세점, 유료멤버십 확대…상시 가입 '신라 앤 베이직' 출시 2023-12-22 08:20:26
'카페 라'(CAFE LA) 이용 쿠폰도 제공된다. 신라면세점은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자 지난해 7월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신라앤'(SHILLA&)을 출시한 데 이어 아모레퍼시픽 멤버십, 20대 전용 멤버십 등과 같은 다양한 특화 멤버십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신라면세점 이주영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더...
신라면세점, 20대 전용 유료멤버십 출시..."충성고객 확보" 2023-06-29 11:34:26
20)을 론칭하고, 200명 한정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신라면세점은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SHILLA &(신라앤)'을 출시한 후 다양한 특화 멤버십을 출시한 바 있다. 당시 200명만 한정으로 선보인 신라앤은 이틀 만에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11월 모집 회원 수를 500명으로 확...
신라면세점, 20대 고객 전용 유료 멤버십 출시 2023-06-29 08:53:53
20대 고객 전용 유료 멤버십 '신라앤 20'(SHILLA&20)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자체 설문조사 결과 면세점 첫 구매 고객이 20대가 많은 점을 고려해 초기부터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다. 신라앤 20은 20∼29세만 가입할 수 있고 멤버십 기간은 6개월간이다. 200명 한정으로 모집하고, 가입비보다 더...
‘이솝’ 3조에 팔고 韓브랜드 쇼핑 나선 나투라앤코 2023-05-31 17:07:56
나투라앤코는 자금 여력이 풍부한 상황이다. 2013년 약 7100만달러(942억원)에 인수한 브랜드 ‘이솝’을 지난달 25억달러(3조2600억원)에 로레알에 매각하면서 막대한 차익을 남겼다. 나투라앤코는 이번 이솝 매각을 통해 부채를 줄이고 수익성을 높이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글로벌 뷰티·패션 기업의 한국 시장에 대한...
신라면세점, 유료 멤버십 회원 확대 모집…500명 한정 2022-11-08 08:48:42
'신라앤'(SHILLA&) 회원을 확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7월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을 출시하고 200명 한정으로 회원을 모집했는데 이틀 만에 완판됐다. 이에 따라 신라면세점은 이날부터 회원 500명을 추가로 모집한다. 유료 멤버십 회원에게는 면세점 포인트와 신라면세점 서울점 컨시어지...
신라면세점, 업계 최초 유료 멤버십 제도 도입…200명 한정 2022-07-14 09:19:13
신라면세점, 업계 최초 유료 멤버십 제도 도입…200명 한정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라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잡기 위해 업계 최초로 유료멤버십 '신라앤'(SHILLA &)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컨시어지와 인터넷면세점에서 가입할 수 있고 멤버십 유지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로...
"인도, 금융 등 구조개혁으로 투자매력 높아" 2016-05-22 14:29:48
타타모터스(자동차) 닥터레디스(헬스케어) 마힌드라앤드마힌드라(자동차) 마리코(필수소비재) itc(필수소비재) 라센앤드토브로(엔지니어링) 릴라이언스인더스트리(에너지) 등이다.허란 기자 why@hankyung.com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부산 롯데백화점에 부산 우수 신발들 입점 2015-08-25 08:52:33
있는 우수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boa 시스템은 신발에 달린 작은 버튼을 돌리기만 하면 손쉽게 신발 끈을 쪼였다 풀 수 있는 기능으로, 현재 많은 기능성 아웃도어에 장착돼있다. 선업은 ‘라앤누’ 브랜드를 런칭해 젊은 감각의 스니커즈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가격이 유명 브랜드보다 절반 이상...
바바라앤코, 파이톤 플랫슈즈 한정 출시 “계사년 맞아 ‘뱀피 슈즈’를 쏜다” 2013-01-31 17:15:12
바바라앤코에서 계사년을 맞아 파이톤 플랫슈즈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이톤 프랫 슈즈는 풍요와 복을 가져다 주는 뱀 모티브에 브랜드 특유의 귀여운 감성을 실은 제품이다. 여성스럽고 발이 날씬해 보이는 포인트토 스타일과 8자 리본 슈즈 2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는 슈즈는 아나콘다 뱀피 패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