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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범죄 차단 노력 돋보여 소비자중심 경영문화 정착 2024-12-17 18:11:38
실천하고 있다. 청각장애 고객 대상 수어 상담서비스로 금융 접근성 확대에 노력한 점도 인상적이었다. 현대해상은 AI 음성봇 완전 판매 모니터링 서비스를 구축해 해피콜 업무 효율화로 모니터링 대상 고객 이해도를 높였다. 신한카드는 고객 패널로 구성된 ‘신한사이다’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모니터링과...
신한카드, 금융용어 '수어 단어장' 발간…취약계층 보호 정책에 앞장서 2024-12-17 18:09:05
‘신한사이다’를 운영하며 다양한 고객 소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신한사이다는 전문 자문단과 Z세대 등 300명의 고객 패널로 구성됐다.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실효성 있는 고객의 의견은 즉시 개선해 회사 자산으로 만드는 ‘고객의 소리 경영 자원화’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조미현 기자...
뚝 떨어진 예·적금 금리…年7% 파킹통장 넣어볼까 2024-12-15 17:51:21
‘사이다입출금통장’의 금리를 연 2.7%에서 2.5%로 0.2%포인트 인하했다. 지난달 8일 0.3%포인트 낮춘 데 이어 금리를 재차 조정했다. 저축은행에서 판매 중인 122개 입출금자유예금의 최고 금리는 연 1.29%에 불과하다. 문제는 이처럼 척박한 금리 환경에서 갈 곳 잃은 자금이 넘쳐나고 있다는 점이다. 금융권에 따르면...
일본·동남아 전 노선 대상 파격 할인…에어서울, '사이다 특가' 진행 2024-09-03 09:08:56
노선을 최저 7만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에어서울은 호텔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와의 제휴를 통해 숙박 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신한카드 제휴 캐시백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사이다 특가는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 한정 이벤트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구매...
을지로에 신한금융 40층 오피스 짓는다 2024-08-22 17:57:35
결정안’도 수정 가결됐다. 대상지는 종각역과 인사동 거리 사이다. 하나투어와 종로경찰서 임시청사, 30년 이상 노후 건축물이 밀집한 곳이다. 이 일대에 개방형 녹지 도입과 공공기여에 따라 용적률 1181.64% 이하, 높이 140m 이내(지상 30층) 건축물이 들어선다. 지상 1∼2층은 전시실 등으로 활용할 문화시설이 들어선...
은행권 수신금리 내리는데 저축은행 올려 2024-08-12 07:54:46
있다. SBI저축은행은 금융플랫폼 사이다뱅크에서 취급하는 사이다입출금(파킹통장) 금리를 0.3%p 올려 3.2%로 책정했다. 일부 저축은행의 금리 인상은 은행권이 수신 금리를 높이고 있는 모습과 대조적이다. 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에 따르면 5대 은행(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의 12개월 만기 예금상품 평균...
은행은 내리는데…저축은행 예금 금리 속속 인상 2024-08-12 07:14:10
제공하고 있다. SBI저축은행은 금융플랫폼 사이다뱅크에서 취급하는 사이다입출금(파킹통장) 금리를 0.3%p 올려 3.2%로 책정했다. 이러한 금리 인상은 은행권이 수신 금리를 높이고 있는 모습과 대조적이다. 전날 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에 따르면 5대 은행(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의 12개월 만기 예금상품...
'편의점 1위' 놓고 접전...CU, GS25 앞지를까 2024-01-27 07:21:47
보면 GS25는 8조2천777억∼8조3천220억원, CU는 8조1천760억∼8조1천811억원 사이다. 1천억원이 넘게 차이가 나지만 과거에 비해 크게 좁혀졌다. CU는 2019년 이래 연평균 8% 이상 성장하며 매출 규모 면에서 GS25를 빠르게 추격했다. 2019년 9천130억원에 이르던 매출차가 2020년 8천37억원, 2021년 4천492억원, 2022년...
신한카드, 신한쏠페이(SOL Pay) 앱에 AI·바이오 접목 2023-12-20 16:44:05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신한쏠페이(SOL Pay) 앱은 결제 기능뿐 아니라 송금, 자산 관리, 금융 상품 추천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바이오매트릭스(생체인식) 등 신기술을 활용해 전 사업 영역을 디지털화했다. 전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 모바일...
신한카드, 수어 상담·점자 카드 발급…장애인 금융 접근성 높여 2023-12-19 17:12:27
‘신한사이다’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고객 소통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는 평가다. 신한사이다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접점에서 듣고 고객 관점에서 끊임없이 고민했다는 설명이다.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실효성 있는 고객의 소리는 즉시 반영해 개선하고 있다. 고객 이야기를 회사 차원의 소중한 자산으로 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