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만의 취향은?…MZ 유행으로 번진 '직꾸' 2024-08-24 08:42:21
완판돼 올해 판매 물량을 작년보다 3배 늘렸다. 아동화에서도 신꾸가 유행이다. 슈펜은 이달 아동 스니커즈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달 대비 296% 증가했다고 밝혔다. 매출 성장을 이끈 제품은 '키즈 벨크로 라운드 코트화'다. 이 제품이 신꾸용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자 아동 스니커즈 매출의 43%를 차지할 정도로...
신발·티셔츠 직접 꾸민다…패션업계 '꾸미기' 열풍 2024-08-24 08:03:01
젊은 부모가 늘어나며 아동화에서도 신꾸가 유행 중이다. 이랜드월드의 슈즈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슈펜은 이달 아동 스니커즈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달 대비 296% 증가했다고 밝혔다. 매출 성장을 이끈 제품은 '키즈 벨크로 라운드 코트화'로 신꾸용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아동 스니커즈 매출의 43%를...
[포토] 롯데百 건대스타시티점, 스포츠 마케팅 다채 2024-04-29 09:26:25
그룹 통합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행사에서 성인 운동화, 스니커즈, 아동화 등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지난 28일에는 뚝섬유원지에서 광진구 주민들 50명과 함께 2.5km코스를 달리는 '1st LOTTE Run-Day in 건대'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
'육아물가 걱정 이제 그만'…롯데마트 '베이비 브랜드 페스타' 2023-11-17 06:00:04
페스타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반적인 고물가 현상 속에 올해 들어 육아용품 물가도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올해 1∼10월 기준으로 영유아 가구가 주로 소비하는 분유, 이유식, 유아·아동복, 아동화 등 11개 상품·서비스 중 6개 품목의 물가상승률이 전체 평균(3.7%) 웃돈 것으로...
엄마-아빠 허리 휜다…육아 물가도 '고공행진' 2023-11-13 06:20:15
분유, 이유식, 유아동복, 유아용 학습교재, 아동화, 종이 기저귀, 장난감, 유모차, 유치원 납입금, 보육시설 이용료, 산후조리원 이용료 등이다. 정부·지방자치단체의 지원 대상인 유치원납입금과 보육시설 이용료를 제외하면 물가 조사 대상 육아용품의 3분의 2가 전체 물가 상승률을 웃돈 셈이다. 1∼10월 유아동복...
'유아용' 꼬리표에 뛰는 가격…육아물가 연구는 예산 탓 중단 2023-11-13 06:15:06
학습서(1.0%) 물가 상승률의 3∼7배 수준이다. 아동화값 상승률(6.3%)도 남녀노소 불문 수요가 많은 운동화(7.1%)와 물가 상승률이 비슷했고 구두(1.9%) 상승률의 3배를 웃돌았다. 평균치를 웃도는 유아용 제품 물가 상승세는 전 사회적인 트렌드로 굳어지는 모습이다. 유아용품 업계가 내세우는 고급화·프리미엄 전략도...
육아물가 '고공행진'…유아동복 12.1%, 기저귀 9.6% '껑충' 2023-11-13 06:15:06
아동화·유아학습교재 값도 줄줄이 인상… 상승률 6% 웃돌아 (세종=연합뉴스) 민경락 기자 = 올해 들어 분유·기저귀·유아동복 등 대다수 육아용품 물가 상승세가 전체 소비자물가 평균을 크게 웃돈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상품·서비스는 육아가구에 필수재 성격이 강한 만큼 육아가구의 양육비 부담이 커지고 있다는...
CS "스포츠업체 온홀딩, 1조원대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 기대"...페더러도 투자 2023-03-23 13:33:07
통한 마진 개선도 기대된다"며 "회사는 아동화 시장으로의 확장을 포함해 단기와 중기적으로 여러 성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진단했다. 이어 온홀딩에 대한 투자의견을 '시장수익률 상회'로, 목표주가도 전날 종가에 21% 상승을 의미하는 주당 33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한편, 온홀딩은 스위스의 러닝화 브랜드로...
엔데믹 이후 외부 활동 증가…유·아동 패션 판매↑ 2022-11-15 10:08:04
플랫폼 패션플러스는 지난달 전체 유아 패션 매출이 작년 동월 대비 48% 성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같은 기간 남성·여성 패션 매출 신장률이 각각 23%, 11%인 것과 비교하면 두 배 이상 높은 수치다. 아동화 매출 신장률이 67%로 가장 높았고, 이어 머플러·장갑 등 유아 전용 잡화(52%), 자켓·점퍼(40%)가 뒤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량 20만족 돌파 2022-08-12 12:05:56
관계자는 “여름 슈즈를 비롯해 올해 연말까지 아동화, 골프화 등을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슈즈 카테고리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며 “슈즈가 보더리스 마켓의 새로운 캐시카우로 부상한 만큼,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제품으로 입지를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