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잠실야구장 내 식음료 매장서 일회용품 사라진다 2024-04-11 13:49:40
식음료 판매사인 아모제푸드 관계자도 참석한다. 시는 이번 다회용기 사용 협약을 통해 이달부터 11월 시즌 종료 시까지 일회용품 대신 약 80만 건의 다회용기 사용으로 30개 이상의 일자리 창출과 약 24톤 플라스틱 폐기물 감축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2021년 기준 전국 야구장에서 연 3444톤의 폐기물이 발생했고, 이 중...
컬리, 홍콩티비몰 입점..."중화권 시장 확장 기대" 2023-01-12 10:25:39
등 한식도 소개한다. 간식류로 카페 아모제 고구마 맛탕, 밀클레버 미니붕어빵 등 인기 메뉴도 엄선했다. 향후 양사는 꾸준한 협력을 통해 판매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컬리는 싱가포르 레드마트에 이어 이번 홍콩티비몰 입점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가속도가 붙게 됐다. 회사 측은 특히 홍콩이 중국으로 가는...
잠실야구장서 1회용품 못쓴다…서울시, 다회용기 활성화 추진 2022-08-23 16:43:12
했다. 서울시는 LG트윈스, 두산베어스, 아모제푸드, 잇그린, 효성화학과 ‘제로웨이스트 서울 조성을 위한 잠실야구장 다회용기 사용 활성화 업무협약’을 23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야구장 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친환경 응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서다. 야구장에서는 매년 막대한 폐기물이 발생한다. 환경부에 따르면...
에쓰푸드(주), 로젠치즈앤푸드 인수 통해 매출 시너지 극대화 노려 2022-05-09 14:16:29
기반으로 HMR, 베이커리, 소스, 곤충식, 메디푸드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식문화를 선도하며 종합 식품 회사로 지속 성장하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사업 및 매출 시너지 극대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2019년 종합 식자재 유통 서비스 기업인 아모제푸드시스템㈜을 인수해 사명을 `에이푸드 주식회사`로 변경하고...
인천공항서 식음료 비대면 주문 가능해진다…네이버와 업무협약 2020-12-23 10:59:33
업체 롯데GRS·아모제푸드·아워홈·파리크라상·풀무원푸드앤컬처·CJ푸드빌과 공항 POS를 운영하는 결제 대행사 파이서브(Fiserv) 코리아가 네이버와 협약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내년 말까지 공항 내 비대면 주문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관련 업무를 총괄하기로 했다. 네이버는 협력사들과 스마트주문 시스템을 연동할...
열량 낮은데 나트륨 많은 컵밥…"라면과 먹지 마세요" 2020-09-02 15:23:54
나타났다. 아모제푸드시스템이 제조한 컵밥인 '매콤삼겹덮밥'은 실제 당류 함량이 17g으로, 영양 표시에 적힌 10g보다 많았다. 아울러 컵밥은 조리 과정에서 용기 표면 온도가 최대 85도, 내용물은 94도까지 상승해 화상 우려가 있으나 롯데쇼핑의 '매콤제육덮밥', 로그온커머스 '제육불고기밥',...
"컵밥, 열량 낮고 나트륨 높아…일부는 영양표시 실제와 달라" 2020-09-02 12:00:11
개선할 필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모제푸드시스템이 제조한 컵밥인 '매콤삼겹덮밥'은 실제 당류 함량이 17g으로, 영양 표시에 적힌 10g보다 많았다. 또 컵밥은 조리 과정에서 용기 표면 온도가 최대 85도, 내용물은 94도까지 상승해 화상 우려가 있으나, 롯데쇼핑의 '매콤제육덮밥', 로그온커머스...
고기파? 야채파? 제육 컵밥 8종 일일이 해부해봤다 2020-09-02 12:00:01
▲㈜아모제 매콤삼겹덮밥 ▲롯데푸드㈜ 김치제육덮밥 ▲롯데쇼핑㈜ 매콤제육덮밥 ▲㈜아워홈 제육김치덮밥 ▲㈜로그온커머스 제육불고기밥 ▲㈜더빱 제육컵밥 입니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8종이 선정됐어요. 막상 분류작업은 쉽진 않았습니다. 잘게 부서진 계란프라이, 양념 속에 숨어 있는 양파, 형체를 알아보기 어렵게...
카페아모제, 건강?안전?안심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HMR 컨셉 강화 2020-07-08 10:35:14
이번 메뉴 개편을 지휘한 아모제푸드 식문화연구소의 전유민 소장은 “모두가 어렵고 불안한 시대에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보다 건강한 메뉴를 만들겠다는 마음으로 식자재 하나하나를 직접 깐깐하게 선정했다”며 “이러한 메뉴 개발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 아모제푸드가 전 브랜드를 통해 추구해 나갈...
카페아모제, 플로리다 자몽으로 만든 신메뉴 출시 2020-01-29 14:26:33
아모제푸드에서 운영하는 HMR 전문 브랜드 카페아모제가 플로리다 시트러스 협회와 협업하여 이달 29일부터 ‘한겨울에 만나는 플로리다 햇살 가득 비타민’을 주제로 플로리다 자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로리다 자몽은 아열대성 기후에서 오는 풍부한 일조량과 강우량, 모래 섞인 토양에서 재배되어 당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