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완판 2024-06-14 10:00:05
아로마테라피 기반의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지난 8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에서 선보인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전체 매진됐다고 14일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이번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의 122%의 성과를 달성하며 매진을 달성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11월 첫 런칭한...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전체 매진 2024-06-14 10:00:00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지난 8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에서 선보인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전체 매진됐다고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이번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의 122%의 성과를 달성하며 매진을 달성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11월 첫 런칭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
"요즘 누가 리조트에 자러와요"…720억 들인 제주 '웰니스 명소' 2024-05-21 14:19:46
리조트'로 만들겠다는 구상이다. 인구구성과 라이프스타일, 여행 패턴 등이 변화한 가운데 내국인 수요를 잡아내기 위한 전략을 세운 것이다. 이런 취지로 리조트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내세웠다. 아침 바람을 맞으며 표선 해안가를 달리는 '선라이즈 런'과 자전거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시, 룸스프레이 신제품 출시 2024-04-05 10:06:36
좋은 아로마와 시트러스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탈취 후 잔향만으로도 수면에 도움이 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휴시는 한자로 ‘쉴 휴(休)’와 ‘때 시(時)’를 사용한 ‘제로어클락’의 두 번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향을 뿌리는 순간 온전한 휴식이 시작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모든 제품은 친환경 소재의 콩기름...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전체 매진 2024-01-19 10:00:04
아로마테라피 기반의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지난 13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론칭한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매진됐다고 19일 밝혔다. 작년 11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티드 에센스 기획 세트’의 전체 매진 이후...
더 퍼블리셔,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통해 겨울 핸드크림 론칭 2023-11-03 14:12:27
라이프스타일 에센셜 브랜드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텀블벅을 통해 겨울 전용 핸드크림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더 퍼블리셔는 계절마다 변해가는 기후 및 외부 환경을 반영한 최적의 제형과 아로마 에센셜 블렌딩에 기반한 조향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제안하는 럽앤다이브의 라이프 스타일...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창업도약패키지] 북남미 지역을 중심으로 K뷰티 제품을 수출하는 ‘쓰리씨랩’ 2023-06-01 14:13:50
뷰티, 라이프 브랜드를 런칭해 운영 중이다. 대표 브랜드로 미국 현지 GenZ 세대를 타겟으로 한 친환경 비건 화장품 ‘솔로비건’과 북남미 버짓마켓 판매를 위해 가격 경쟁력 및 대중적인 원료를 바탕으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 ‘오리지널 더마 뷰티’ 그리고 멘탈 뷰티를 중심으로 아로마콜로지와...
한국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 열어 2023-05-30 08:56:27
비롯해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포토 스튜디오와 아로마 마사지 클래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 플레이 그라운드에서는 애견 놀이터와 반려견 문화를 배울 수 있는 교육 클래스, 참가자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다려 및 이리와' 이벤트 등을 시행할 예정이다. 메인 무대에서는 바른 도그 상식 퀴즈,...
CJ대한통운·환경부, 투명페트병 회수·재활용시스템 구축 2022-11-03 12:00:08
제작해 새로운 용기로 만든다. 재생 용기는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로마티카'에서 그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해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은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친환경 공모전 운영 재원으로 활용된다. CJ대한통운과 환경부는 이같은 물류시스템으로 매달 34만개 이상의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할...
CJ대한통운, 투명 페트병 순환물류 시스템 구축…환경부와 맞손 2022-11-03 12:00:00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아로마티카`에서 그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해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은 CJ도너스캠프에 기부돼 친환경 공모전 운영 재원으로 활용된다. 페트병을 페트병 형태로 재활용하는 `보틀 투 보틀(Bottle to Bottle)` 기술은 페트병을 다른 형태로 재활용했을시 다시 재활용 되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