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사 '맛'에 편의점 '재미' 더했다…협업상품 전성시대 2024-10-03 07:15:01
쌀로별 과자가 술로 환생한 맛' 등의 반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쌀로별 외에도 롯데웰푸드의 20∼30년 역사를 지닌 바닐라 아이스크림 빵빠레를 과자로, ABC초콜릿은 핫초코로 각각 변형하는 등 참신한 상품을 내놨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익숙한 브랜드의 새로운 변신을 통해 차별화된 맛은 물론 쇼핑의 재미를...
이마트24, 빵빠레 등 롯데웰푸드 장수 브랜드와 협업상품 출시 2024-08-28 08:34:53
쌀로별 과자를 전통주로 구현한 '쌀로별주', 의성마늘프랑크를 활용한 '의성마늘프랑크롤'과 '의성마늘프랑크피자빵'을 출시한다. 같은 달 20일에는 '셀렉션' 아이스크림의 초콜릿·딸기 맛을 하나로 담은 '셀렉션파르페'를 내놓는다. 이마트24는 롯데웰푸드의 스테디셀러 상품을...
이마트, 양파·라면 등 50종 '3분기 상시 초저가' 판매 2024-07-12 06:00:07
쌀로별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 CJ 포도씨유, 오뚜기 갈릭 고르곤졸라 크러스트피자 2입 기획, 깨끗한나라 클린 클라우스 클래식 캡 물티슈 등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달 통합법인을 출범한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올해 초부터 분기별 초저가 상품을 공동으로 선보이고 있다. 공동으로 판매한 상품...
[금주신상] 매일유업 '무항생제인증 우유'·동원 'MSC참치' 2021-08-21 07:30:00
의미가 있다. ▲ 롯데제과는 쌀과자 '쌀로별'에 새우 풍미를 살린 새우라이스칩 '쌀로새 진짜새우'를 선보였다. 쌀을 활용해 튀겨낸 '쌀로별'에 새우를 통째로 갈아 넣어 새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롯데제과는 소개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롯데제과, 새우 풍미 살린 `쌀로새 진짜새우` 출시 2021-08-18 14:15:42
감칠맛이 뛰어날 뿐 아니라 쌀을 주원료로 사용해 고소한 맛도 지켰다. 기존 `쌀로별` 과자 모양과 다르게 납작하면서 두툼한 육각형 모양으로 만들어져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좋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쌀을 활용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쌀로별`에 새우를 활용한 신제품 `쌀로새 진짜새우`를 더해 `쌀로별` 브랜드...
'불황'에 회춘하는 장수과자…올해도 1등은 홈런볼·맛동산·새우깡 2018-12-14 13:59:45
1, 2위를, 찹쌀설병이 3위를 기록했고 쌀로별 오리지널, 허니버터칩, 고래밥 볶음양념맛, 오사쯔, 새우깡은 400g 대용량과 90g 일반 포장, 포테토칩 오리지날이 10위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홈런볼은 2016년부터 꾸준히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빈츠, 마가렛트 오리지널, 에이스, 버터와플, 칸쵸 등 다른 장수 제품들도 2년...
홈런볼·맛동산의 롱런…올해 대형마트서 가장 많이 팔려 2018-12-06 06:03:01
맛동산에 이어 찹쌀선과가 2위, 찹쌀설병이 3위를 기록했고 쌀로별 오리지널, 허니버터칩, 고래밥 볶음양념맛, 오사쯔가 순위권에 들었다. 새우깡은 400g 대용량과 90g 일반 포장이 각각 8, 9위에 랭크됐으며 포테토칩 오리지날도 10위권에 들었다. 비스킷 분야 매출 1위를 기록한 홈런볼 초코는 2016년부터 3년간 1위 자...
추억의 '기린빵' 부활… "SPC삼립 추격" 2018-09-03 18:03:37
‘소라 빵’ ‘본아뻬띠’ ‘쌀로별’ 등이 이 시기 인기를 끌었다. 2005년 뼈의 성장을 돕는 물질을 사용한 기능성 식빵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고, 2006년 음악을 이용한 건포도종 배양기술 특허, 2007년 상황버섯 균사체 발효 식빵 특허를 취득했다.그러나 이후 무리한 사업 확장 등으로...
[김아름의 왜&때문에]이 과자 '칼로리' 대체 얼마…이상한 표기법 왜 2017-04-17 10:26:44
롯데 쌀로별, 크라운 카라멜콘과땅콩 등 8종은 30g을 1회 분량으로 정하고 있었습니다. 반면 해태 허니버터칩은 두 배인 60g이 1회 분량이었죠.농심 새우깡은 90g 한 봉지를 두 번(혹은 두 명) 먹는 것이 기준입니다. 오리온 도도한 나쵸는 155g 한 봉지를 사면 다섯 번을 먹고도 남습니다. 같은 제품이 용량에 따라 1회...
우유값 오르니 과자값도…롯데 가격인상 2013-10-03 16:59:14
조율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지난해 10월에도 카스타드, 쌀로별, 엄마손파이 등 과자 14종의 출고가를 평균 9.4% 인상했다. 롯데제과를 비롯한 이들 업체가 가격을 올린 것은 과자, 커피의 원료인 우유값이 올랐기 때문이다. 8월부터 원유(原乳)가격연동제에 따라 서울우유, 남양유업, 매일유업, 빙그레, 동원f&b 등은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