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증시-주간전망] '빅 머니' 휴가는 끝…美고용ㆍFOMC 의사록 주목 2025-01-05 07:00:01
실적 발표에 돌입한다. 델타항공과 투자은행(IB) 제프리스, 심플리 굿 푸드 등의 실적 발표가 예정돼 있다. ◇주요 일정 및 연설 - 1월 6일 S&P글로벌 12월 서비스업 PMI 리사 쿡 연준 이사 연설 - 1월 7일 미국 노동부 11월 구인ㆍ이직보고서(JOLTs) ISM 12월 미국 서비스업 PMI 토마스 바킨 리치먼드 연준 총재 연설 -...
"이건 몰랐네"…'좋아요' 누른 그 영상 속 '숨겨진 비밀' 2023-09-17 20:11:12
GS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신제품 '심플리쿡떠먹는타코' 홍보 영상은 멕시코 최고의 요리사 할아버지 비밀 레시피를 전수받은 '멕코타'가 만든 떠먹는 타코의 이야기를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다뤘다. 해당 콘텐츠는 '좋아요' 1216개(15일 기준)를 받아 지난달 GS25가 포스팅한 콘텐츠 중 인기...
디자인부터 콘텐츠 제작까지…AI 적극 활용 나선 GS25 2023-09-14 15:34:44
△심플리쿡떠먹는타코 △제철열무샐러드 △프룻후룻과일젤리 등 3종이다. GS25의 SNS 계정에 올라간 관련 콘텐츠 영상 역시 AI가 제작했다. AI는 상품 특성에 대해 인식한 다음 관련 디자인을 추출해낸다. 사내 디자이너가 상품의 특징을 담은 텍스트와 관련 이미지 파일을 AI 생성 프로그램에 입력하면 AI가 자동으로 관련...
GS25 신제품 디자인, AI가 맡는다…홍보영상도 AI로 2023-09-14 09:08:39
기술 활용을 확대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출시한 '심플리쿡떠먹는타코', '제철열무샐러드' 등의 패키지는 AI가 디자인했다. 상품의 특징을 담은 텍스트와 관련 이미지 파일을 AI 생성 프로그램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패키지 디자인이 완성된다. GS25는 또 이런 과정을 통해 AI가 만든 상품 관련 ...
"주문 1시간 내 배송"…네이버 손잡은 GS더프레시 '승부수'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7-26 16:37:43
삼았다. 배달 가능 상품 영역도 '쿠캣', '심플리쿡' 등 인기 PB(자체브랜드) 제품부터 즉석 조리식품까지 확대한다. 타깃 세대를 늘리기 위한 차원이다. O4O 전략도 강화해나간다. 전국 350여개 매장 활성화를 위해 네이버 쇼핑 플랫폼을 활용하기 때문이다. 특히 GS더프레시는 네이버 쇼핑 장보기 채널의...
GS더프레시, 네이버 장보기 입점…'퀵커머스' 강화 2023-07-26 09:34:05
상품의 영역도 쿠캣, 심플리쿡 등 인기 있는 브랜드부터 순삭닭강정, 두툼바삭카츠 등 즉석 조리식품까지 확대해 2030 세대 소비자까지 고객 범위를 늘려갈 계획이다. 전진혁 GS리테일 퀵커머스사업부문 사업전략팀장은 "오프라인 최강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국내 1위 포털과 손 잡고 본격적인 O4O를 실현하고자 한다"며...
압력솥 원리로 맛 살렸다…GS25, 스팀파우치 반찬·안주류 확대 2023-07-07 09:04:48
13일에는 심플리쿡 중화마파두부와 심플리쿡 은행근위볶음을 스팀 파우치 전용으로 출시한다. 또 연내에 국과 탕, 찌개 등도 스팀 파우치 제품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7월 한 달간은 스팀 파우치 전용 상품을 2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주는 행사를 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약과·마라…2030 빠져든 '대세 식품' 제조기 2023-06-07 17:48:15
‘허챠밍’, 푸드어셈블과 ‘고기남자’, 심플리쿡과 ‘승우아빠’ 등도 협업 제품을 내놨다. 차별화한 식품 자체 브랜드(PB)를 가장 활발히 내놓은 e커머스인 컬리 관계자는 “셰프와 인플루언서가 언급하는 식자재는 소비자들이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은 뒤 구매까지 이어지는 확률이 다른 제품에 비해 높은 경향을 보인다...
사흘 만에 '완판'…'대세'로 뜬 간식, 1등 공신 따로 있었다[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07 10:30:49
‘허챠밍’, 푸드어셈블과 ‘고기남자’, 심플리쿡과 ‘승우아빠’ 등도 협업 제품을 내놨다. 차별화한 식품 자체 브랜드(PB)를 가장 활발히 내놓은 e커머스인 컬리 관계자는 “셰프와 인플루언서가 언급하는 식자재의 경우 소비자들이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은 뒤 구매까지 이어지는 확률이 다른 제품에 비해 높은 경향을 ...
챗GPT 관련주 '울고 웃고'…엔비디아 올해만 96%↑ 2023-05-10 13:12:30
작년에는 AI가 거의 언급되지 않았다. 팀 쿡 애플 CEO도 지난주 실적 발표에서 "우리는 AI를 거대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 세심함을 기반으로 우리 제품에 계속 탑재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플리자산운용의 마이클 그린 수석 애널리스트는 "AI는 초기 단계에서 거의 확실하게 과대 평가됐다"면서도 "하지만 장기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