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든차일드 이장준, JTBC `차이나는 클라스` 고정 합류…신입생 맹활약 예고 2023-02-20 16:20:06
6시 4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이장준은 최근 종영한 네이버 나우(NOW.) `god의 점심어택`을 비롯해 단독 예능 `장스타`, `뉴팡`, `맛집의 옆집`, `이게 될까?`,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광고 천재 씬드롬 시즌2`, `내일은 천재` 등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장스타`라는 수식어와 함께 차세대 예능...
티몬, 배우 김수미의 MD 체험기 담은 웹 예능 첫 공개 2022-07-12 10:39:04
제휴를 위한 MOU 체결 이후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앞으로 총 8편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티몬은 다양한 오리지널 웹 예능을 선보이며 콘텐츠 커머스를 강화하고 있다. 개그맨 정준하가 진행한 `광고천재 씬드롬`은 시즌1과 시즌2를 연달아 선보였으며, 국내 첫 게임 전문 토크쇼 예능 `게임부록`은 누적...
이디야커피,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강화…티몬과 협업 2022-06-10 10:29:44
앞서 티몬과 제작한 광고천재 씬드롬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 처럼 티몬의 콘텐츠 제작 역량, 인프라 등의 자산을 활용한 고객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 티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디야타임을 매월 2일 진행하고,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소외계층을 위한...
골든차일드 이장준, 웹예능 ‘광고 천재 씬드롬 시즌2’ 메인 MC 합류…예능 블루칩 입증 2022-03-10 14:40:05
예능 `광고 천재 씬드롬` 시즌2 메인 MC로 발탁됐다. 이장준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이장준이 18일부터 공개되는 웹 예능 프로그램 `광고 천재 씬드롬` 시즌2 메인 MC로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광고 천재 씬드롬`은 티몬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지난해 시즌 1을 선보이며 티몬의 전략 방향인...
티몬 "지난달 순이용자수 4.4% 증가…콘텐츠 커머스 성과" 2022-02-21 11:01:24
덕분에 이 같은 성과를 낸 것으로 보고 있다. 티몬은 인플루언서 협업 마케팅, 오리지널 자체 콘텐츠 제작 등 콘텐츠 커머스를 강화하고 있다. 앞서 직접 기획·제작한 웹예능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의 경우 누적 조회수가 150만명, 딜(거래)당 평균 매출 2억1천만원을 기록했다. zitrone@yna.co.kr (끝)...
티몬, 게임 소재 웹예능 제작…콘텐츠 커머스 일환 2022-02-16 18:20:14
웹예능, 웹다큐 등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고 상품 판매를 연동하는 식으로 콘텐츠 커머스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티몬은 앞서 정준하를 내세워 직접 기획·제작한 웹예능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의 경우 회당 최고 매출이 9억원에 이르렀고 최대 30만뷰를 기록하는 등 웹예능 프로그램이 좋은 반응을 얻고...
티몬, 자체 제작한 웹예능 콘텐츠 공개…콘텐츠 커머스 시동 2021-11-19 09:37:42
= 티몬은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을 공개하고 콘텐츠 커머스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광고천재 씬드롬은 티몬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했다. 최근 'MC민지'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정준하가 광고를 의뢰한 기업을 찾아가 기업 홍보 전단지를 직접 그려주고 그 대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