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포레나, 부동산R114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TOP 7' 선정 2024-11-21 17:28:12
출시부터 심볼마크를 배제한 워드마크 형태의 브랜드를 도입해, 세련된 아름다움에 확장성을 더했다. 최근 리뉴얼을 진행한 브랜드들 역시 동일한 형태의 방향으로의 전환을 시도하는 등 아파트 브랜드 2.0 시대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했다는 평가다. 또 한화포레나는 주거 공간 전반에 대한 디자인 컨셉과 상품개발로...
한화 포레나,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톱7'에 선정 2024-11-21 13:13:21
건설부문은 브랜드 런칭부터 심볼마크를 배제한 워드마크(Wordmark) 형태의 브랜드를 도입해, 세련된 아름다움에 확장성을 더했다. 최근 리뉴얼을 진행한 브랜드들 역시 동일한 형태의 방향으로의 전환을 시도하는 등 아파트 브랜드 2.0 시대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했다는 평가다. 또한 한화포레나는 주거공간 전반에 대한...
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만났다…패션브랜드 론칭 2024-09-27 09:24:25
수 있는 컨템포러리 라인이다. 로고와 심볼, 레터링 등의 그래픽을 활용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핵심이다.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는 로고를 전면에 배치한 로고 긴팔 티셔츠, 독특한 해골마크와 대담한 레터링이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피그먼트다잉 스컬 스웻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크롭 기장의 HD...
신세계인터, 바이크와 패션 접목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론칭 2024-09-27 06:00:06
제품이다. 뉴라인은 로고와 심볼, 레터링 등의 그래픽을 활용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로고를 전면에 배치한 로고 긴팔 티셔츠, 독특한 해골 마크와 대담한 레터링이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오프라인 거점도 확대해 다음 달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개점을 준비 중이며 하반기...
호반건설, '2024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09-12 13:51:42
세 개의 우수 디자인(GD) 마크를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지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상이다. 지난 1985년부터 매년 종합 심사를 거쳐 우수한 디자인 상품에 정부 인증 심볼인 GD(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해 왔다. 이번 어워드에서 호반건설은...
KCC건설, ‘2024 굿디자인 어워드’ 2개 상품 GD마크 획득 2024-09-11 08:51:21
심볼인 GD(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한다. KCC건설은 올해 ‘환경 디자인’ 부문에 응모한 △‘양정 포레힐즈 스위첸’의 익스테리어 디자인과 △‘대구 오페라 스위첸’의 커뮤니티(BEYOND 컬쳐센터 ? GROOVE TO THE OPERA) 총 2개 상품이 우수 디자인(GD) 상품으로 선정됐다. 올해 우수 디자인(GD)으로 선정된 ‘양정...
오뚜기, 회사명 영문 표기 'OTOKI'…"해외에서 발음 더 쉽게" 2024-08-09 10:15:42
변경한다. 오뚜기는 영문 표기와 심볼마크 디자인 변경을 함께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기존 영문 표기가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양하게 발음되는 등 어려움이 있어 오뚜기를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철자를 바꾸겠다는 것이다. 영문표기는 국내와 해외 주요 수출국에서 출원이 진행되며 수출용 제품 패키지의 신규 영문...
‘불고기버거’ 아닌 ‘리아 불고기’…롯데리아, BI·메뉴명 개편 2024-07-18 15:40:46
정체성 구축, 해외 시장에서 범용성 확대 등을 꾀한다는 구상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약 45년간의 롯데리아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유지하고 미래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강한 의지를 BI?워드마크?심볼 등에 담아내고자 했다”며 “대표 메뉴명 변경 역시 고유성 및 차별성을 강조하고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에게...
"'리아 불고기'가 뭐야?"…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이름 바꾼다 2024-07-18 09:03:54
활용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약 45년간의 롯데리아 브랜드의 헤리티지(전통)를 유지하고 미래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강한 의지를 BI·워드마크·심볼 등에 담아내고자 했다”며 “대표 메뉴명 변경 역시 고유성 및 차별성을 강조하고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에게 브랜드를...
금호건설, '아테라 익스테리어 디자인' 개발 2024-07-03 14:19:01
기본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단지 출입구를 비롯해 차량 진출입 공간부터 램프, 차량통로, 주차구획, 동 출입구 및 커뮤니티 출입구까지 각 구간에 걸쳐 아테라의 컬러와 심볼마크 모양에서 연상되는 디자인과 패턴을 적용할 예정이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아테라에 사는 것 만으로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