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워도 너무 춥네"…냉동고 한파에 편의점서 불티난 제품 2025-02-07 07:31:21
같은 기간과 비교할 때 136%, 20% 증가했다. 강추위에 더해 전국적으로 독감(인플루엔자)이 유행하면서 기약 등 상비약 매출 역시 대폭 늘었다. 감기약 매출 전년 동기 대비 신장률은 CU(28.9%), 세븐일레븐(15%), 이마트24(14%), GS25(11.7%) 등이다. 업계 관계자는 "추위가 좀처럼 물러나지 않으면서 핫팩 등 방한용품...
CU, 편의점 최초 디저트 브랜드 론칭 2025-02-05 11:23:26
매년 2배 이상 증가했다. 지난해에도 두 자릿수 신장률을 이어나갔다. CU는 이달 당과점 상품 4종을 시작으로 다양한 메뉴의 디저트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쫀덕 케이크 2종과 뚱카롱 2종이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편의점 디저트 마니아들에게 기존에 볼 수...
"굴비보다 잘 팔려요"…불티났던 '가성비' 설 선물세트 뭐길래 2025-02-04 10:16:17
신장률이 배 선물세트 매출 신장률보다 35%포인트 높았다. 축산 선물세트도 한우보다 '미국산 LA식 꽃갈비 냉동세트' 등 수입육 매출이 더 잘 팔렸다. 주류 선물세트 중에선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위스키 선물세트의 가성비 라인이 잘 팔렸다고 홈플러스는 전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고물가에 고객들이 5만원대...
홈플러스 "설 선물, 김·통조림 등 가성비 품목 잘 팔렸다" 2025-02-04 09:45:51
매출 신장률이 배 선물세트 매출 신장률보다 35%포인트 높았다. 축산 선물세트도 한우보다 '미국산 LA식 꽃갈비 냉동세트' 등 수입육 매출이 더 잘 팔렸다. 주류 선물세트 중에선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위스키 선물세트의 가성비 라인이 잘 팔렸다고 홈플러스는 전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고물가에 고객들이...
명품 수요 줄었다더니…컬리·쿠팡 등 명품 사업 뛰어드는 속내는 2025-01-30 09:18:02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선물 수요가 많은 12월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0% 늘었다. 롯데온은 지난해 11월 '럭셔리 쇼룸' 코너를 오픈해 직배송 기능을 추가했다. 명품 브랜드 또는 각 브랜드의 공식 판매처로 인정받은 이탈리아 현지 부티크가 직접 상품을 보낸다. SSG닷컴도 명품 전문관을 지난해 고급스러운...
이커머스 업체들, 명품시장에도 속속 진출 2025-01-30 08:15:01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선물 수요가 많은 12월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0% 늘었다. 롯데온은 지난해 11월 '럭셔리 쇼룸' 코너를 오픈해 직배송 기능을 추가했다. 명품 브랜드 또는 각 브랜드의 공식 판매처로 인정받은 이탈리아 현지 부티크가 직접 상품을 보낸다. 롯데온 관계자는 "럭셔리 쇼룸은 유통과정을...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뜬다…"K-뷰티 차세대 동력" 2025-01-29 08:01:01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올리브영은 2023년 이너뷰티를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사실 이너뷰티는 과거에도 존재한 카테고리이지만 다이어트 관련 제품이 대다수였다. 최근에는 콜라겐, 레티놀 등 기능성 화장품에 들어가는 성분을 활용한 제품들로 다양해지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SSG닷컴, 새벽배송 충청권 확대 50일…첫 주 대비 매출 4배 2025-01-22 08:29:23
가장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쓱닷컴이 신규 권역의 새벽배송 상품 구색을 첫 주 대비 2배 이상 확대하면서 고객이 주문하는 품목도 뷰티, 디지털 가전, 스포츠레저, 패션 등으로 다양해졌다. 쓱닷컴은 CJ대한통운과 물류 협업을 바탕으로 새벽배송 권역을 확대하고 배송 품질을 높일 계획이다. 또 물류 체계 개편에...
늑장한파에 구스이불 잘 팔려…100만원대 침구도 '인기' 2025-01-22 06:31:00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10% 증가했다. 프리미엄 침구 매출 신장률은 이보다 2∼3배 높았다. 롯데백화점의 침구 매출 증가율은 지난해 12월 10%에서 이달에 15%로 뛰었다. 이 기간 수입침구 매출은 30% 증가했다. 이 기간 신세계백화점에서도 침구 매출이 12.7% 늘어난 가운데 수입침구 매출 증가율은 21.1%로 더 높았...
샤넬·에르메스 '또' 오른다…새해벽두부터 명품 가격 '줄인상' 2024-12-31 14:22:09
매출 신장률이 지지부진한 상태다. 신세계백화점의 전년 동기 대비 명품 매출 신장률은 올해 1분기 10.1%였다가 2분기 7.8%, 3분기 6.6%로 꺾였다. 롯데백화점도 10%(1분기)→5%(2분기)→5%(3분기)로 하락세다. 현대백화점은 유일하게 두 자릿수 신장률을 보였지만, 11.3%(1분기)→12.3%(2분기)→11.6%(3분기)로 상승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