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신신파스아렉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붙이는관절염치료제 부문 수상 2024-09-04 01:25:29
대상' 시상식이 3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붙이는관절염치료제 부문을 수상한 신신제약(브랜드명 신신파스아렉스) 김상경 전무(오른쪽)가 전우형 한국경제신문 국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신신제약, 상반기 영업이익 39억원…전년 대비 1.4%↑ 2024-08-14 12:06:47
남겼다. 주력 제품인 신신파스아렉스와 노스엣에 더해 아렉스플렉스와 디클로맥스 등 신제품도 매출이 늘어나면서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신신제약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4월 제조업무정지 처분에도 불구하고 판매물량 사전 확보를 통해 상반기 실적 성장에 성공했다”며 “이익률 높은 주력 제품 매출 확대로...
"글로벌 경쟁력 갖춘 강소제약사, 정부 지원 뒷받침 돼야" 2024-05-16 16:57:45
매출 1,000억원 돌파에 성공한 신신제약은 아렉스, 신신파프 등 주력상품을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중이며, 지난해 하반기 론칭한 프리미엄 제품군도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중국 1위 제약사 시노팜의 선제안으로 체결한 540만달러 규모 의약품 공급계약이 매출에 반영되면서 올해...
신신제약, 1분기 매출 전년比 5.3% 증가…중국 시장 공략 본격화 2024-05-14 10:32:19
‘아렉스’, ‘신신파프’ 등 핵심 제품 실적이 꾸준히 성장 중이며, 지난해 론칭한 프리미엄 라인업 ‘플렉스’ 시리즈도 본격적으로 매출이 발생하고 있다. 신신제약은 중국향 대규모 수출을 통해 실적 성장세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신신제약은 지난해 중국 1위 제약사 시노팜과 총 540만달러(약 74억원) 규모의 의약품...
신신제약, 신신파스아렉스 3개월 15일간 제조업무정지 2024-04-15 18:14:49
공시했다. 신신파스아렉스의 제조업무정지 기간은 3개월 15일(2024년 4월 25일~8월 8일)이며, 인타신첩부제(인도메타신) 제조업무정지 기간은 3개월(2024년 4월 25일~7월 24일)이다. 대전지방식품의약품안전처장은 신신제약이 신신파스아렉스와 인타신첩부제 2개 품목을 제조하며 제조기록서에 제조공정의 실제 작업일시를...
신신파스 아렉스, 피부 안전까지 생각하는 근육통 냉온찜질 파스 2024-03-25 16:04:07
신신파스 아렉스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염진통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대한민국 최초의 파스 신신파스에 신신제약만의 독보적 기술력을 담은 가장 진화한 파스다. 국내 최초로 하나의 파스에 냉온찜질 두 가지 효과를 담아내 2007년 출시 당시 파스계에 새로운 바람을...
'같은 광고 아니야?'…신신제약-제일헬스 파스 광고 표절 논란 2024-03-14 11:36:04
신신제약[002800]의 파스 제품 '아렉스' 광고의 후반부가 제일헬스사이언스의 파스 제품 '케펜텍' 광고와 매우 유사하다며 저작권 침해와 표절 의혹을 제기했다. 애드리치는 케펜텍의 광고를 제작한 업체로, 해당 광고는 2021년부터 현재까지 방영 중이다. 애드리치는 보도자료에서 "소비자들이 광고 속...
'입에서 녹이고, 피부에 붙이고'…진화하는 대마 활용 기술 2024-02-18 08:00:07
대마씨유는 식품 원료로 인정돼 건강기능식품 등에 활용되는 중이다. 대마 줄기 역시 섬유, 화장품 등에 쓰인다. 지난해 유한건강생활은 산하 연구소가 대마 줄기와 뿌리 추출물을 배합해 개발한 '헤브아렉스'를 주원료로 만든 화장품 브랜드 '헤브아'를 출시했다. hyunsu@yna.co.kr (끝) <저작권자(c)...
[포토] 신신파스아렉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붙이는관절염치료제 부문 수상 2023-09-08 00:33:34
붙이는관절염치료제 부문을 수상한 신신제약(브랜드명 신신파스아렉스) 김상경 상무(오른쪽)가 송광림 한국경제신문 상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 브랜드에 있다 2023-09-03 17:19:31
차지했다. 신신파스아렉스는 붙이는관절염치료제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거머쥐었다. 에스트라는 4년 연속 올해의 더마보습케어 브랜드로 선정됐다. SPA브랜드 부문에서는 탑텐이 3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에어비앤비는 숙박예약플랫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LG U+ 유쓰는 20대 전용 통신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