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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신명품 성지 여기 있네”…젠테, 브랜드 직소싱 강화 2024-10-24 13:17:29
’아워레가시’는 젠테가 2021년 국내에 소개한 후 2년만에 플랫폼 내 판매량이 20배 성장했다. 패션피플이 선택한 스니커즈 브랜드로 불리는 ‘미하라 야스히로’, ‘오트리’ 등의 브랜드 역시 같은기간 10배 이상 판매가 늘었다. 젠테는 MD와 콘텐츠 마케터 등 30여명이 넘는 패션리더들을 인재로 채용, 브랜드본부를...
"여름휴가 옷 준비하세요"…백화점,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 2024-06-04 06:00:01
오는 6일부터 가니, 스튜디오니콜슨, 이자벨마랑, 토템, 아워레가시, 꼼데가르송컬렉션 등이 순차적으로 참여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브랜드별로 할인 품목과 물량도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며 "상품 수량이 한정돼 있어 행사 초반을 노리면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한섬, 성수동에 톰그레이하운드 MZ 특화매장 열어 2023-09-26 09:55:40
아워레가시' 등 100여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성수동 톰지 매장에서는 미국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반디 더 핑크' 등 2030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다양하게 소개한다. 2층에는 신진 브랜드를 선보이는 팝업 공간을 마련하고 3층은 쇼핑과 식음료를 동시에 즐기는 MZ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카페와...
막바지로 향하는 여름 패션…재고정리·역시즌 '이중 마케팅' 2023-08-02 11:30:21
'이구성수'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재고 할인 행사인 '하이엔드 오픈 스토리지'를 진행한다.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미우미우,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헤레우, 아워레가시 등 모던 캐주얼 브랜드까지 50여개 브랜드 상품 1천여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lucho@yna.co.kr...
한섬, 美키스 국내 독점 유통…내년 상반기 성수동에 첫 매장 2023-07-24 09:41:29
포트폴리오 확대 전략을 발표한 이래 스웨덴 디자이너 브랜드 '아워레가시', '베로니카 비어드', '토템' 등과 연이어 계약을 맺는 등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는 '니치마켓'(틈새시장)을 공략하겠다는 포석도 깔려있다. 한섬은 올해 하반기까지...
현대백화점 '신명품' 해외 80여 패션 브랜드 최대 50% 할인 2023-06-21 16:01:39
23일부터 토템, 아워레가시, 비비안웨스트우드, 이세이마야케 등 총 8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시즌 오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은 혜택도 강화한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18일까지 목동점·판교점 등 주요 점포별로 현대백화점 카드로 해외패션 브랜드 단일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NH투자, 한섬 목표가 높여…"충성고객 기반 수익성 견고" 2023-05-09 08:07:02
'토템'·'아워레가시'·'가브리엘라허스트' 등 한섬이 새로 내놓은 수입 브랜드 매장 8곳에서도 "점당 매출이 유의미한 수준을 보이고 있다"고 진단했다. 한섬의 1분기 영업이익은 543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8% 줄었으나 시장의 기대치에는 부합했다. 정 연구원은 "1월과 달리 2∼3월에는...
한섬, 1분기 영업익 543억…전년比 8% 감소 2023-05-08 16:30:48
“아워레가시, 가브리엘라 허스트, 토템 등 해외 브랜드 론칭에 따른 신명품 포트폴리오 확대와 타임·마인·시스템 등 여성 캐릭터 매출 호조 등으로 1분기 매출이 증가했다"면서도 "신규 브랜드 론칭과 확장에 따른 투자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은 감소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일본 가는 토종 AI 스타트업…가수 '지올팍'은 창업 도전 [Geeks' Briefing] 2023-04-07 17:11:09
아워레가시' '가니' '자크뮈스'는 주간 평균 주문 건수가 74%, 63%, 16% 증가했다. 넥슨의 스타트업 투자 넥슨이 국내 주문-인쇄-제작(POD) 플랫폼 기업 마플코퍼레이션에 전략적 투자를 했다. 2014년 설립된 마플은 개인이나 기업이 보유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현물 굿즈(연관 상품)로 제작하는...
LF도 '신명품' 해외 브랜드 확보전 가세 2023-03-27 17:29:12
‘아워레가시’와 ‘토템’ 등을 독점 수입하는 등 해외 브랜드 비중을 공격적으로 늘리고 있다. LF가 들여온 빠투는 ‘넥스트 자크뮈스’로 불리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다. 1914년 당시 23세 천재 디자이너로 불린 장 빠투가 패션 하우스를 설립해 만든 브랜드다. 장 빠투가 1936년 이른 나이에 사망한 뒤 패션 하우스...