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SG닷컴, 29일까지 '쓱 블랙 프라이데이'…최대 85% 할인 2024-11-25 09:52:21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SSG닷컴(쓱닷컴)은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SSG(쓱)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행사에선 명품, 패션, 뷰티, 가전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8% 할인 쿠폰을 3장씩 발급한다. 행사...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10%, 신세계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은 16.1% 상승했다. 1~9월 현대백화점 명품 화장품도 같은 기간 13.1% 올랐다. 이런 명품 화장품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하듯, 올해 하반기에는 프라다뷰티가 국내에 상륙했다. 스킨 라인 세럼이 55만원 정도로 기존 백화점 고가 브랜드보다 비싼 편으로,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샘플 당근' 아니면 백화점...화장품 소비 '극과 극' 2024-11-25 06:52:21
증가했다. 이중 명품 브랜드가 많이 포함되는 색조화장품 매출만 보면 증가율이 25%에 이른다. 이 기간 신세계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은 16.1% 증가했다. 올해(1∼9월) 현대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 신장률은 13.1%를 나타냈다. 전문가들은 불황과 고물가 상황에선 소비 양극화가 심화한다며 이같은 현상이 당분간...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명품 브랜드가 많이 포함되는 색조화장품 매출만 보면 증가율이 25%에 이른다. 이 기간 신세계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은 16.1% 증가했다. 올해(1∼9월) 현대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 신장률은 13.1%를 기록했다. 이런 명품 화장품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하듯 올해 하반기에는 프라다뷰티가 국내에 상륙했다. 현재...
MZ부모들 통 크네…"비싸도 산다" 불티나게 팔린 신발 2024-11-24 17:54:42
키즈 브랜드관을 신설했다. 신세계백화점도 올해 강남점에 베이비디올 기프트 등을 열었다. 백화점 내 아동 명품 판매가 크게 뛰었기 때문이다. 현대백화점의 올해(1~10월) 아동 명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4% 늘었다. 같은 기간 명품 매출이 10.1% 증가한 것에 비해 두 배가량 높은 성장률이다. 유통·패션업계에선...
"너무 좋아! 이게 명품 로고의 힘인가"…SNS서 난리난 제품 2024-11-21 16:39:04
오늘 하루 기분이 너무 좋다! 이게 명품 로고의 힘인가?” 같은 게시글과 인증샷이 이어졌다. 당시 중국 언론에서는 요즘 청년들이 명품 로고에 과도한 의미를 부여한다는 논지의 칼럼을 내기도 했지만, 소비자들은 이에 반박하며 좋아하는 것들의 조합을 즐기는 소비를 누가 비판할 수 있냐는 반응을 보였다. 일반적으로...
신세계, 역대급 한파 온다…겨울옷 최대 50% 마지막 정기 세일 2024-11-20 15:47:56
등 인기 아동복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프리미엄 아우터&퍼페어’가 진행된다. 셀럽제이, 아르티리소, 사바띠에, 동우, 성진, 나우니스, 마리엘렌 등 국내외 모피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 오프 행사도 있다. 기존 명품 의류는 물론 가방,...
VIP만 쇼핑할 수 있는 앱…신세계百, 럭셔리 마케팅 강화 2024-11-19 17:16:09
집중됐던 VIP 혜택을 온라인으로까지 확장한 것이다. 신세계백화점은 공식 앱 내에 VIP 전용 채널인 '더 쇼케이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신세계백화점측은 이 서비스를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소개하는 앱 안의 진열장'이라고 설명했다. 초고가 럭셔리 여행 상품과 오리지널 예술 작품,...
명품·미술품·자동차…신세계백화점 앱 VIP 전용채널, 뭘 파나 보니 2024-11-19 10:45:55
신세계백화점은 자사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 VIP(우수고객) 고객만 접속할 수 있는 채널 '더 쇼케이스'를 열었다. 기존에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볼 수 없던 하이엔드급 상품과 서비스를 포함했다는 게 백화점 측의 소개다. 19일 공개된 '더 쇼케이스'는 VIP 고객 대상으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생애 첫 펜디는 밀크티로"…음료라도 명품 마시겠다는 MZ들 2024-11-19 09:25:47
명품 로고의 힘인가?”와 같은 인증샷과 게시물이 이어졌다. 당시 중국 언론에서는 요즘 청년들이 명품 로고에 과도한 의미를 부여한다는 논지의 칼럼을 내기도 했지만, 소비자들은 이에 반박하며 좋아하는 것들의 조합을 즐기는 소비를 누가 비판할 수 있냐는 반응을 보였다. 일반적으로 음료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