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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사면 손해" 다이소 제품 뜨더니…또 발칵 뒤집어졌다 [트렌드+] 2025-03-12 10:17:56
건강식품 카테고리의 전년 대비 매출신장률은 2021년 5.3%, 2022년 27.1%, 2023년 18.6%로 꾸준히 늘었다. 특히 지난해 유한양행, 종근당 등 제약사들과 함께 선보인 이중제형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건강식품 매출이 1년 만에 137% 뛰었다. 지난달 건강식품 진열 강화 점포들의 해당 상품 하루 매출은 일반 점포 대비 3배...
매출 137% 뛰었다…편의점 CU, 건기식, 본격 도입 2025-03-11 10:18:59
신장률은 2021년 5.3%, 2022년 27.1%, 2023년 18.6%로 상승세다. 실제로 지난해 CU가 유한양행, 종근당 등 유명 제약사와 함께 내놓은 이중제형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건강식품 매출은 1년 만에 137% 급증했다. CU는 전국 매장 3,000점을 건강식품 진열 강화점으로 선정, 40여 종의 상품과 특화 진열대 등을 도입했다....
"작은 사치라도 누리자"...가방 대신 빨간 립스틱 2025-03-09 07:42:44
3사의 명품 매출 신장률은 5∼11%로 최대 네 배를 웃돈다. 백화점별로 보면 지난해 롯데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은 약 20% 늘었고 신세계백화점은 16.3%, 현대백화점은 24.0% 각각 증가했다. 같은 기간 각 백화점의 명품(패션) 매출 증가율은 약 5%, 6.2%, 11.7%에 머물렀다. 명품 화장품 매출 증가율이 패션 대비 두...
"가방 대신 빨간 립스틱"…불황에 '작은사치' 명품 화장품 인기 2025-03-09 07:05:00
3사의 명품 매출 신장률은 5∼11%로 최대 네 배를 웃돈다. 백화점별로 보면 지난해 롯데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은 약 20% 늘었고 신세계백화점은 16.3%, 현대백화점은 24.0% 각각 증가했다. 같은 기간 각 백화점의 명품(패션) 매출 증가율은 약 5%, 6.2%, 11.7%에 머물렀다. 명품 화장품 매출 증가율이 패션 대비 두...
대형마트·편의점 '삼겹살데이' 흥행…"돈육매출 최대 70% 증가" 2025-03-04 15:56:57
500g 9천900원, 400g 8천500원에 선보였다. 편의점 CU도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3일 삼겹살데이 행사를 통해 삼겹살 등 5종 3만여팩, 돼지 1천500마리 분량을 팔았다. CU의 행사기간 하루 평균 냉장 정육 카테고리 매출 신장률은 32.8%이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홈플러스 기업회생절차 신청…영업은 정상적으로 2025-03-04 09:49:59
기간 2.8% 신장률을 기록했다. 홈플러스는 신용등급이 낮아져 향후 발생 가능한 단기 자금 상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날 법원에 회생절차를 신청했다. 이번 회생절차 신청이 사전예방적 차원이라는 입장이다. 홈플러스의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채널 등 모든 영업은 정상적으로 운영된다. 협력 업체와의 거래도...
레깅스 팔아 '잭팟'…젝시믹스, 역대 최대 실적 올렸다 2025-02-28 15:50:14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45% 이상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더불어 3년 연속 광고 비중을 줄이는 등의 판관비 개선 노력도 수익성 증대에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도 포트폴리오 강화와 해외 시장 발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지난 2년여간의 개발 끝에 하이엔드 원단을 사용해 차별화된 신축성과...
지드래곤도 입었다…패션 트렌드로 뜬다는 '스칸트' 뭐길래 2025-02-27 07:55:54
자릿수 신장률을 보였다. 이 기간 △레이어드 132% △레이어드 스커트 210% △스커트팬츠 109% △부츠컷레깅스 163% △마이크로스커트 2668% △랩스커트 212% △레이스스커트 209% △시스루스커트 24% 등의 거래액이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일명 '치마바지' 패션이라고 불리는 스칸트 코디는 1990년대 활동했던...
GS25 '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123% 증가 2025-02-26 14:28:22
대비 123.3%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동기간 전체 와인25플러스 매출 신장률인 98.3%를 상회하는 수치다. 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비중은 최대치인 55%를 돌파했다. 지역별로 ▲서울24.6% ▲인천/경기20.3% ▲영남권20.0% ▲호남권17.2% ▲충청권11.3% ▲강원/제주 6.6% 순이다. 특히 울산광역시에 위치한 ‘GS...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1조5천억 원 돌파 2025-02-24 13:49:39
두드러졌다. 생활용품과 의류에 더해 가전도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였는데, 올해 홈플러스 온라인 가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7% 급증했다. 이번 회계연도 기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퀵커머스 ‘즉시배송’의 매출 신장률은 34%를 기록했다. ‘즉시배송’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 2021년 2월 대비 매출이 317% 오를 것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