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랜드백화점 일산점, 폐점 전 고별 할인행사…골프웨어 등 최대 80% 할인 2025-01-31 11:25:16
가격으로 제공되는 만큼 실속파 쇼핑족들의 발걸음이 몰릴 전망이다. 패션 브랜드 대규모 할인, 언더아머 스포츠 및 골프 전품목 60~70% 할인, 리바이스 전품목 60% 할인, 스파이더 이월 상품 최대 80% 할인 등과 함께 일부 브랜드 한정 1+1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은 행사로 2월 6일부터 10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게...
봄을 완성하는 '푸른 뱀의 해'…극단의 정치갈등 경계해야 2024-12-31 17:51:06
인터넷, 이해타산, 실속파, 개인주의 등이 있다.대한민국 국운 순탄치 않을 것에 따르면 을목은 “봄에 초목이 구부러져 나오는데 음기(陰氣)가 여전히 강하기 때문에 그 나오는 모습이 구불구불한 모양을 상형한” 글자다. 이에 대해 사마천은 에서 “을(乙)은 만물이 힘들게 생겨나는 모습을 말한다”고 했고, 에서는...
"한 줄에 8000원 vs 1000원"…인기 폭발한 '김밥집' 비밀 [현장+] 2024-10-04 19:50:01
다양하게 먹으니 다이어트 중에도 질리지 않는다"고 입을 모았다.실속파 위한 '1000원 김밥'집 생존 비결은고급화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은 김밥집이 있다면 초저가 전략을 내세우는 가게도 있다. 서울 중랑구에 있는 '1000원 김밥'집은 먹방 유튜버인 '쯔양'이 다녀간 후 더욱 유명세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현百목동 골프 특화매장 오픈...'공격행보' 2024-08-16 21:01:06
타깃층을 확대해 논에이지 골프웨어로 실속파 골퍼들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트렌디하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일상과 라운딩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컨템포퍼리 패션으로 지속적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매장 오픈은 골프웨어 브랜드로...
SKT, 30만원대 5G 스마트폰 '갤럭시 와이드7' 단독 출시 2024-06-26 10:34:33
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 1만8000원 할인, 롯데카드 ‘텔로 T라이트 제휴카드’ 고객은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시 월 2만2000원을 깎아준다. 유철준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 CT 담당은 “실속파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5G를 누릴 수 있는 ’갤럭시 와이드7’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단말 출시를 통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골프 액세서리도 각광… 봄 판매량 118.3%↑ 2024-06-11 11:48:22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으로 실속파 골퍼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젝시믹스만의 강점인 기능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라인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액세서리 제품에 고객 호응이 높다”며 “자사몰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실속파 골퍼 조준" 젝시믹스 골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50 고객 사로잡는 SS 골프웨어 선봬 2024-04-09 18:33:00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본격적인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아 24 SS 골프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시즌보다 다양한 컬러라인과 기능적 디자인 요소를 더한 제품들로...
"美실속파 사로잡았다"…해외서 불티나더니 수출 1위 오른 車 2024-01-17 09:27:06
한국GM(GM 한국사업장)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지난해 국내에서 생산된 차 중 해외로 가장 많이 수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트레일블레이저는 한국GM 부평 공장에서 생산되는 차로, 특히 미국에서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해 수출 상위 10개 모델...
연말 씀씀이, 가성비 또는 플렉스…G마켓 "할인행사 소비 양극화" 2023-11-15 09:48:03
성향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상품을 찾는 실속파와 고가 제품에 지갑을 여는 플렉스(과시형 소비)형으로 양극화하는 경향이 나타났다는 분석이 나왔다. 15일 G마켓에 따르면 해당 플랫폼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를 시작한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거래액을 지난해 행사 기간과 비교한 결과,...
늦었다고?…쓱닷컴·컬리도 준비한 상품권은 당일도 OK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26 22:00:02
유통가에서 추석을 앞두고 실속파를 겨냥해 잇따라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였다.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밀레니얼+Z)세대가 모바일 선물하기에 익숙해 수요가 늘고 있는데다 추가 고객 확보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쓱닷컴도 컬리도 내놨다…'모바일 상품권' 26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추석을 앞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