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하반기 주방페어…요리용품·식탁용구 할인 2024-09-25 10:58:16
용구) 브랜드 메종오브제, 데일리라이크, 아띠홈, 쓰임 등이 참여한다. 주방잡화 브랜드 스타픽스와 스텐팩토리, 주방소모품 브랜드 프로그, 롯데이라이프, 이지엔, 밀폐보관용기 브랜드 락앤락, 글라스락, 땡스소윤, 비트리, 나누담, 비엘락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테팔의 매직핸즈 SS 컬렉션 트라이미...
신한라이프, 취약계층 아동 교육·생활 지원…임직원들 매달 봉사활동에 참여 2024-07-22 16:20:16
아띠는 ‘청계천을 지키는 아름다운 띠’의 줄임말로 기업이나 단체가 참여해 청계천을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조성하는 활동이다. 신한라이프는 지난해 10월 서울시설공단과 청계아띠 공동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면서 청계천 가꾸기에 동참했다. 신한라이프 임직원 30여명은 청계광장 분수 수조와 행운의 동전던지기...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아띠에르' 첫 해외 진출 2024-06-20 15:52:17
바탕으로 탄생한 아띠에르를 통해 인도네시아는 물론 해외 필러 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띠에르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원료의약품 목록(DMF) 등록과 유럽 약품품질위원회(EDQM)의 인증을 받은 고품질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했으며, 전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배지와 효소를 사용하지...
메디톡스, 필러 '아띠에르' 인도네시아 품목 허가 2024-06-20 11:39:06
제품은 아띠에르 클래식·인텐시브·볼륨 등이다. 앞서 2019년 메디톡스의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시리즈 5종이 인도네시아 품목 허가를 받은 바 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인도네시아는 한국 문화에 관심이 높을 뿐 아니라 구매력이 높고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소비자들이 많다"며 "독자적인...
롯데정밀화학, 저소득 환아 치료·가족여행 지원에 3천만원 기부 2024-06-05 09:49:56
받아온 환아와 장기 치료로 지친 가족에게 응원과 회복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롯데정밀화학은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 '엘-아띠', 다문화 리틀야구단 '스윙스',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연계한 QR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하고 있다. writer@yna.co.kr...
컬리 "30개 초기 협력사 매출, 평균 40배 증가" 2024-05-27 10:32:36
상품인 ‘김소영 아띠장의 안단테(법인명 안단테데이어리코리아)’는 컬리와 함께 국내 숙성치즈의 확산을 이끌었다. 컬리가 운영하는 상품선정위원회는 독특한 향과 맛 때문에 익숙치 않은 숙성치즈를 다양한 구색을 구비하는가 하면 각 상품의 특성을 콘텐츠화해 고객을 설득하는 데 집중했다. 컬리 관계자는 “컬리는...
신한라이프, 청계천 일대 청소하고 꽃길 조성…탄소저감·나눔 결합한 걷기 실천 2024-04-22 16:00:04
개선하는 활동이다. 청계아띠는 ‘청계천을 지키는 아름다운 띠’라는 의미다. 기업이나 단체가 참여해 청계천을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조성하기 위한 활동이다. 신한라이프는 지난해 10월 서울시설공단과 청계아띠 공동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면서 청계천 가꾸기에 동참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신한라이프 임직원 약...
단짝 친구 알려주고 식습관도 분석…유치원에 'AI 쌤' 떴다 [긱스] 2024-04-03 17:36:08
안에 캐릭터 모형 아띠를 넣으면 오디오 콘텐츠가 나온다. 2022년 나온 코코지하우스와 아띠는 33만 개 이상이 팔렸다. ○저출산에도 키즈산업 성장 이유최근 영유아 대상 스타트업의 성장이 의외라는 반응도 나온다. 핵심 이용자가 감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출생아 수는 2018년 32만6822명에서 지난해 23만 명으로...
"아이가 산만한 편이네요"…유치원에 뜬 '똑똑한 선생님' 정체 2024-04-03 08:05:25
있다. 오디오 플레이어인 코코지하우스 안에 캐릭터 모형 아띠를 넣으면 오디오 콘텐츠가 나온다. 캐릭터 모형에 다른 오디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역사, 경제, 판소리,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약 450만 개 콘텐츠를 제공한다. 2022년에 나온 코코지하우스와 아띠는 33만 개 이상이 팔렸다. 이 제품 구입자의 70% 이...
홈쎄라, 마켓컬리 입점…"홈케어 디바이스 1등 목표" 2024-02-08 15:59:30
홈쎄라 입점기념으로 홈쎄라를 비롯한 아띠베뷰티 전 기기를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뷰티컬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늘(8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홈쎄라는 3월에 가격인상이 계획되어 있기에 가격인상 전 최대 할인율이 적용되는 ‘뷰티컬리 프로모션’에 소비자들의 이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