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대 20% 할인"…편의점 혜택 확 늘린 'CU Npay' 2024-10-22 10:32:15
브랜드인 '신씨네'를 론칭한다. 신씨네는 신한카드의 '신', CU의 '씨', 네이버페이의 '네'를 조합한 브랜드로 11월 중 신씨네 첫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출시한다 속초홍게라면, 부리또 2종, 차별화 빵 베이크하우스 405 4종을 포함 7종을 선보인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지속...
BGF리테일, 신한카드·네이버페이 합작 'CU Npay카드' 출시 2024-10-22 09:35:12
신씨네는 신한카드의 '신', CU의 '씨', 네이버페이의 '네'를 조합한 브랜드로 다음 달 중 신씨네 첫 PB상품을 출시한다. 속초홍게라면과 부리또 2종, 차별화 빵 베이크하우스405 4종을 포함해 7종을 선보인다. 올해 말까지 신씨네 상품 7종을 CU Npay카드로 결제하면 60%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경동나비엔, '보일러=난방' 고정관념 깨…MZ 겨냥한 마케팅 인기 2024-10-07 18:06:37
‘나비엔 하우스 제주점’을 열었다. 제주시 오라동에 있는 매장은 총 1900㎡로 콘덴싱보일러는 물론 환기청정기, 콘덴싱에어컨, 레인지후드, 숙면매트, 단열방화문 등 경동나비엔과 경동원에서 생산하는 100여 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지난 5월에는 ‘한 번 더 콘덴싱’ 캠페인을 통해 ‘콘덴싱’의 가치를...
광활한 지평선을 그리며, 휴게소의 대변신 2024-07-04 08:39:01
씨네 트리하우스’로부터 200m 거리에 위치한다. 애니메이션 을 연상케하는 다양한 나무 조형물과 놀이시설은 아이들의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주고 동화 속 세상 같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축제 // 제26회 김제지평선축제 가을의 풍요로움으로 가득한 드넓은 지평선에서 김제지평선축제가 열린다. 전통농경문화를...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그이와 결혼 못하면 죽어버릴 거예요" 2024-03-14 18:55:30
소환한다. 서울 강남 도산공원 맞은편 씨네하우스였다. 당시 유일한 예술영화 상영관. 종합상사에서 늘 몸이 파김치였던 나는 일 덜하고 월급은 준수하다고(?) 믿었던 방송국에 들어갔다. 알량한 내 머릿속 아나운서라는 직업은 TV에서 잘 빗은 머리에 양복 입고 앉아 또박또박 뉴스 몇 분 하다 사라지는 것. 이거다 싶어...
루시, 21일 ‘뮤콘’→23일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출격…열일 행보 2022-10-21 17:40:09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와 다목적홀 숲에서 열리는 ‘2022 서울국제뮤직페어(MU:CON)’(이하 뮤콘)와 23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Grand Mint Festival: GMF)’에 출연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뮤콘’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직 비즈니스...
[책꽂이] '다음 팀장은 AI입니다' 등 2022-07-15 17:48:09
드 크리머 지음, 박단비 옮김, 위즈덤하우스, 272쪽, 1만6000원) ●돕는 인간, 퍼실리테이터의 시대가 온다 의사소통 전문가가 화기애애하게 회의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김형숙·박승희·최은미·봉현철 지음, 초록비 책공방, 268쪽, 1만8000원) ●NFT Art 그 무엇으로도 대체 불가능한 예술 대체불가능토큰(NFT)에 대한...
루시, 2022년에도 대세 행보 ing…‘응수씨네2’ 고정 발탁→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콘서트 2022-02-10 14:50:10
`응수씨네` 단골 게스트로 출연하며 호스트인 배우 김응수와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여왔다. 특히 루시 멤버들의 라이브 연주부터 연기, N행시 도전까지 만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가 많은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새로운 `목요 파트장`으로 발령 받은 루시는 더욱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매주...
만화 단행본 시장 '넷플릭스 효과' 2022-02-09 17:45:07
만화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위즈덤하우스는 2017년부터 자체 웹툰·웹소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넷플릭스 드라마 원작 만화인 《스위트홈》과 《좋아하면 울리는》 등을 단행본으로 출간했다. 시공사와 민음사(세미콜론) 등도 만화 사업을 적극적으로 키워가고 있다. 마블 만화를 단행본으로 많이 출간한 시공사는 지난해...
서울 도심 속 '해머링 맨', 설치미술의 편견을 깨다 2021-12-23 16:46:58
예술영화관 씨네큐브와 더불어 도심을 대표하는 문화공간으로 손꼽힌다. 생소하고 어려운 현대미술보다는 미디어아트와 조각 등 상대적으로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소개해 대중의 접근성을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도심 속 미술관’ 꿈 이룬 태광그룹태광그룹이 흥국생명 사옥에 처음 만든 문화공간은 200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