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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마 싸네요" 사과 대신 담았다…매출 폭발한 과일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3-22 15:50:05
계획이다. 홈플러스도 오렌지 원물을 늘리기 위해 썬키스트 최고경영자와 미팅을 하고, 과일 수입국을 다변화하는 등 수입과일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국산 과일의 자리를 대체한 수입과일은 그 매출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중이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월 오렌지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309%, 2월은 202% 늘며...
광동제약, '썬키스트' 국내 사업권 따내…"내년부터 사용" 2023-10-30 09:37:23
내년부터 국내 음료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에서 썬키스트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받았다. 광동제약은 제품 개발부터 생산, 출시와 관련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썬키스트는 미국 과수농업 협동조합으로, 현재 세계 80여개국 50여개 파트너사와 함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이사는 "이...
키즈 모델 겸 방송인 서이브 썬키스트 '후룻메이트' 모델 발탁 2023-08-07 10:28:18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130여 년 역사를 가진 썬키스트인 만큼 '그때도 지금도 항상 여전히 내 곁에'라는 콘셉트의 레트로 화보를 연출했다. 특히 이번에 런칭한 썬키스트 '후룻메이트'는 과일과 허브를 최적의 블렌딩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과일 허브청으로 간편하게 스틱포에 담아 다양한 레시피...
[게시판] 삼성웰스토리, B2B 박람회 '푸드페스타' 개최 2023-07-13 08:48:37
aT센터에서 기업 간 거래(B2B) 식음박람회인 '2023 푸드페스타'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44개 식품사가 참여해 1천800여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삼성웰스토리는 태국 CP그룹의 계육 가공품, 청과물 브랜드 썬키스트의 과채 가공품 등을 독점 공급 상품으로 소개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인터뷰] 에프비홀딩스 대표 "비건 요거트로 세계시장 공략" 2023-06-28 09:10:01
'썬키스트' 브랜드 과채 가공품의 아시아 지역 사업권자로 알려져 있으며, 올해부터는 국내 유일의 직접 공급자로 미국 월마트와 크로거에 썬키스트 과일컵을 수출·공급하고 있다. 권 대표는 푸드테크 분야 중에서도 대체식품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했다. 그는 블룸버그 자료를 인용, "식물성 대체식품 시장은...
올여름 편의점서 아이스크림 사먹기 겁나네…가격 줄인상 2023-06-25 11:39:32
썬키스트' 유자·모과의 경우 1900원에서 2000원으로, '포도봉봉', '갈아만든배' 가격은 1400원에서 1500원으로 변경된다. 무알코올 맥주로 불리는 음료 제품들도 가격 인상 대열에 올랐다. '하이네켄 논알콜릭' 500mL는 4000원에서 4500원으로, '칭다오 논알콜릭' 500mL는 3300원에서...
편의점 너마저…아이스크림·커피값 줄줄이 인상 2023-06-25 08:50:08
미닛메이드 오렌지 1.5L(4천500원→4천900원), 썬키스트 유자·모과(1천900원→2천원), 포도봉봉, 갈아만든배(이상 1천400원→1천500원) 등의 가격이 오른다. 이밖에 하이네켄 논알콜릭 500mL는 4천원에서 4천500원으로, 칭다오 논알콜릭 500mL는 3천300원에서 3천700원으로 각각 인상된다. 안주류는 안주야...
아이스크림·커피까지…편의점 먹거리 가격 또 줄줄이 인상 2023-06-25 08:36:05
미닛메이드 오렌지 1.5L(4천500원→4천900원), 썬키스트 유자·모과(1천900원→2천원), 포도봉봉, 갈아만든배(이상 1천400원→1천500원) 등의 가격이 오른다. 이밖에 하이네켄 논알콜릭 500mL는 4천원에서 4천500원으로, 칭다오 논알콜릭 500mL는 3천300원에서 3천700원으로 각각 인상된다. 안주류는 안주야...
주스시장, 토종 '자연은' '갈아만든배' 약진 2023-02-23 17:41:54
‘썬키스트’ 등 글로벌 브랜드들의 점유율이 주춤한 틈을 타 ‘자연은’ ‘갈아만든배’ ‘초록매실’ 등 토종 브랜드들의 약진이 두드러진다. 23일 닐슨IQ코리아에 따르면 1위 주스 브랜드 델몬트의 지난해 판매액은 총 896억원이다. 한때 단일 브랜드로 연간 판매액이 1000억원을 넘어선 적도 있지만, 2020년 961억원에...
"숙취에 최고" 입소문에 대박 난 주스…썬키스트도 제쳤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2-23 13:00:01
시장 점유율도 지난해 18.1%로 낮아졌다. 미닛메이드와 썬키스트는 2년새 순위가 한 계단씩 떨어졌다. 2020년까지만 해도 판매액 470억원으로 상온 주스 시장 2위 자리를 지켰던 미닛메이드는 2022년 403억원을 기록하며 3위가 됐다. 썬키스트도 2020년 한 해 동안 340억원의 판매고를 올린 4위 브랜드였지만 지난해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